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년 특별편 강화퀘스트 제 15 탄이 8월1일 18:00 부터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공개하는대로 계속 여기에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배율 같은경우는 조금 시간이 지연될수있습니다.)
<8월1일 18:00>
4성 랜서는 블라드3세[EXTRA]였네요
스킬2가 강화를 받았습니다.
<기존>
군락 B
아군 전체의 보구 위력 증가(1턴)
<강화>
악마의 군락 A
아군 전체의 보구 위력 증가(3턴)
&
버스터 카드 성능 증가(3턴)
+
자신의 [피데미지 시 적 하나의 방어력 다운(3턴)하는상태]를 부여(5회,3턴)이 추가
3성 어쌔신은 헨리 지킬& 하이드 였네요
스킬3이 강화를 받았습니다
<기존>
자기개조 D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
하이드 일때 더욱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강화>
자기변용 B+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
하이드 일때 더욱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
지킬일때 NP가 매우 증가 추가
<8월2일 18:00>
4성 랜서는 메두사[랜서]였네요
스킬3이 강화를 받았습니다.
<기존>
저편으로의 추억 A
자신의 거츠 상태를 부여 (1회,3턴)
&
무적상태를 부여(1회)
<강화>
흰색 화관 EX
자신의 거츠 상태를 부여 (1회,3턴)
&
무적상태를 부여(1회)
&
NP 증가 추가
3성 랜서는 디어뮈드 오디나(랜서)였네요
스킬3이 강화를 받았습니다.
<기존>
기사의 무략 B
자신의 스타 발생률 크게 증가(3턴)
<강화>
비연요란 A
자신의 퀵 카드 성능 증가(3턴)
&
아츠 카드 성능 증가(3턴)
&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
스타 발생률 크게 증가(3턴)
<8월3일 18:00>
5성 세이버는 시키(세이버) 였네요
스킬3이 강화를 받았습니다
<기존>
음양어 A
자신의 HP 회복
&
NP 감소[디메리트]
<강화>
음양어 A+
자신의 NP증가 추가
+
아군 하나의 HP 회복
&
NP가 감소[디메리트]
3성 세이버는 퍼거스 막 로이 였네요.
스킬2가 강화를 받았습니다.
<기존>
반골의 상 B
자신의 방어력 증가(3턴)
&
공격강화성공률 다운(3턴)[디메리트]
<강화>
용사의 모지 A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 증가(3턴)
&
버스터 카드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
방어력다운
디메리트는 없어졌네요
<8월4일 18:00>
4성 어쌔신은 수영복 우시와카마루 였습니다.
보구가 강화 되었네요
<기존>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
&
공격강화상태를 해제
&
퀵 공격 내성 다운(3턴)
<오버차지로 효과 증가>
<강화>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 이 강화
&
[질서]특공 추가
&
공격강화상태를 해제
&
퀵 공격 내성 다운(3턴)
<오버차지로 효과 증가>
기존 보구위력이 강화되었고 여기에 [질서]특공이 추가되었네요
강화 전 과 후의 배율
보구위력은 200% 증가되고 [질서]특공은 150% 고정이네요.
1성 라이더는 바솔로뮤 로버츠 였네요.
스킬2가 강화를 받았습니다.
<기존>
차지타임 8
자신의 스타 집중도 다운(3턴)
+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강화>
차지타임 7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강화
+
NP를 조금 증가
<8월5일 18:00>
4성 라이더는 수영복 무라사키 시키부 였네요
보구가 강화되었습니다.
<기존>
랭크 B
적 하나에 초강력한 공격
&
확률로 차지 감소 (확률 60%)
&
아츠 공격 내성 다운(3턴)
<오버차지로 효과 증가>
<강화>
랭크 B+
적 하나에 초강력한 공격 강화
&
[지의 힘을 가진 적] 특공 추가
&
확률로 차지 감소 (확률 60%)
&
아츠 공격 내성 다운(3턴)
<오버차지로 효과 증가>
강화 전과 후의 배율
보구위력은 300% 증가 [지]특공은 150%고정이네요.
3성 아처는 타와라 토타 였네요.
스킬3이 강화를 받았습니다.
<기존>
아군 전체에 최대HP가 증가하는 상태를 부여(3턴)
<강화>
아군 전체에 최대HP가 증가하는 상태를 부여(3턴)
&
버스터 카드 성능 증가(3턴)
&
NP 조금 증가를 추가
<8월6일 18:00>
5성 포리너는 보이저 였네요~
스킬3이 강화를 받았습니다.
<기존>
스킬랭크 B
아군 하나에 스타 집중도 증가(1턴)
+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
피 크리티컬 발생내성 증가(3턴)
<강화>
스킬랭크 B+
아군 하나에 스타 집중도 증가(1턴)
+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3턴)
&
피 크리티컬 발생내성 증가(3턴)
3성 캐스터는 질드레 였습니다.
보구가 강화 되었네요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
&
공격력 다운(3턴)
<오버차지로 효과 증가>
<강화>
보구랭크 EX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 강화
&
공격력 다운(3턴)
<오버차지로 효과 증가>
&
방어력 다운(3턴) 추가
<오버차지로 효과 증가>
+
아군 전체의 [포리너]의 NP 증가 추가
강화 전과 후의 배율
아군 전체 포리너의 NP증가는 30% 고정
<8월7일 18:00>
4성 세이버는 랜슬롯이었네요.
보구가 강화되었습니다.
<기존>
보구랭크 A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 증가(1턴)
&
적 하나에 초강력한 공격
&
피(받는)데미지가 증가하는 상태를 부여(5턴)
<오버차지로 효과증가>
<강화>
보구랭크 A+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 증가(1턴)
&
적 하나에 초강력한 방어무시공격으로 변화 후 강화
&
피(받는)데미지가 증가하는 상태를 부여(5턴) 강화
<오버차지로 효과증가>
1성 버서커는 폴 버니언 이었네요
마찬가지로 보구가 강화.
<기존>
보구랭크 A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
&
방어력 다운(5턴)
<오버차지로 효과증가>
<강화>
보구랭크 A+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 이 강화
&
방어력 다운(5턴) 이 강화
<오버차지로 효과증가>
강화 전과 후의 배율
1성이라 그런지 소소하게 증가했네요ㅎㅎ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