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딜러인 1라의 치명률을 거의 100%로 맞추기 위함입니다.
![]() |
를 이용해 18% + 36% = 54%의 기본 치명률을 갖게 됩니다.

패시브 | 젝스가! 젝스가 할거야! | |
'헥사' 캐릭터가 공격 명령을 수행할 때, 젝스보다 라인 ATK가 낮다면 대신 공격해 줍니다. (젝스의 딜러가 '헥사' 캐릭터이고, 공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신 공격해줄 아군의 (라인 ATK) 만큼 피해가 증가합니다. 최대치는 (레브 Lv x 6,666) 입니다. |
을 통해 전투지휘 효과를 갖습니다.
또한

패시브 | 역시 저는 무리가 아닐지.. | ![]() |
턴 끝에 전투불능이면 2회에 한해 (태그 6개인 캐릭터 수 x 6%)의 체력으로 부활합니다. (최대치는 태그 6개인 캐릭터 수 x HP) 이후 4턴간, 턴 끝에 (체력 소모치 x 0.06 x 태그가 6개인 캐릭터 수) 만큼 적 파티에 분할 피해를 줍니다. 피해 최대치는 (HP x 레브 Lv)입니다. |
시타의 2회부활을 적용하기 위해서 저기에 배치합니다. (부활 시 힐량은 약 110만입니다.)
부딜러 군(2라인)은 '어시'로 자주 사용하지 않는 녹스들을 배치합니다.
어시로 쓰는 녹스는 주사위를 자주 배치하기 위한






시크는 패시브
패시브 | 신기하다. 이 긴장감. | ![]() |
액티브 스킬을 사용 후 6턴간 장전 상태가 되며, 이 동안 시크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남은 체력이 66% 이하라면, 장전 시간이 더 빨리 줄어듭니다. |
가 쿨타임이고, 홀리데이는 딜 구조 상 턴이 지나야 회복이 많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쿨타임이 있는 거나 다름 없습니다.
바이는 스킬을 4번밖에 못쓰죠.
헥사 덱이라고 했지만 거의 100%


1라인 턴은 거의 젝스의 스킬만 사용합니다. 1라가 시작이라면 어시스킬 이후 젝스 앙상블을 사용합니다.
액티브 | 젝스 앙상블! | ![]() |
태그 수 6인 아군이 스킬을 쓴 후 발동. (젝스의 ATK x '헥사' 캐릭터 수) 만큼 적 1인에게 6번 피해를 줍니다. 치명이 적용되며 '헥사' 캐릭터마다 치명율 +6%, 치명배율 +0.06. 딜러의 태그 수가 6개라면 (치명 발동 수 x 6%) 만큼 다음 공격 치명율이 증가합니다. (Skill On유지) |
2라인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사용합니다. 턴을 받았을 때, 시크가 스킬 사용가능 상태라면 무조건 시크먼저 씁니다. 시크의 무한스킬 쿨을 빠르게 돌리기 위함입니다.
액티브 | 좋은 센스다 | |
태그가 6개인 아군 캐릭터 마다, 적 1인에게 (ATK + 해당 캐릭터의 ATK)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6만. ATK가 높은 캐릭터부터 12명까지) 해당 캐릭터가 '헥사' 캐릭터라면 (레브 Lv x 6%)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Skill On 유지) 6회까지 '6의 문장' 1 획득 |
시크 스킬이 쿨일 경우 => 속임수 카드가 15이상이라면 홀리데이의 아수라발발타를 사용합니다. (12이상이면 추가피해이지만, 딜 효율 상 15 스택 이상이 제일 좋습니다.)
액티브 | 아수라발발타! | ![]() |
'속임수 카드'를 모두 써서 스택만큼 적 1인에게 (레브 Lv x 레브 Lv x 6 x '헥사' 캐릭터 수) 피해를 줍니다. 6 초과라면 100%, 12 초과라면 2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사용한 '속임수 카드' 스택에 따라, '6의 문장'을 2~4 소모합니다. (Skill On유지) |
14 이하라면 바이의 스킬을 사용해줍시다.
바이는 스킬 기록이 9턴 시작할 때 초기화되므로, 9턴 이전에 실명과 회복은 모두 써주는게 좋습니다.
어시의 스킬은 무조건 다이시를 우선시 합니다. 시크랑 같은 원리로 무한스킬의 쿨을 빠르게 돌리기 위함입니다.
액티브 | 희귀한 재료가 들어왔다 | ![]() |
아군에게 '플루토늄 주사위'를 줍니다. 누구던 가지고 있다면 발동하지 않습니다. 스택은 1~6 으로 무작위이며, 지속시간은 (스택 + 4) 입니다. - 이 효과를 가진 아군은, 매 턴마다 남은 체력의 (6 x 0.6%)를 소모합니다. (Skill On유지) 6회까지 '6의 문장' 1 획득 |
다이시의 폭발 데미지는 스킬 사용자의 atk에 비례하기 때문에 젝스, 엑시, 레뮤아와 같은 고atk 녹스의 스킬로 터뜨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젝스로 터뜨리면 360만, 엑시로 터뜨리면 376만, 레뮤아는 383만 입니다.
어시 스킬 때 쓸게 딱히 없다면 엑시의 스킬을 써줍니다.
액티브 | 손이 많이 갑니다. | |
태그 수가 6개인 아군이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대상 적에게 (공격으로 준 피해의 66%) 만큼 피해를 줍니다. 최대치는 대상 아군의 (라인 ATK x 0.6 x 6) 이며, 스킬/효과로 인해 공격할 수 없다면 공격하지 못하고 피해는 0으로 판정합니다.(Skill On유지) 3번 까지 '6의 문장' 1 획득, 이후 2 소모. |
엑시의 패시브로 힐을 다해서 속임수카드 스택을 쌓을 것이 없다면 리우의 피회복으로 속임수카드를 채워줍시다.
액티브 | 파인애플 만두 | ![]() |
리우와 태그가 겹치거나 태그가 6개인 아군마다, 아군 1인을 (해당 캐릭터의 HP x 0.75) 회복시킵니다. (최대 7만씩) 대상이 최대 체력이면, 체력을 소모한 다른 아군이 회복되며, 회복할 아군이 없다면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Skill On유지. 2회 발동) '6의 문장' 1 획득. |

젝스 템페스트는 666666 스택이 3000만 이상 넘어가서 써도 충분히 효율적인 스킬 사용입니다. 혹은 위협적이라서 빠르게 cc를 넣어야 할 때, 여전히 사용 가능합니다.
액티브 | 젝스 템페스트! | ![]() ![]() |
'6의 문장' 6 소모. '666666' 스택을 모두 사용하여, 선택한 적에게 스택의 66% 만큼 피해를 주고 1턴간 기절시킵니다. 최대 피해는 (6666666 x 0.6 x 6) 이며, 아군의 스킬/효과로 피해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Skill On 유지) 6번째 이후 부터는 기절시킬 수 없습니다. |


액티브 | 첨단 마무리는 과감하게 | |
'6의 문장' 6 소모. 대상 아군의 체력이 000 으로 끝나도록 깎습니다. (체력 감소치 x '헥사' 캐릭터 수 x 0.6 x 6 x 레브 Lv) 만큼, 대상 외 아군들을 분할 회복시키고, 그 6배만큼 적 파티에 분할 피해를 줍니다. 아군의 스킬/효과로 피해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Skill On 유지. 2회 발동) |
액티브 | 퉤퉤퉤퉤퉤퉤 | ![]() |
'6의 문장' 5, '만두저장'를 모두 소모합니다. 적 1인에게 사용한 '만두저장' 스택만큼 피해를 주고, 아군 1인을 회복시킵니다. 쓰러진 아군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에서 발동했다면 '만두저장' 스택량을 (HP x 0.6 x 6) 으로 판정합니다. (Skill On유지. 1회 발동) |


액티브 | 여기는 좀 더 깎고 | ![]() |
아군 1명의 방해효과를 4개 제거합니다. - '헥사' 캐릭터가 대상 라인에 있다면, 남은 제거 수의 절반만큼 방해효과를 막는 '무효화'를 줍니다. 올림으로 계산하며, 4턴간 유지됩니다. (Skill On유지. 2회 발동) '6의 문장' 1 획득. |
액티브 | 망고 만두 | |
아군 1인의 방해효과를 2개 해제하고 (HP x (시전 횟수 + 1)) 만큼 회복시킵니다. (Skill On 유지) 첫 사용 시 '6의 문장' 1 획득, 이후 (시전 횟수 x 2) 만큼 '6의 문장' 소모. |

액티브 | 간판 두동강! | |
'적 1인에게 (ATK x 6 x '헥사' 캐릭터 수)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소모한 체력 1% 마다 1.3%의 고정 치명률을 가지고, 피해량이 6%씩 최대 300% 까지 증가합니다. (Skill On유지) 시전 횟수 x 6 만큼 '6의 문장'을 소모하며, 시전 후 3턴 동안은 시전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2라인이 피가 절반 정도 간당하게 남았을 경우

패시브 | 으따따. 운이 없었어. | ![]() ![]() |
'맞아. 이게 상여자' 스킬로 러시안 룰렛에 패배했을 때, 전투불능이 되지 않고 체력이 1 남습니다. 감소한 체력이 '보호막'으로 전환되고, 6턴에 걸쳐 회복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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