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의 원조 ‘아이러브커피’가 7월 24일, 정식 서비스 13주년을 맞이했다.
넥스쳐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페 경영 SNG ‘아이러브커피’가 출시 13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게임 ‘아이러브커피’는 나만의 카페를 꾸미고 운영하는 SNG로, 실제 매장을 운영하듯 다양한 메뉴를 만들며 손님을 응대할 수 있는 게임이다. 계절별로 꾸준히 다양한 테마가 업데이트 되어, 나만의 카페를 감각적으로 꾸미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친구의 카페를 방문하거나 선물을 주고받는 등의 소셜 기능도 갖추고 있어, 오랫동안 사랑받는 국내 대표 SNG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여름 13주년을 맞이하게 된 '아이러브커피'는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와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13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신규 테마 ‘바다별’이 공개됐다. 소금사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바다별’은 반짝이는 바다와 별무리가 머무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테마로, 신규 아이템과 함께 새로운 감성의 카페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꾸미기 시스템 등 각종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되어 보다 쾌적한 카페 운영이 가능해졌다.
특히, 9월 23일(화)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13주년 기념 보상이 제공된다. 이용자는 ‘13주년 기념 스페셜 원두통’, ‘미니테마 모셔오기 선택권’, ‘캐시나무 10일 이용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13주년 테마 이상형 월드컵’, ‘13주년 기념 요리대회’ 등의 13주년을 기념하는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가 각각 7월 29일, 8월 5일까지 진행된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