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4주차 헝그리앱 랭킹은 여느 때보다 조용했다. 1위부터 6위까지의 게임이 단 한 계단도 움직이지 않는 보기 드문 정체 현상이 이어졌다. 폭염이 이어지는 날씨만큼이나, 랭킹도 뜨거운 정적 속에 그대로 멈춰 선 모습이다.
먼저 ‘킹샷’은 3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무적 행보를 이어갔다. 방학 시즌의 철옹성 ‘로블록스’도 2위를 유지하며 여전히 초등학생 유저층의 확고한 지지를 확인시켰고, 상승세가 인상적이었던 ‘라스트 워: 서바이벌’은 더는 치고 올라가지 못하고 3위에 머물렀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2주 연속 4위로 반등 이후의 자리를 굳히는 모습이며, ‘로얄킹덤’도 5위 자리를 계속 지키며 상위권을 안정적으로 방어했다. 결과적으로 이번 주 TOP 5는 지난주와 단 한 글자도 달라지지 않은 순위표를 만들어냈다.
그 아래 순위에서 조금이나마 변동이 있었다. 지난주 7위였던 ‘가십하버: 합성&스토리 게임’과 8위였던 ‘인생존망겜’이 서로 자리를 바꿔 각각 8위와 7위에 이름을 올렸다. 9위와 10위도 마찬가지로 ‘로얄매치’와 ‘미르2: 언데드’가 자리만 바꾸며 미세한 변화를 만들었다.
10위권 밖에서는 ‘레이싱 마스터’가 눈에 띄는 질주를 펼쳤다. 무려 42위에서 17위까지 급상승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그 외 게임들은 대부분 순위 변동이 거의 없어, 전반적으로는 매우 조용한 한 주였다.
폭염이 이어진 7월 넷째 주, 유저들의 플레이 패턴도 휴식 모드에 들어간 듯, 헝그리앱 랭킹은 올여름 가장 정적인 순간을 맞이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