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14일 개발 관계사 슈퍼어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매치3 퍼즐 타이틀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Hello Kitty Friends Match)’를 그랜드 오픈하고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는 라인게임즈가 선보이는 올해 첫 번째 신작이다.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등 산리오캐릭터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드램랜드’의 재건을 위해 별의 힘을 모으는 여정을 담고 있다.
이 게임은 산리오의 가이드 기준을 수준 높게 적용해 편안하고 따뜻한 그래픽을 구현했다. 가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에 더해 기존 가로형 퍼즐게임보다 퍼즐 아이콘을 확대 적용해 보다 편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기자기한 기믹 요소가 포함된 퍼즐과 모험 기반의 스토리텔링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10여 종의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와 100종 이상의 테마별 코스튬을 수집하고 성장하는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타이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S 코스튬 ‘큐피드 헬로키티’를 비롯한 론칭 기념 보상을 지급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