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크파이어 운영팀입니다.
먼저 작년부터 서비스를 이어나가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다크파이어와 함께 해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주신 회원님들께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미흡한 운영과 이벤트 오류 등 불편함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함께해 주신 회원님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그동안 다크파이어를 위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 와중
많은 질타와 비난도 있었지만 그 모든 것이 다크파이어에 대한
회원님들의 애정과 관심에서 비롯된 누구보다 따듯한 조언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이렇게나 다크파이어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좋은 소식을 올려드리고 싶었으나
갑작스러운 서비스 종료 소식을 가지고 회원님들을 찾아 뵙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2016년 9월의 마지막과 함께 시작되었던 모바일 게임 [다크파이어]는
2017년 3월 31일까지 마지막으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음을 정식 안내 드립니다.
모바일 게임으로서 조금이라도 더 좋은 서비스와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 했으나, 현 시점에서 더이상의 개발여력과 업데이트 지원이 여의치 않게 되어
지속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못하게 된 상황으로 이렇게 서비스 종료 안내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다크파이어] 서비스 종료일정 및 환불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시간은 24시 표시 기준에 따릅니다.)
[서비스 종료 일시]
1) 결제중지 : 2월 28일(화) 12시 이후부터 결제불가
2) 서버 종료시간 : 3월 31일(금) 12:00
3) 커뮤니티 종료 : 3월 31일(금) 12:00
4) 고객센터 종료 : 3월 31일(금) 12:00
[환불 신청 안내]
환불 신청 기간 : 2월 28일(화) 12:00 ~ 3월 31일(금) 12:00
환불 신청 대상 : "2016년 12월 27일(화) ~ 2017년 2월 28일(화) 12:00" 까지의 결제내역을 기준으로 환불 가능
환불 불가 대상 :
1) 이벤트, 컨텐츠 보상(예시: 출석, 이벤트, 게임내 컨텐츠를 통한 보상 등)을 통해 획득한 다이아는 환불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결제시 지급된 상품(다이아)에 변화 혹은 사용시 이에 대한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 환불신청관련 정보 및 첨부자료가 부족하거나 일치하지 않는 경우 환불 진행이 어렵습니다.
4) 환불 금액이 1,100원 이하일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5) 환불 신청 기간 이후 환불신청 접수 될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6) 주의사항 : 미성년자의 경우 미성년자 본인의 정보 및 법정대리인의 정보와 서명이 모두 필요합니다.
[환불 신청 절차]
1) 메일제목 : [다크파이어] 서버명 / 캐릭터명 / 캐릭터ID / 캐릭터 레벨
2) 메일내용 : 구글 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주문번호" 필수
3) 주의사항 : 신청서 기재사항 및 첨부자료가 부족하거나 일치하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구글 지갑에서 주문번호 확인하기]
*주소 : https://wallet.google.com/
- 로그인 후 [20자리 또는 16자리 숫자] 형태의 주문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 예시) GPA. 1111-1111-1111-11111
※ [원스토어에서 주문번호 확인하기]
- 원스토어 어플 실행 > 개인정보 > 구매내역 > 상품 내 결제 > 전자영수증번호 확인
- 전자영수중번호 예시) TSTORE00004_11111111111111……
지금까지 다크파이어를 사랑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회원님들의 기억속에서 다크파이어가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