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5-11-28 11:26:56
  • [모바일] [게임,오늘]넥슨의 미친 사랑? 슈퍼 판타지 워 이벤트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한줄뉴스-11월28일]레이븐과 몬스터길들이기 가세, 넷마블의 반격

 

넥슨이기에 가능하다. 모바일게임 '슈퍼 판타지 워' 이벤트 이야기다.  

11월27일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에서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9종의 아이템을 주는 ‘슈판워X넥슨 크로스 이벤트’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계정을 생성하고 주인공 ‘로드’ 캐릭터의 일정 레벨(5/10/15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카트라이더’ ‘사이퍼즈’ ‘클로저스’ ‘버블파이터’ ‘엘소드’ 등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의 간판 온라인게임이 총출동된 것으로 슈퍼 판타지 워를 향한 넥슨의 미친 애정이다.

 

역대 모바일게임 이벤트 가운데 가장 다양한 온라인게임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한국은 물론 전 세계를 놓고봐도 보기 드문 이벤트다.

t.png

 

[Today's HOT]
► 넥슨
모바일SRPG ‘슈퍼판타지워(Fantasy War Tactics)’에서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9종의 아이템을 주는 ‘슈판워X넥슨 크로스 이벤트’를 27일부터 12월2일까지 실시한다.

► 넥슨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12월 크리스마스 븍별 코스튬과 유저 의견을 반영한 2차례의 걸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 참조.

151127_넥슨_HIT_크리스마스_로비_밤.png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액션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대격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참조.

몬스터길들이기_대격변 업데이트_이미지.png

► 넷마블게임즈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에 신규 스토리 모드, 신규 아이템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해 12월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 참조.

레이븐_왕궁 시즌3 업데이트_이미지.png

 

 

[Update & Event-모바일]
► 컴투스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에서 '홈런더비'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12월2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카드 배틀 모바일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시크릿 컬렉션’ 에픽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넥슨
창유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업데이트(진시황의 부활: 지하궁전의 비밀)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페이지(https://1008.nexon.com) 참조.

►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모바일 RPG ‘도탑전기’1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마왕의 봉인’ 오픈 및 신규 각성 영웅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5가지의 겨울 맞이 이벤트를 12월7일까지 진행한다.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오는 11월28일(토) 온라인 액션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 서비스 10주년 기념 생일 파티를 개최한다.

► 넥슨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밀레시안 갓 탤런트’를 한국, 중국, 대만, 미국 등 4개국에서 12월31일까지 개최한다. 홈페이지(www.mabinogi.com) 참조.

► 웹젠
온라인 MMORPG ‘뮤 온라인’의 월간 웹진 ‘로랜시아’ 12월호의 정보를 미리 공개했다.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참조.

► 넥슨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액션 RPG ‘엘소드'에서 전국 대회 ‘영웅대전 시즌 14: 리로드(RELOAD)’를 28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한다.

► 넷마블게임즈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의 서비스 500일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12월25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 참조.

► 넥슨
클릭전원미술학원(대표 김필석)과 함께 제휴를 맺고 중고등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RPG ‘아르피엘’의 일러스트 공모전을 12월20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arpiel.nexon.com) 참조.

► 네오위즈게임즈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주사위로 떠나는 슬러거 전국일주’ 이벤트를 2016년 1월26일까지 진행한다.

 

 

[What' new]-오늘의 신작

► 투빗(TOBEIT)
모바일RPG ‘이로아스-영웅들의 귀환’ 을 27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 카페(http://cafe.naver.com/iroas) 참조.

►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
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 온라인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등 4대 마켓에서 인기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Test] 신작, 먼저 맛본다
► 넥슨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중인 신작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AOS게임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의 첫 비공개시범테스트(CBT)테스트(12월15일~21일) 참여자를 12월10일까지 모집한다. 홈페이지(http://hu.nexon.com) 참조.

► 한빛소프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 2’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고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12월16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게임빌
텐센트게임즈(대표 마크 런)와 손잡고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중국 서비스(현지명질풍지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 다음게임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북미?유럽 서비스 사전 패키지(pre-order) 판매를 시작했다. CBT는 12월 중이며 상용화는 2016년 1분기다. 페이지(http://www.blackdesertonline.com) 참조.

► 에이스프로젝트
잡플래닛과 포춘코리아가 선정한 ‘2015 일하기 좋은 한국 기업’ IT/웹 부문, 종합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이스프로젝트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와 '9이닝스 매니저'등 야구게임 전문 개발사다.

► NHN엔터테인먼트
티몬(www.tmon.co.kr)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라이엇 게임즈
 ‘한국의 서원 3D 디지털 원형기록화’ 사업에 본격 착수했다고 밝혔다.

► 네오위즈홀딩스
전 계열사 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프로그램 ‘오색오감(五色五感)’을 시작, 12월4일까지 진행한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2
10
1
1
0
1
  • 댓글 88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88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