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메뉴숨기기

이유란 / 이유란
써클Re 슈뢰딩거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잭/캘서스트마]VS[류크/모그리트마]  +50

  • 0.0
  • 0
  • 등록일 : 2017-07-22 15:14:31
  • 수정일 : 2017-08-18 11:52:34

많이들 알고계실것이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게시판글이나 댓글들을 보면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꽤나 많으신것 같아서..


아이가이온 관련해서 류크 리밋셋팅 때문에, 이 부분이 매우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므로,

간략하게나마 올려드립니다.. (별것아닌 팁글이지만, 잡담에다가 올리면 글이 빨리 내려가버려서, 여기다가 올려드립니다요..)



(그리고 요즘 헝앱분위기가 약간 침체기인 것 같아서,

 팁글을 거의 저만 올리고 있는 듯.. 공략&팁엔 어느새 거의 다 제글만이..ㅠ_ㅜ


 야근님도 갑자기 안보이시고.. ㅠ_ㅜ 다들 어디가셨음!!!!!!!!!!!!! 

 단톡방에서만 말씀하지 마시고, 게시판에 팁글좀 많이많이 써주시길 ㅋㅋㅋ)



먼저,


Ignorance 


요렇게 생긴놈들은,  Increase LB gauge ( ) per turn 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잭트마, 캘서스 트마, 어구트마 등등)


이놈들은 몹을 때려서 떨어지게 되는 버스트 스톤이 없더라도

버스트 스톤과는 상관없이 자동으로 매턴마다 리밋 게이지를 올려줍니다..


(다만, 잭트마나 캘서스 트마가 (2) per turn 인 것에 비하여. 어구트마는 (1) per turn 이므로,

 잭트마나 캘서스 트마가 더 좋습니다..)




한편으로,


Mog Wisdom 


요렇게 생긴 놈들은, Increase LB gauge fill rate (  %) 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모그리트마, 류크용 장착무기인 오버라이드 등등 // 다만 류크파우치는 아이콘 모양이 다르긴 합니다..)


그리고 이놈들은 몹을 때려서 떨어지게 되는 버스트 스톤이 있어야지만,

리밋 게이지를 늘려주게 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간혹, 일부의 보스급 몹들중에는 아무리 때려도 버스트 스톤을 절대로 떨어뜨리지 않는 몹들이 일부 존재한다는 사실입니다..


대표적으로 아이가이온의 왼팔과 오른팔이죠..

그래서 특히나 아이가이온 전에서는, 잭/캘서스 트마가 효과적인 것이구요..


그러므로 보스몹들의 종류 또는 공략 방식에 따라서,

위의 내용들을 생각하신 다음에,

류크 등등의 리밋기 셋팅을 해주셔야 합니다..

공략을 평가해 주시면 밥알 20개를 드립니다!
0.0

0 명 참가
  •  
  •  
  •  
  •  
  •  
  •  

5.0    평가하기

  • 최신순
  • 인기순
  • 평가순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17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댓글 9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9건 l 1/1 페이지
  • 닉네임
    Level 10 레안드로스  +1 신고 2017-07-22 류크 리밋안차서~_~ 본체 잘잡구 팔에서 전멸할뻔 했습죠.. ㅠㅠ
    0
  • 닉네임
    Level 01 gastong11   신고 2017-07-22 ㅠ_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1트 클리어를 하셨다니... 대단하십니다!! ㅋㅋㅋ
    0
  • 닉네임
    Level 10 레안드로스   신고 2017-07-22 진짜 회피 기대도 안한 링이 ㅡㅡ 미친 대활약을 해줘서여;;
    1트는 걍 맛보기로 가서.. 류크랑 티리스 어빌두.. 산크레드 트마 4개씩이였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1 gastong11   신고 2017-07-22 산크레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도 진짜 좋은거 같애요...
    완소 링...
    다만 없는 분들이 많아서.. ㅠ_ㅜ
    이노무 기간한정캐릭들...ㅋㅋ
    0
  • 닉네임
    Level 10 레안드로스   신고 2017-07-22 초보때 그 좋은 링을.. 6케릭을 몰라서 걍 합쳐버린 1인입니당 ㅜㅡ

    그때 첨으로 현 100지르구 윤 한개 뽑고.. 그뒤론 무과금중요 ㅎ
    0
  • 닉네임
    Level 01 gastong11   신고 2017-07-22 헉뚜....ㅠ_ㅜ 6마리...
    저는 그때당시는 과금을 전혀 안할때라서..

    나중에 3대장들 원기옥 터뜨리려고
    아예 반차까지도 패스했었는데,

    이제와서 눈물흘리고 있습니다ㅋㅋ

    링도 탐나고,,
    윤트마갑도 매우 탐나네요ㅋㅋ
    0
  • 닉네임
    Level 01 Cloy Lee  +1 신고 2017-07-22 아하! 그런거군요 ㅎㅎ 정보감사합니다.
    어구는 트마를 하지말까 조금 고민되네요 ㅠ
    0
  • 닉네임
    Level 01 gastong11   신고 2017-07-23 잭트마 4개 또는 잭트마 3개 + 캘서스트마 1개 했을 때, 류크가 2턴당 리밋기를 1번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어구트마가 일부 들어가게 된다면, 리밋기 사용을 위해 기다리는 턴이,
    여기에서 좀 더 늘어나게 되구요..

    그러므로 아이린 등이 있으셔서, 보상템 때문에,
    아이가이온 클리어가 급하신데, 잭이 없는 경우가 아니시라면,
    갠적으로 어구트마는 비추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Cloy Lee   신고 2017-07-23 아하 - ! 감사합니다
    급할것도 없고요 - 그냥 생존형 이면서,
    친구들이 사용할 용도로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ㅎ
    잭은 2마리 뿐이어서. 그냥 다른 잭 나올때까지는
    다른 캐릭을 트마 해야겠어요 ㅎㅎ
    0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닉네임
글번호 글제목 닉네임 글작성일 조회수
35,355 [잡담]진행계 팝니다 2021.09.14 108
35,354 [잡담]FFBE 헝그리앱 오픈 카카오톡 채팅방 2021.09.12 47
35,353 [잡담]일판 초반계 5천원 2021.09.12 73
35,352 [잡담]글섭 진행계 팝니다 2021.09.11 165
35,351 [잡담]글판 계정 사봐요~~ 2021.09.08 96
35,350 [잡담]계정 쌉니다 2021.09.08 127
35,349 [잡담]초반 진행계 팝니다 2021.09.06 225
35,348 [잡담]글판 초반 진행계 팜 2021.09.05 219
35,347 [잡담]■글로벌■미연동■돌계정■2만~8만■ 2021.09.01 480
35,346 [잡담]ㅍㅍㅍ 2021.08.31 187
35,345 [잡담]랭207 은퇴계팝니다 (2) 2021.08.28 670
35,344 [잡담]판완 2021.08.27 362
35,343 [잡담]글판 진행계 삽니다 2021.08.24 129
35,342 [잡담]일판- 유우나, 제노기어스 2.8 ㅍㅍ (2) 2021.08.23 360
35,341 [잡담]ㅍㅍㅍㅍ 2021.08.22 230
35,340 [잡담]글판 계정 삽니다 2021.08.19 163
35,339 [잡담]일판) 뽑기티켓 많은 계정 팜 2021.08.18 259
35,338 [잡담]아이폰 글판 계정삽니다 2021.08.17 68
35,337 [잡담][글섭] 안드 계정삽니다 2021.08.15 158
35,336 [잡담]일판스타터팜 2021.08.13 242
35,335 [잡담]글판 파이널 판타지 초반진행계 팝니다!! 2021.08.12 634
35,334 [잡담]글섭 12만돌 남은 돌계 (판매완료) 2021.08.11 582
35,333 비밀글입니다. 2021.08.11 158
35,332 [잡담]이벤트기간! 무료로 115.000원 받아.. 2021.08.10 136
35,331 [잡담]카톡  소액결제현금화 성공은먼길에있지않아.. 2021.08.10 57
35,330 [잡담]티파 세피 에어리스 (판매완료) 2021.08.10 563
35,329 [잡담]판완 (3) 2021.08.09 387
35,328 [친구추가]뉴비 친구구해요 2021.08.06 69
35,327 [잡담]판매) 글섭 초반스타터계 팝니다. (2) 2021.08.06 734
35,326 [잡담]ㅍㅍㅍㅍ 2021.07.31 286
1 2 3 4 5 6 7 8 9 10  맨끝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종말도시 종말도시
    • 일검화선 일검화선
    • 비홍지경 비홍지경
    • 조선협객전M 조선협객전M
    •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
    • 샤이닝 비욘드 샤이닝 비욘드
    •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
    •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
    • 블레이드 & 소울 2 블레이드 & 소울 2
    • 태고신이담:신의한수 태고신이담:신의한수
    •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삼성 갤럭시 워치4 44mm 블랙
    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카멜마운트 PAB-1 휴대용 태블릿 거치대
    100밥알

    교촌치킨 허니오리퐁듀치즈볼세트
    100밥알

    리니지2 레볼루션 5,000원권
    5,500밥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7,92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리니지M 5,000원권
    5,500밥알

    Shsjw

    W1NE

    W1NE

    W1NE

    조선협객전

    조선협객전

    염일방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