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er Interactive의 3D Realms 퍼블리싱 레이블과 협력 중인 Knights Peak는 실시간 전략 게임 <템페스트 라이징>의 개발사 Slipgate Ironworks와 함께, <템페스트 라이징>의 새로운 개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템페스트 라이징>은 지난 4월 17일 정식 출시 이후, 고전 RTS의 재미를 현대적인 기술과 매혹적인 캠페인 스토리로 성공적으로 되살려내며 전 세계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인기 작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개발 에피소드는 게임 출시 트레일러의 특별 컷신과 함께 랭크 모드 및 리더보드가 포함된 멀티플레이어 업데이트 소식을 담고 있어, 클래식 RTS 경험에 깊이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어들은 레트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플레이와 현대 기술의 융합 과정을 담은 4부작 개발 에피소드 시리즈 전체 영상을 YouTube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은 게임 출시를 기념하는 트레일러 역시 확인할 수 있다.
"Beyond the Battlefield", 개발 에피소드 1-4 보기
<템페스트 라이징>의 새로운 프로모션 동영상(the Accolades Trailer) 보기
<템페스트 라이징> 출시 몇 주 전, Slipgate Ironworks는 게임 개발의 모든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개발 에피소드 '비욘드 더 배틀필드(Beyond the Battlefield)'를 공개하여 주목을 받았다. 앞서 공개된 세 개의 에피소드에서는 게임의 기원과 설정, 독특한 파벌 분석, 그리고 전설적인 RTS 작곡가 프랭크 클레패키(Frank Klepacki)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 대한 심층적인 내용이 다뤄졌다. 이번에 공개된 마지막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개발팀이 아이디어를 실제 게임 플레이로 구현하고, 플레이어 피드백을 통합하며, 멀티플레이어 경험의 균형을 맞추는 과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진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월 24일 <템페스트 라이징>은 게임에 랭킹 매치와 글로벌 리더보드를 추가하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강화했다. 향후 추가될 기능으로는 관중 모드, 파티 대기열, 그리고 캠페인에 등장하는 진영인 베티(Veti)가 세 번째 플레이 가능한 진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템페스트 라이징>은 현재 Steam에서 스탠다드 에디션 44,000원, 디럭스 에디션 55,000원에 판매 중이며, 디럭스 에디션에는 디지털 아트북과 41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공식 사운드 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템페스트 라이징>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후 게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는 X/트위터와 디스코드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