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에서 2.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된다. 현장은 2.5주년 이벤트의 주인공인 ‘리틀 머메이드’를 테마로 꾸며졌다. ‘거품’을 연상시키는 소품과 연출 그리고 커먼그라운드의 블루 톤이 어우러져 2.5주년 이벤트의 배경인 ‘바다’의 인상을 절묘하게 담아냈다.
행사는 원활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현재 예약은 모두 마감된 상태다. 예약 없이도 방문은 가능하지만, 굿즈 추첨이나 사진 촬영 등 현장 이벤트에는 참여할 수 없다.
행사장은 리틀 머메이드를 그린 대형 벽화, 리틀 머메이드의 거품 속 세계를 구현한 포토존, 경품 부스로 구성됐다. 하늘에는 대형 벌룬이 떠있었는데, 컬트적인 인기로 공식 굿즈까지 만들어진 ‘도로롱’ 스타일의 리틀 머메이드가 그려져 있어 방문객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진행하는 <니케> 설치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과 리틀 머메이드가 그려진 생수를 증정한다. 추가로 SNS 인증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리틀 머메이드 캔뱃지 또는 리틀 머메이드 아크릴 쉐이커 키링을 받을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2.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니케 ‘리틀 머메이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는 말을 전했다.
푸른 빛 바다 감성 가득한 그 장소,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 현장의 모습을 함께 확인해 보자.
▲ 리틀 머메이드의 거품 세계를 구현한 포토존
▲ 코스어가 안으로 들어가서 사진을 찍어 준다
▲ 비눗방울 연출이 곁들여지니 감성이 흘러넘친다
▲ 팬이라면 굿즈를 빼놓을 순 없지!
▲ 이번 행사 경품 리스트 : 물 / 쿠폰 / 키링 / 캔배지
▲ 얘는 세이렌이니까 세로롱인가?
▲ ‘주종현’ 사운드 디렉터 등장
▲ 트레이드 마크인 파란 머리가 이번 행사와도 잘 매치되는 듯?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