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자사의 새로운 서브컬처 신작 '테르비스'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5년에 출시될 예정인 이 게임은 웹젠의 자회사인 '웹젠노바'에서 개발 중인 서브컬처 수집형 RPG 게임으로, 높은 수준의 2D 재패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연출이 특징이다. CBT를 통해 테르비스의 초반부 메인스토리와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번 CBT는 한국과 일본에서 한정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국가별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접수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만 참여할 수 있다. 게임 테스트는 6월 중에 진행되며, 테르비스는 모바일과 PC가 연동되는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운영체제 기반 핸드폰에서 구동된다.
CBT 진행을 기념해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공식 SNS 계정 팔로우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또한, CBT 관련 게시물을 리트윗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테르비스 여신 역을 맡은 유명 성우 '미나세 이노리'의 친필 사인지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게임 정보와 CBT 관련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2001년에 국내 최초의 3D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을 시작으로 글로벌 게임포털 'WEBZEN.com'을 운영하며, 현재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대상으로 다양한 게임 IP를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 전문 기업이다.
이번 '테르비스' CBT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