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 1차 작성 완료
[2/22] 한계 돌파 캐릭터 추가 : 이누아라시, 기어3, 특공루피, 수행 프랑키, 결전쿠마
[3/6] 신규 캐릭터 추가 : 한정 호킨스, 마르코
[5/30] 신규 캐릭처 추가 : 브룩, 다이스, 빅맘 // 한계 돌파 캐릭터 추가
[7/12] 7/12일 추가된 캐릭터 추가 : 항루, 바제스, 수행상디, 20주년 루피/나미
캐릭터 |
타입 |
획득 방법 |
잠재능력1 |
한계돌파2 |
한계돌파3 |
선원효과1 |
선원효과2 |
|
강인 |
트레저맵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 |
자신 [고기] 유리 취급 |
자신 날라가지 않음 |
|
격투 강인 |
가챠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 |
굿/그레잇 시 [힘] 계속 유지 |
일당 공격력 +40 |
|
참격 자유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크리티컬 공격 |
- |
퍼펙트 시 [힘] 계속 유지 |
자신 [고기][연속] 유리 취급 |
|
자유 격투 |
한정 가챠 |
회복무효 상태회복 |
핀치힐링 |
- |
필살봉인 3턴 회복 |
일당 [고기] 유리 취급 |
|
자유 격투 |
가챠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핀치힐링 |
- |
고기
회복력
+150 |
자유 [고기][연속] 유리 취급 |
|
박식 타격 |
한정 가챠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 |
박식
공격력
+75 |
탭 타이밍 보너스 *2배 |
|
강인 자유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회복 해제
상태 회복 |
- |
일당의
[고기]
유리 취급 |
탭 타이밍
보너스 * 25배 |
|
자유 격투 |
결전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핀치 힐링 |
- |
자유
체력 +50 |
자유
회복 +50 |
|
자유 격투 |
트레져맵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자유
기본 +30 |
자신
[마음]
유리 취급 |
|
야심
사격 |
가챠 |
크리티컬 공격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상단 공격력 +100 |
야심 [연속] 유리 취급 |
|
야심
사격 |
콜로세움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핀치 힐링 |
- |
야심 회복 +25 |
야심 공격 +40 |
|
참격
타격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크리티컬 공격 |
- |
탭 타이밍
보너스 * 25배 |
참격 공격력. 체력 +50 |
|
강인
격투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자신 [마음] 유리 취급 |
일당의 공격력 +50 |
|
사격
야심 |
한정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배리어 무시 |
- |
사격 체력 +150 |
사격 공격력 +75 |
|
강인
격투 |
결전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일당 [고기] 유리 취급 |
- |
|
참격 |
트레져맵 |
크리티컬 공격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참격 공격력 +50 |
자신 [속도] 유리 취급 |
|
격투
타격 |
스고패스 |
크리티컬 공격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자신 필살 되감기 2턴 회복 |
힘,기술,속도 기초 상태 + 50 |
|
타격
박식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
자신 [기술] 유리 취급 |
일당 공격.체력 +50 |
|
강인
타격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 |
자신 [속도] 공격력 2배 |
- |
|
자유 격투 |
가챠 |
핀치 힐링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 |
일당 기초 상태 + 50 |
- |
|
격투 자유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일당 공격력 +56 |
자신 마비상태 2턴 회복 |
|
사격 타격 |
한정 가챠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배리어 무시 |
- |
사격 체력 +50 |
사격 공격력 +50 |
|
강인 격투 |
스고패스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강인 기초 상태 +30 |
강인 [고기][연속] 유리 취급 |
|
사격 자유 |
가챠 |
- |
- |
- |
자신 필살봉인 완전 해결 |
- |
|
타격 야심 |
한정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타격 공격력 +75 |
야심 체력 +75 |
|
야심 격투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타 캐릭 필살 사용 시 필턴 1 턴 단축 |
자신 모든 속성 유리 취급 |
|
박식 참격 |
스고패스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크리티컬 공격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박식 체력 +200 |
자신 공격력 +100 |
|
타격 사격 |
가챠 |
- |
- |
- |
힘 속성 체력 +150 |
- |
|
강인 타격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 |
체력 +150 강인 6 일 경우 공격력 +50 |
자신 [속도] 유리 취급 |
|
타격 강인 |
스고패스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크리티컬 공격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타격 체력 +60 |
자신 마비 완전 회복 |
|
격투 강인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 |
퍼펙트 시 [힘] 계속 유지 |
타 캐릭 필살 사용 시 필턴 2 턴 단축 |
|
사격 야심 |
콜로세움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배리어 무시 |
- |
자신 필살봉인 2턴 회복 |
- |
|
격투 강인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 |
일당 기초 상태 +50 |
격투 [고기][연속] 유리 취급 |
|
강인 자유 |
가챠 |
- |
- |
- |
일당 체력 +75 |
- |
|
야심 강인 |
스고패스 |
크리티컬 공격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자신 [속도] 공격력 2배 |
필살 봉인 2턴 회복 |
|
자유 참격 |
콜로세움 |
- |
- |
- |
- |
- |
|
격투 야심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일당 기초 체력 +75 |
탭 타이밍 보너스 *2배 |
|
|
가챠 |
|
|
|
|
|
|
|
|
|
|
|
|
|
|
사격 자유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배리어 무시 |
- |
사격 공격력 +20 |
블라인드 5턴 회복 |
|
|
|
|
|
|
|
|
|
격투 강인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필살 턴수 단축 |
- |
체력 가득 시 자신 공격력 +50 |
체력 적을 시 자신 공격력 +75 |
|
야심 참격 |
강림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슬롯 봉인
상태 회복 |
- |
야심 체력 +50 |
- |
|
|
|
|
|
|
|
|
|
|
|
|
|
|
|
|
|
타격 야심 |
스고패스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타격 공격력,체력 +60 |
자신 마비 완전 회복 |
|
타격 참격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크리티컬 공격 |
- |
타격,참격 공격력,체력 +50 |
자신 필살되감기 1턴 회복 |
|
|
|
|
|
|
|
|
|
|
|
|
|
|
|
|
|
사격 자유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핀치 힐링 |
- |
자신 속도 유리 취급 |
자신 마비 완전 회복 |
|
|
|
|
|
|
|
|
|
참격 야심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크리티컬 공격 |
- |
퍼펙트 시 [힘] 계속 유지 |
자신 [기술] 유리 취급 |
|
|
|
|
|
|
|
|
|
|
|
|
|
|
|
|
|
박식 강인 |
결전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 |
만피 시 공격력 +50 |
딸피 시 공격력 +75 |
|
|
|
|
|
|
|
|
|
|
|
|
|
|
|
|
|
격투 자유 |
스고패스 |
핀치 힐링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크리티컬 공격 |
일당 [고기] 유리 취급 |
일당 [연속] 유리 취급 |
|
격투 자유 |
가챠 |
기속성 데미지 감소 |
핀치 힐링 |
- |
힘 속성 공격력, 체력 +35 |
힘 속성 [연][속도] 유리 취급 |
|
참격 야심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크리티컬 공격 |
- |
힘 속성 필살 사용 시 필턴 단축 |
힘 속성 공격력 +5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격투 자유 |
가챠 |
크리티컬 공격 |
핀치 힐링 |
- |
자신 고기,속 유리 취급 |
자신 공격력 +200 |
|
격투 자유 |
가챠 |
데미지 이후 공격력 상승 |
회복 무효 상태 회복 |
- |
최후 공격시 공격력+100 |
자신 [속도] 유리 취급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