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eGames와 Lucasfilm Games가 공동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이 오는 4월 17일 PlayStation 5로 출시된다. 이 게임은 D.I.C.E 올해의 어드벤처 게임상을 수상했으며, 40개 이상의 만점 리뷰를 기록하고 50개 이상의 2024년 '최고' 액션/어드벤처 및 '올해의 게임' 후보작에 오른 작품이다. 현재 PlayStation 5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프리미엄 에디션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4월 15일부터 2일간 얼리 액세스를 제공받는다.
이번 발표는 게임 성우 분야의 레전드 트로이 베이커(Troy Baker)와 놀란 노스(Nolan North)가 참석한 자리에서 진행되었다. 공식 출시 영상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은 '레이더스™'와 '최후의 성전™' 사이의 1937년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인디아나 존스가 되어 영화 같은 싱글 플레이어 어드벤처를 경험하게 된다. 채찍과 두뇌를 활용해 퍼즐을 풀고, 적들과의 전투를 벌이며, 전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은밀한 잠입과 1인칭 전투, 총격전 등 다채로운 액션 요소가 게임에 포함되어 있다.
특히 PlayStation 5 Pro에서 그래픽적으로 최적화된 본작은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채찍 능력을 추가할 예정이다. '사냥철'은 채찍 공격을 받은 적을 다시 공격하면 추가 피해를 주는 효과를 제공하며, '절묘한 손놀림'은 적을 무장 해제하고 무기를 플레이어 쪽으로 끌어오는 기능을 갖춘다. 이 능력들은 4월 15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PlayStation 5에서 디지털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스탠다드 에디션과 프리미엄 에디션 두 가지 옵션이 제공된다. 모든 예약 구매자에게는 '탐험용 의상' 및 '사자 조련사 채찍'으로 구성된 '최후의 성전™ 팩'이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올해 출시될 스토리 DLC '거인의 수도회' 및 '마궁의 사원™' 의상과 디지털 아트북이 포함된다. 디지털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에디션은 위의 모든 혜택을 제공하며, 기본 게임을 소지한 경우 4월 17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에디션 구매자는 4월 15일부터 2일간 얼리 액세스를 이용할 수 있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