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에 다시 열린 ‘사이퍼즈’의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 ‘사이퍼즈 한데이’가 지난 9월 2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이용자 1,800여 명이 행사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이용자들의 2차 창작을 중심으로 한 ‘능력자 플리마켓’과 함께, 공식 굿즈 샵, 성우 무대 행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더해지며 현장의 열기가 한층 고조됐다.
다시 한 자리에 모인 ‘능력자’들의 활발한 창작 교류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능력자 플리마켓’이 운영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91개 이용자 창작 부스에는 ‘사이퍼즈’ 캐릭터들 키링과 스티커, 봉제 인형과 엽서, 노리개 등 다채로운 굿즈가 전시되고 판매되었으며, 이를 구입하기 위한 긴 대기줄이 이어지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현장에는 사전에 티켓을 구매한 약 1,800여 명의 이용자들이 방문해 활발한 교류를 나누며 ‘사이퍼즈’에 대한 애정을 다시금 보여줬다.
함께 운영된 공식 굿즈 샵에서는 캐릭터 ‘루이스’ 후드티, ‘지하연합’ 마우스패드, ‘사이퍼즈’ OST가 담긴 NFC 키링과 ‘골드라벨 디아나’와 ‘엘프리데’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한정판 상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루이스’ 후드티를 현장에서 바로 착용하고 다니는 이용자들이 여럿 눈에 띄며 행사장 분위기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