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
[개발사 인터뷰]쿤룬 코리아, 2013년 모바일 게임 사.. (142) 166 |
|
2013.01.15 |
3,593 |
36 |
[개발사 인터뷰]‘폴링폴링’, 만들고 부수고 막는 원초적.. (135) 172 |
|
2013.01.11 |
5,270 |
35 |
[개발사 인터뷰]모바일 카드배틀 종결자 ‘밀리언아서’, .. (171) 194 |
|
2013.01.07 |
10,431 |
34 |
[개발사 인터뷰]노모크래프트 “독창적 디펜스 게임으로 유.. (90) 102 |
|
2012.12.29 |
1,364 |
33 |
[개발사 인터뷰]언데드 슬레이어 개발자 김동규 대표 “유.. (106) 136 |
|
2012.12.28 |
4,543 |
32 |
[개발사 인터뷰]‘라쿤소프트’ 조영종 대표, 어깨에 들어.. (79) 113 |
|
2012.12.24 |
3,192 |
31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 인터뷰] 김동현 다음 모바일게임.. (55) 87 |
|
2012.12.22 |
1,192 |
30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 인터뷰] 대중적인 코드 잡아낸 .. (70) 83 |
|
2012.12.20 |
1,689 |
29 |
[개발사 인터뷰]몬스터크라이 “신개념 카드배틀RPG로 글.. (58) 80 |
|
2012.12.17 |
2,546 |
28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인터뷰] ‘헬로슈퍼마켓’, 점포의.. (73) 107 |
|
2012.12.12 |
1,258 |
27 |
[개발사 인터뷰]그라비티 자회사 네오싸이언, PC-모바일.. (58) 66 |
|
2012.12.03 |
1,560 |
26 |
[개발사 인터뷰]‘확산성 밀리언 아서’, 100% '한.. (43) 54 |
|
2012.12.03 |
776 |
25 |
[개발사 인터뷰]최지선 팀장 “잘 맞는 옷 입고 다시 태.. (55) 81 |
|
2012.11.27 |
3,473 |
24 |
[개발사 인터뷰]박준승 팀장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로 감성.. (45) 94 |
|
2012.11.26 |
1,319 |
23 |
[개발사 인터뷰]“Full 3D RPG '드래곤 슬레이.. (44) 96 |
|
2012.11.04 |
2,424 |
22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 인터뷰] 본격 불끄기 게임, 파.. (62) 103 |
|
2012.10.04 |
1,821 |
21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 인터뷰] NHN, 스마트 한 낚.. (49) 71 |
|
2012.09.07 |
2,857 |
20 |
[개발사 인터뷰][최초독점공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동시.. (168) 234 |
|
2012.07.13 |
11,492 |
19 |
[개발사 인터뷰]수만명의 유저들이 동시에 접속하여 플레이.. (81) 134 |
|
2012.06.18 |
6,391 |
18 |
[개발사 인터뷰][스노우패밀리] 웰메이드 게임이란 이런것.. (47) 105 |
|
2012.06.15 |
2,9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