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이름 | 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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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션 | 정글, 레인 |
역할 | 전사 |
공격 형태 | 근거리 |
체력 | 770(+85) | 체력 재생 | 4.27(+0.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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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 390(+15) | 에너지 재생 | 3.25(+0.13) |
무기 데미지 | 66(+7.5) | 공격 속도 | 1(+0.015) |
방어력 | 20(+5.3) | 실드 | 22(+5.3) |
사거리 | 2.4 | 이동 속도 | 3.25 |
헤비 플레이팅 (히어로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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쥴은 전면 및 측면에서 기본 공격을 받을 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보너스 아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너스 아머는 레벨 1의 22에서 시작해 레벨 12의 90까지 등급이 올라갑니다. |
로켓 리프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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쥴이 타겟 위치로 점프합니다. 쥴 아래에 깔린 적군은 풀 대미지를 입고 기절하며 주변의 적군은 넘어지고 이동 속도가 느려지며 33% 대미지를 입습니다. |
- 대미지: 150/225/300/375/450(+1.1 크리스탈) - 기절 시간: 1.1/1.2/1.3/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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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스트라이크 (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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쥴 바로 앞에 에너지 번개를 발사합니다. 적 히어로 또는 크리쳐에게 번개 스트라이크 공격을 가한 후 10초 내에 다시 수행하면 보너스 대미지를 입히고 추가 에너지가 소모됩니다. 이 효과는 최대 6회까지 누적되며, 공격을 실패해 상대를 맞추지 못하면 모두 소실됩니다. 이 능력이 최대 수준까지 올라가면 치명타인 무기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
- 대미지: 50/75/100/125/150(+0.2 크리스탈)(+0.4 무기) - 추가 대미지: 10/13/16/19/25% - 추가 에너지:4/5/6/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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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레드 버튼 (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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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에너지 광선을 발사해 목표 경로에 위치해 있는 모든 적에게 3초 동안 대미지를 입힙니다. 광선을 발사할 때 그 힘은 너무 강력해서 쥴은 뒤로 밀려납니다. 광선을 포탑에 발사하면 절반의 대미지를 입힙니다. |
- 총 대미지: 750/1250/1750(+5.2 크리스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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쥴은 오래 전투를 치를수록 더욱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타고난 싸움꾼입니다. 쥴의 모든 능력은 목표에 대한 정확한 조준을 필요로 하지만 제대로 조준만 된다면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적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뛰어난 능력이 있는 플레이어라면 쥴을 선택하세요. 쥴은 정글 또는 레인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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