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 6일 울트라 고양이 축제
(레어 65%, 슈퍼 레어 26%, 울트라 슈퍼 레어 9%)
리플
71건 l 1/0 페이지-
신고 2020-07-03 울하고축은 하...
진짜 심하다
진짜 모처럼 게임 출시 6주년인데3 -
신고 2020-07-03 나왔다!!0 -
신고 2020-07-03 확정개많내;0 -
신고 2020-07-03
다 확정이네
0 -
신고 2020-07-03 루가족은 오이루가 추가인가요?0 -
신고 2020-07-03 추가 아니에요0 -
신고 2020-07-03 진짜 창렬인데?? 뽑기일정 저게 뭐임?0 -
신고 2020-07-03 확정도 하위권시리즈만 하고 울인축 하인축은 없네 담일정에 울하고축이랑 같이하려나?0 -
신고 2020-07-03 진짜로 이게 끝?0 -
신고 2020-07-03 확정 머임??? 다하는 거임?0 -
신고 2020-07-03
드디어 나왔군요.감사합니다
0 -
신고 2020-07-03 올확정 대신 플티주지...0 -
신고 2020-07-03 레티1장도 않줌?0 -
신고 2020-07-03 다확정이군요 ㅎㅎ0 -
신고 2020-07-03 확정 많아도 콜랍땜시 뽑을수가...
울하고축 소식은 아직 없군요. 초회는 반갑네요0 -
신고 2020-07-03 6주년 관련 이벤트가 없네...0 -
신고 2020-07-03
우리의 플티는 갔군요
0 -
신고 2020-07-03 오 초회0 -
신고 2020-07-03
플티가 없네
0 -
신고 2020-07-03
갓즈 기다리고 있었는데ㅠ
0 -
신고 2020-07-12 갓즈가 기간트 제우스 인가요?0 -
신고 2020-07-12 네0 -
신고 2020-07-03
로그인 보상으론 무었을 줄지
0 -
신고 2020-07-03 메탈 패스티벌도 없고 경험치 패스티벌도 없고 메탈쿠마도 없고 이게 6주년인가?0 -
신고 2020-07-03 플티 ㅠ0 -
신고 2020-07-03 통조림 60개씩 주겠죠?0 -
신고 2020-07-03
울하고축은?
1 -
신고 2020-07-03
플티는
0 -
신고 2020-07-03 한노스했네0 -
신고 2020-07-03 15일 다음에도 확정함? 6주년 이벤트 까진가?0 -
신고 2020-07-03 울하고축은 배너만 일단 만들어서 넣어둔건가.. 어지간히 질질끄네요. 6주년 이게단가..2 -
신고 2020-07-03
설마 이게 끝?
0 -
신고 2020-07-03 플티0 -
신고 2020-07-03 에반케리온 어디갓누?...0 -
신고 2020-07-03 초회뽑은 좋은데, 일정이 영....0 -
신고 2020-07-03 확정 개많넼ㅋㅋㅋ0 -
신고 2020-07-03 근데 다 확정??0 -
신고 2020-07-03 저게 끝?1 -
신고 2020-07-03 수정중?0 -
신고 2020-07-03 저기 있는 아이템팩, 개다래팩 평소에 파는 거랑 똑같은 거죠..? 6주년 혜자 패키지라도 팔아줄 줄 알았는데..0 -
신고 2020-07-03 똑같은거에요 아직 업뎃 안해서 6주년 기념스테 조차 없는지라 업뎃때 많이 여러가지 추가 될겁니다.0 -
신고 2020-07-03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업뎃을 기다려봐야겠네요!0 -
신고 2020-07-03
플티가 없네용 그래도 초회
0 -
신고 2020-07-03 전 나나호랑 블빠 생겨서 개인적으로 만족0 -
신고 2020-07-03 ㅠ0 -
신고 2020-07-03 뭐징. 에바 콜라보 전에.
통조림 다 쓰라는 건가 ??1 -
신고 2020-07-03
한노스 장난하나...1 -
신고 2020-07-03 볼게 초회 블빠 나나호(어차피 못 얻음)0 -
신고 2020-07-03 적어도 초회는 좋네0 -
신고 2020-07-03 존버-0 -
신고 2020-07-03 드디어 갤걸 확뽑이~~~~ㅜ.ㅡ
일정 항상 감사합니다.0 -
신고 2020-07-03 플티는.........0 -
신고 2020-07-04 설마 이게 다는 아니겠지...아닐거야...이딴 거일리가 없어...0 -
신고 2020-07-04 도대체 뭘 뽑으라는거야 쓸데없는건만 골라서 확정 해놓고 언제까지 존버 하라는거야!!!!0 -
신고 2020-07-04
일정 감사합니다.0 -
신고 2020-07-04 흠.......
개빡취누0 -
신고 2020-07-04 와 정말 일부로 쓰레기만 너었누....0
리플쓰기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 1,071,793 |
[소소한팁]레인저 파밍 관련 +5 |
|
14:13:51 | 34 | |
| 1,071,792 |
[자랑]본계보다 더 좋은 부계… |
|
09:10:54 | 90 | |
| 1,071,791 |
[잡담]필리버스터 클리어 +5 |
|
07:06:03 | 44 | |
| 1,071,790 |
[잡담]레인저 180 +5 |
|
07:04:01 | 29 | |
| 1,071,789 |
[잡담]흑타냥 리세계정 기부합니다 (3) +5 |
|
01:49:29 | 77 | |
| 1,071,788 |
[잡담]끄적 끄적.. 성장 기록 2 +5 |
|
01:37:42 | 73 | |
| 1,071,787 |
[잡담]레인저 170 +5 |
|
22:06:42 | 58 | |
| 1,071,786 |
[잡담]레인저 160 +5 |
|
15:11:49 | 66 | |
| 1,071,785 |
[잡담]님들 바벨 생긴거 +5 |
|
10:38:28 | 163 | |
| 1,071,784 |
[잡담]레인저 150 +5 |
|
07:04:41 | 69 | |
| 1,071,783 |
[잡담]오늘부터 선언 합니다 (2) +5 |
|
00:38:08 | 288 | |
| 1,071,782 |
[잡담]잔다르크 리세계정 13주년 플티 결과 +5 |
|
00:32:33 | 211 | |
| 1,071,781 |
[잡담]질문 (6) +5 |
|
00:13:11 | 131 | |
| 1,071,780 |
[잡담]잔다르크 리세계정 출항 1 +5 |
|
23:43:34 | 143 | |
| 1,071,779 |
[잡담]정품인증 +5 |
|
23:22:33 | 106 | |
| 1,071,778 |
[잡담]풍냥탑 40층 클리어(우라라 획득) 1 +5 |
|
23:21:30 | 55 | |
| 1,071,777 |
[클리어 인증]풍운냥코탑 1 +5 |
|
21:33:08 | 45 | |
| 1,071,776 |
[자랑]백이즈 샀어요 (1) 3 |
|
20:06:15 | 239 | |
| 1,071,775 |
[잡담]레인저 150 1 +5 |
|
19:34:46 | 49 | |
| 1,071,774 | [잡담]레인저 140 +5 |
|
2026.06.23 | 45 | |
| 1,071,773 |
[잡담]레인저 130 1 +5 |
|
2026.06.23 | 78 | |
| 1,071,772 |
[잡담]갤걸 레티 49장+통조림 3000개 멸망전 1 |
|
2026.06.23 | 309 | |
| 1,071,771 | [잡담]레인저 120 +5 |
|
2026.06.22 | 50 | |
| 1,071,770 |
[소식&정보]일판일정 6/24 ~ 7/6 (1) 1 +30 |
|
2026.06.22 | 1,028 | |
| 1,071,769 |
[잡담]풍냥탑 30층 클리어(고양이 신선 획득) 1 |
|
2026.06.22 | 144 | |
| 1,071,768 | [잡담]레인저 110 +5 |
|
2026.06.22 | 111 | |
| 1,071,767 |
[잡담]흑루나 리세계정 기부 합니다 (2) |
|
2026.06.22 | 294 | |
| 1,071,766 | [잡담]레인저 100 +5 |
|
2026.06.22 | 58 | |
| 1,071,765 |
[잡담]이벤트 참여 : 콜라보 창작 (강철의 연금술사) (4) 6 |
|
2026.06.22 | 230 | |
| 1,071,764 |
[잡담]흑타냥이랑 드래곤볼 버독 테마랑 어울리지 않나요? 1 |
|
2026.06.22 | 84 | |















주사위





2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