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커스텀 메달’을 전면 개편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기존에 무작위로 결정되던 ‘커스텀 메달’의 능력치를 원하는 방향으로 직접 설정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특정 능력치를 얻기 위해 반복적인 시도를 거듭해야 했던 불편이 해소되며, 아이템 본연의 활용 가치가 한층 강화됐다.
새롭게 추가된 ‘커스텀 메달 합성기’는 사용하지 않는 커스텀 메달 3개를 합성해 새로운 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를 통해 능력치를 다시 지정할 기회가 주어진다. 일정 확률로 상위 능력치를 지닌 메달을 얻을 수도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높다.
아울러, 여름의 끝을 맞아 ‘라스트 서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으로 ‘래쉬가드 코스튬’과 ‘스트릿 코스튬’ 중 하나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라스트 서머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PC방 혜택 역시 강화된다. 8월 20일부터 2주간 PC방 접속 시 유니크 용병 대여 혜택은 물론, 기존보다 상향된 경험치 및 페소 버프가 제공돼 더욱 빠른 성장과 풍성한 보상을 경험할 수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커스텀 메달 개편은 유저분들의 오랜 요청을 반영한 업데이트로, 보다 전략적이고 자유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라스트 서머 이벤트와 PC방 혜택까지 더해진 만큼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의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