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블레이드 전사 레오 콤보 공략!
- 0.0
- 0
- 등록일 : 2014-04-23 10:13:21
- 수정일 : 2014-04-29 17:49:16
젖소는음매
- 조회수 : 142,382


▣ 사용방법 공격 버튼 4연타 or 공격 버튼 누르고 있기 |

▣ 사용방법 공격 버튼 1번 누르고 0.5초 후 또 한번 누르기 |

▣ 사용방법 공격 버튼 두번 연타 후 0.5초 뒤 두번 연타 |
리플
45건 l 1/1 페이지-
신고 2014-04-23 오호....저도 무작정 누르다가 느끼기는 했는데, 정리 감사드립니다~1 -
신고 2014-04-23 더욱 더 좋은 공략으로 찾아뵐게요^^1 -
신고 2014-04-23 세번 연타후에도 됩니다. 두번 연타후 쓰는 콤보는 슈아몹한테 쓰지마세요. 잘못하면 ㅈ됨;; 모션은 엄청긴데 스킬쓸때처럼 무적이아니라서 피 순삭당함...1 -
신고 2014-04-23 우오우그러네요0 -
신고 2014-04-23 3연타후도 추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1 -
신고 2014-04-23 ㄹㅇ 콤보쓸때 반격을 한번 더 쓰겠음0 -
신고 2014-04-23 젖소님 알찬 공략 감사합니다. 저도 그냥 무의식적으로 어쩌다가 나오는 콤보였는데 이젠 젖소님 덕분에 콤보에 체계가 잡히겠네요 고마워요 ㅎㅎ0 -
신고 2014-04-23 도움되셨다니 감사합니다 ^^ 더욱 좋은 공략으로!! 찾아뵙도록 하지요 ㅎ0 -
신고 2014-04-23 이런 좋은 공략은 공지로 ㄱㄱㄱㄱ0 -
신고 2014-04-23 공지롯!0 -
신고 2014-04-23 엇 벌써 공지로 갔네요 ㅎㅎㅎ0 -
신고 2014-04-28 넹0 -
신고 2014-04-23 좋은 공략 감사합니다~~^^0 -
신고 2014-04-23 감사합니다0 -
신고 2014-04-24 저런게잇엇구나0 -
신고 2014-04-28 ㅎㅎㅎ 앞으로 재미있게 사용하시길!0 -
신고 2014-04-24 오오 감사합니다^^0 -
신고 2014-04-28 아닙니다^^0 -
신고 2014-04-25 오대박 감사합니다0 -
신고 2014-04-28 더 좋은 공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0 -
신고 2014-04-28 저런 방법이... 역시 뭔가 있기는 있었네요. ㅎ1 -
신고 2014-04-28 넹 그쳐!0 -
신고 2014-04-29 욜0 -
신고 2014-05-02 오0 -
신고 2014-05-02 마지막 4연타가 힘드네요0 -
신고 2014-05-05 감사해요 ^^1 -
신고 2014-05-06 오우감사0 -
신고 2014-05-06 굿~0 -
신고 2014-05-16 젓소는음메님 스킬로넉백시킨다음에요 또다시넉배당하든데 누워있을때 또다시 낙백어케시키나요 스킨인가요 아님 콤보 공격인가요?0 -
신고 2014-05-10 굿0 -
신고 2014-05-10 굿~~0 -
신고 2014-05-29 나도 몰랐던건데 무심코 콤보 나가면 그런가 하고 사용 했는데 정보 감사요.0 -
신고 2014-06-09 굿이네요0 -
신고 2014-06-11 3연타 후 0.5초후 콤보 영상도 부탁드려요0 -
신고 2014-08-01 굿 !0 -
신고 2014-08-06 좋은정보 감사 ㅎ0 -
신고 2014-08-17 템맞추면원콤이네요0 -
신고 2014-09-08 와 그동안 그냥 랜덤 형식인줄 알고있었는데..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0 -
신고 2014-09-29 SDFSDF0 -
신고 2014-10-30 오 대단 굿~0 -
신고 2014-11-12 굿이다 굿굿0 -
신고 2014-11-12 1234567890 -
신고 2014-11-21 그런공약이있네요감사0 -
신고 2014-12-18 대박이네요0 -
신고 2014-12-23 감사합니다0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