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크로스플랫폼 핵앤슬래시 파밍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신규 시즌 SS9 ‘현상수배’ 정식 출시에 앞서, 시즌 프리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시즌 프리뷰 라이브 방송은 7월 11일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정식 시즌은 7월 18일 오전 11시 글로벌 동시 오픈 예정이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플랫폼의 경계를 허문 크로스 플랫폼 핵앤슬래시 RPG로, 매 시즌 확장되는 독창적 세계관과 파밍의 재미, 유저 피드백 기반의 콘텐츠 개선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SS9 시즌 ‘현상수배’는 범죄 액션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콘셉트의 시즌 콘텐츠다. 이용자는 시즌 전용 지역에서 ‘타워 컴퍼니’의 수송 차량을 습격해 제한 시간 내 처치하고, 고유 자산인 ‘타워 코인’, ‘행운 물자’, ‘타워 칩’ 등을 탈취하게 된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은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시리즈 최초의 대규모 유저 행사 ‘TORCH CON(토치콘)’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에도 나섰다. 11일 진행되는 TORCH CON은 중국 상하이의 ‘상하이 센터’에서 약 300여 명의 유저와 미디어,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며,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동시 통역도 함께 생중계된다.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콘텐츠도 준비됐다. 시즌 프리뷰 방송과 함께 핵앤슬래시 장르를 대표하는 스트리머 게이머비누, 마나물약, Poeasy, 추봉이, 뀨튜브, 카키카키가 참여하는 시즌 토크쇼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현재 신규 시즌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