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가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 ‘반올림피자’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로 최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유저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10월 20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전국 반올림피자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는 ‘명조 반반피자 한판 세트’와 ‘명조 고구마피자 한판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는 ‘명조’의 최신 업데이트에 맞춰 진행된다. 2.6 버전의 픽업 캐릭터 유노와 2.7 버전의 픽업 캐릭터 갈브레나가 메인 콜라보 캐릭터로 참여해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명조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포토카드와 게임 내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반올림 앱으로 주문 시 한정 아크릴 스탠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는 ‘반올림피자 사당방배직영점’과 ‘상도직영점’에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포토존과 굿즈 전시, 현장 이벤트 등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명조’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명조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며, 한국 유저들과의 교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반올림피자 콜라보 역시 그 연장선상에서 마련된 행사로, 게임과 일상의 경계를 잇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