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 검으로 시작했습니다.
초반에 아르네 라메로 1라인 카일 회복하고 미에네 스킬 씁니다.(미에네 증폭 보너스)
2라인은 복원의 주술로 유지를 합니다. (2라는 초반에 살립시다. 레뮤아 때문!)
마계 어시스트 스킬 써가면서 2라인에 루즈베리 턴 넘기기 스킬 사용으로 회복을 합니다.
라스타가 주술을 쓸 수 있으므로 컴페 레뮤아를 넣은 겁니다. (클리어 운빨을 어느 정도 차단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다행히 긱스가 고립 명령을 나중에 거는 코딩을 하여서 고립이 레뮤아 패시브 스킬로 지워집니다!!!!
만세!!! 긱스 만만세????
레뮤아 스킬 짤짤이가 1페 클리어에 조금 도움을 줍니다.
주술 상태에서 1페가 마무리 되는 상황이 가장 최악입니다...
라스타가 거의 풀피가 되고 전술을 총으로 바꾸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양심은 있는지 모든 레브측의 라인을 풀피로 채우네요!
이 때를 노려서 약점 노출을 겁니다!!!
전술 총 때문에 데미지가 0이 들어갈 수 있으므로 2라인에 레뮤아 증폭 스킬은 쓰는게 현명해요! 루즈베리로 살립니다.
여기서 지옥같은 버프가 등장합니다. 전술을 검으로 바꾸어 스킬 피해 면역 상태가 되더군요...
아르네 스킬을 쓴 후 1라인에 하라 패시브를 믿고 테트라 헤드론 스킬을 써줍니다.
버티고 버텨서 마계 어시스트를 카일 패시브 믿으며 써가면 클리어합니다.
아래는 라스타 스킬의 특징입니다.
검으로 바꿀 때에는 스킬 피해, 실명 면역 보너스가 라스타에게 주어집니다.
아군이 라스타 공격 시에는 반격 데미지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때에는 왠만하면 공격하지 않습니다.
이 때의 액티브 스킬은 아프지 않습니다.
총으로 바꿀 때에는 방해효과 제거 보너스가 라스타에게 주어집니다.
공격 불가 상태이지만 남은 체력 40%일 때 최대 회피율 30%가 됩니다.
이 때의 액티브 스킬인 퀵 앤 데드가 많이 아픕니다.
주술로 바꿀 때에는 노답입니다. 공격과 스킬, 도움 명령까지 봉쇄됩니다.
그러나, 라스타는 피해 치명 60%, 레브 측에는 피해 치명 30%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암울한 소식은...
나의 서포터가 스킬 쓰면 데미지를 입습니다.
결론은 카일덱인가...
이 때의 액티브 스킬은 레브측의 라인당 최대 체력이 400만이면 아프지 않습니다???
방어로 바꿀 때에는 주술보다 최악? 입니다. 체력 회복과 총 피해량 감소. 보호막이 없어지면 전술 검으로 바뀝니다. 치명타 적용도 안 됩니다.
이 때의 액티브 스킬은 체력 소모량 30% 회복입니다.
그래도 양심은 있는 지??? 7번째부터는 체력 소모량 1%만 회복합니다.
처음 전투불능이 되면 모든 효과를 잃고 적 파티의 고유효과 수만큼 최대 채력 25%를 회복합니다. 전술 주술이면 회복량이 2배이며 최대 체력을 초과하면 그만큼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 전술을 총으로 변환됩니다. 모든 적도 체력 최대로 회복합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