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요한 포인트는 새롭게 시작하는 해외 게임 뉴스 사이트에서 이 게임은 최근 콘솔 출시로 기존 PC 판 발매량의 1백만 복사본이 팔렸다고 발표했다는 점입니다. Ready or Not은 2023년 12월에 PC로 처음 출시된 후 Steam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PS5 및 Xbox Series X/S에서의 콘솔 출시로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게임은 1백만 복사본을 3.6일 만에 달성하며 훌륭한 성과를 거뒀다고 합니다. 이러한 글로벌 인기 게임 Ready or Not은 한국 플레이어들에게도 더 잘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Ready or Not은 택티컬 슈팅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레이와 로비 초대 방법을 소개하는 가이드를 게임 커뮤니티에 공개했습니다. 게임은 처음 출시된 이후 지속적인 플레이어 유입을 위해 두 가지 확장팩을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콘솔을 위해 일부 내용을 수정했지만 이로 인한 분노에도 불구하고 콘솔 버전 출시 후 짧은 시간 내에 양호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리더이보드: Ready or Not, PS5 및 Xbox Series X/S에서 1백만 복사본 판매 달성
중요한 지점:
- Ready or Not, PC에서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PS5 및 Xbox Series X/S에서도 인기를 모으며 콘솔 출시 성과 이어가
- Ready or Not 인기의 비결: PC 출시 이후 꾸준한 유저 유입 및 확장팩 발매
- 한국 플레이어들에게도 점차 알려지는 글로벌 인기 택티컬 슈팅 게임 Ready or Not
- 게임 커뮤니티를 위한 크로스플레이 및 로비 초대 방법 가이드 공개
- 콘솔 출시를 준비하며 내용 일부 수정되었으나 성과 양호
새롭고 뜨거운 게임 소식을 전하는 이 기사를 통해 한국의 게이머들도 Ready or Not과 같은 인기 게임의 세계로 함께 누리며 즐거움을 나눌 기회를 얻게 되었다.
원문링크 : https://opencritic.com/news/18943/ready-or-not-console-release-reaches-incredible-sales-milestone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