플레이어는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장소들을 자신만의 시선으로 체험할 수 있다.에반게리온과 사도의 전투, 다양한 상호작용, 그리고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매력이 가득한 스토리라인도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2026년 상반기에 실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특별 데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실과 같이 실감나는 에반게리온 세계관이 최신 기술로 구현될 것이라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작품은 TV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 전 26화의 스토리의 타임라인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NERV 직원이 되는 것을 목표로 각기 다른 배경과 속내를 가진 후보생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그 중 파일럿이 되는 꿈을 가진 주인공(플레이어)의 시점에서 게임이 전개된다. 원작의 주요한 에피소드와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연결점 역시 주요 볼거리이다.
총 3부작으로 기획된 시리즈로 제1탄에 해당하는 “EVANGELION: Δ CROSS REFLECTIONS”는 원작의 제1화부터 제11화까지의 주요 사건을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서사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개발사인 픽셀리티 측은 원작 팬들에게는 애니메이션의 주요 사건들 속에 “자신이 존재한다”는 신선한 몰입을 제공하되, 에반게리온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는 완성도 높은 세계관과 서사를 통해 새로운 방식의 에반게리온 입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EVANGELION: Δ CROSS REFLECTIONS”는 2026년 발매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는 추후 개설될 "EVANGELION: CROSS REFLECTION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