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마블 IP 기반의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가, 9월 12일에 시작될 시즌4 ‘드래곤의 심장 (Heart of the Dragon)’ 관련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새로운 시즌에는 마블 코믹스의 인기 히어로 ‘안젤라’가 뱅가드 포지션으로 라인업에 합류한다. 새로운 컨버전스 모드의 맵도 공개될 예정이다. 12일 신규 시즌의 시작과 함께 PS4를 통한 플레이도 가능해진다. 또한, 새로운 기능, 게임 모드, 이벤트 등도 소개될 예정이다.
마블 코믹스 등장인물이자, 토르의 누나인 ‘안젤라’는 외날개 천사이며, 액체 금속의 일종인 이코르를 다양한 무기로 변형해 전투에 활용한다. 탱커 역할의 뱅가드로 히어로 라인업에 합류할 예정이다. 마블 유니버스 속 가상의 도시 ‘곤륜’을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컨버전스 모드의 맵은 9월 25일 출시된다.
시즌4에는 게임 모드 관련 대규모 업데이트도 적용된다. 클론 대전, 브레인 대격돌 등 호응을 얻은 게임 모드가 영구 반영되며, 중복 영웅에 제한이 없는 ‘프리 파이트’, KO를 통해 포인트를 쌓는 ‘전멸 모드’ 등이 신규 추가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단일 아케이드 모드 허브에서 이용할 수 있고, 한가지 모드 또는 여러가지 게임 모드를 동시에 대기할 수 있어, 빠르고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시즌 게임 화면에는, ‘즐겨찾기’ 바도 추가된다. 영웅 명단이 늘어남에 따라, 가장 많이 플레이한 영웅을 표시하고 빠른 선택을 진행할 수 있다. 학교 인증 시 의상 체험 등 특전을 제공하는 대학생 지원 프로그램도 새로운 시즌에 계속된다. 히어로 밸런스 조정 및 전체 패치도 진행되며, 새로운 팀업 능력 또한 신규 시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