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9월 헝그리앱이 17번째 생일을 맞습니다.
  • 2004년 9월 피처폰 시장이 주류를 이루던 시기에 국내 최초 모바일 커뮤니티 미디어로 출범한 '헝그리앱'이 2021년 9월 창간 17주년을 맞습니다. 스마트폰 게임이 시장의 큰 흐름이 된 현재까지 '헝그리앱'이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긴 시간 동안 함께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헝그리앱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헝그리앱 임직원 일동

창간 17주년 특집기획

  • [창간특집1] MZ세대 쥐락펴락하는 IP게임의 ‘숨겨진 힘’
  • IP(지식재산권) 기반의 게임은 모바일 시장을 점령하기 위한 게임사의 주요 전략 중 하나다. 2021년 8월만 해도 블레이드&소울2,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출시하는 등 IP 기반의 게임은 출현 빈도가 높은 편이다.
  • [창간특집2] ‘마리오’부터 ‘ㅋㅋ’까지... 뇌리에 콕 박히는 그들만의 매력
  • 마스코트는 게임사의 상징이 되는 캐릭터다. 보여지고 싶은 이미지를 요약해서 알릴 수도 있고 반대로 회사의 상징이 되는 캐릭터로 인해 회사의 이미지가 고착화 될 수 있다.
  • [창간특집3] ‘졸라맨’부터 ‘진삼’까지... 요즘 대륙서 대박난 흥행작 뽑아봤다!
  • 지난 8월 말, 한국의 인기 기대작 '블레이드&소울2' 가 출시됐지만 유저들의 반응은 생각보다 냉랭했다. 프로모션 영상에서 보았던 게임 화면에 비해 실제 게임 그래픽이 만족스럽지 않았고, '새로운 BM(과금 구조)'을 채택한다는 발표와는 다르게 기존 게임인 리니지M 시리즈와 동일한 과금 구조를 이어받아 출시했기 때문이다.
  • [창간특집4] 게임을 둘러싼 ‘잘못된 뇌피셜’을 바로 잡다!
  • 게임은 현대인에게 있어, 취미 생활의 범주를 뛰어넘어 삶의 한 귀퉁이를 차지할 정도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지만 '놀이'로부터 비롯됐다는 태생적 한계로 인해, 기성세대들의 눈총을 받으며 자랐다.
17주년 기념 이벤트 응모권을 모아 행운을 잡아보세요! 2020년 9월 9일 ~ 23일
응모권 획득 방법
  1. 1. 이벤트 시작시 3장이 자동 지급됩니다.
  2. 2.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3장이 추가 지급됩니다.
  3. 3.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 시 매일 1장이 지급됩니다.
  • '커스텀 장패드'는 당첨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별도로 제작해 나만의 장패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경품이미지는 실물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문화상품권은 당첨된 헝그리앱 계정의 쪽지로 발송됩니다.
  • 서로 다른 경품에 응모 시 중복 당첨이 가능합니다.
  • 동일 경품에 중복 응모 시 당첨 확률만 증가하며 중복 당첨은 되지 않습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 시, 당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부계정 사용 등)
게임사 축전 모음 헝그리앱 창간 17주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 확대보기
  • 빌리빌리
  •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 확대보기
  • 넷이즈게임즈
  •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 확대보기
  • 크래프톤
  • PUBG 뉴스테이트
  • 확대보기
  • 넷이즈게임즈
  • 아르미스
  • 확대보기
  • 아커소게임즈
  • 삼국지:워
  • 확대보기
  • 퍼펙트월드게임즈 상하이
  • 완미세계
  • 확대보기
  • 투유게임즈
  • 매그넘퀘스트
  • 확대보기
  • L&K로직코리아
  • 붉은보석
  • 확대보기
  • 엠게임
  • 배틀스티드: 군마
  • 확대보기
  • 넷이즈게임즈
  • X2:이클립스
  • 확대보기
  • 즈룽게임
  • 라플라스M
  • 확대보기
  • 37games
  • 히어로즈 테일즈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