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물 도시 콘셉트의 신규 채널 ‘애니멀 빌리지’를 비롯해, 3종의 신규 맵과 첫 동물 캐릭터 ‘자브’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애니멀 빌리지 채널에서는 콘셉트에 맞는 신규 맵 3종과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동물 마을을 배경으로 한 ‘웰컴 애니멀 빌리지’와 주행 중 나오는 초성 퀴즈를 풀고, 뒤에서 쫓아오는 돼지주민에게 잡히지 않도록 달리는 ‘출발 배달의 런너’ 맵이 추가됐다.
또 협동 맵인 ‘잠입 애니빌 보안관청’도 오픈됐다. 해당 맵에서는 각종 장애물을 돌파하고 팀과 협력해 동물형 보스 ‘김꽃분’을 쓰러뜨려야 한다.
이외에 보상 시스템도 강화됐다. 애니멀 빌리지 채널 이용 시 획득 가능한 기여 포인트와 코인은 ‘빌리지 마트’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최초의 동물 캐릭터인 자브도 정식 출시됐다.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자브는 친근하고 발랄한 매력을 지녔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 ‘자브의 반가워유 미션 노트’가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자브가 제시하는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자브 관련 칭호, 말풍선 등 자브 관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 콘텐츠 ‘자브와 산책’도 공개됐다. 특정 맵에서 총 8단계의 경주를 자브와 함께 겨루고, 자브보다 먼저 골인하면 ‘애니멀 빌리지 상자’, ‘애니멀 빌리지 열쇠’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자브 전용 복장과 아이템을 수집해 자브의 옷장에 등록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자브 꽃단장 상자’, ‘자브 패션 증표’ 등 독특한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신규 프레스티지 등급 아이템 ‘일리피아’, ‘애니멀 드림’과 레전더리 등급 아이템 ‘엔젤캣’이 새롭게 선보였다. 상점 내 퍼스널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복장 ‘애니멀 아카데미’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