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과 컬래버레이션(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6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이용자는 왕실에 납품하기 위한 와인을 찾는 여정과 와인의 역사를 되짚어가는 스토리로 구성된 이벤트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 있다. 스토리를 완료하면 특별한 선박 외형 ‘오크통’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콜라보 기념 혜택 이벤트도 다양하게 실시된다. 먼저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14일간 게임 출석 시 ‘22등급 개량형 선박 교환권’과 ‘운하 운송 이용권’ 등의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발견물 추가 이벤트’를 통해 ‘두로 양조장’과 ‘두로 와인’ 발견물이 추가 됐다. ‘두로 양조장’을 방문하면 게임 내 고급 물물교환 상품인 ‘20년 숙성 토니 포트 와인’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데일리샷 앱에서 ‘로얄 오포르토 토니 포트’와 ‘로얄 오포르토 화이트 포트’ 주류 상품 구매 시 가입 초대 코드 및 구매 쿠폰 란에 ‘대항해시대’를 입력하면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상품 구매 후 픽업 확정 시에는 ‘지구본 와인 보관함’을 포함해 게임 내에서 적용 가능한 한정 보상이 담긴 콜라보 기념 쿠폰도 지급된다.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S급 신규 항해사도 추가됐다. 추가된 항해사는 ‘아델라 플라멩코’와 ‘가스파로 발비’다. 여관 종업원 ‘타마야’와 ‘나오미’와의 친밀도를 최대로 높이면 해당 종업원을 S급 항해사로 영입할 수도 있다. ‘타마야’는 리마 여관에서, ‘나오미’는 에든버러 여관을 방문하면 만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 정보,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