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이름 | 복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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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션 | 정글 |
역할 | 저격수 |
공격 형태 | 원거리 |
체력 | 632(+65) | 체력 재생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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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 200(+24) | 에너지 재생 | (+) |
무기 데미지 | 52(+2.5) | 공격 속도 | 1(+0.04) |
방어력 | 20(+6) | 실드 | 20(+6) |
사거리 | 4.5 | 이동 속도 | 3.4 |
줄리아의 노래 (히어로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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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스의 기본 공격은 24-62(레벨 1-12)+50% 만큼의 크리스탈 계수를 보너스로 받고, 복스 자신에게 7-20 최대 21-60 HP 만큼의 방어막을 씌워줍니다. 레조넌스 상태인 적을 공격하면 인접한 적에게도 피해를 입히며, 레조넌스를 초기화하고 더 강력한 방어막을 얻습니다. |
- 무기 대미지율: 50/55/60/6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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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우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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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스는 목표 위치로 빠르게 대시하며 근처의 적팀에게 타격을 2번 가합니다. 타겟은 적팀의 히어로 우선입니다. 오버드라이브: 첫 타격은 레조넌스 효과를 적용합니다. |
에코 (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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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스는 소닉 펄스를 전파하고 근처의 적팀에게 에코 현상을 적용합니다. 이때 레조넌스 효과도 주어집니다. 펄스는 중점에서 가까운 타겟부터 강하게 속도를 저하시킵니다. 에코를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리버브 효과를 입은 적에게 가하는 복스의 시본 공격과 전파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 레조넌스 대미지 보너스: 20/40/60/80/125% - 중점 속도 저하: 20/22/24/26/30% - 가점 속도 저하: 10/12/14/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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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소닉 (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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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레조넌스 상태로 만드는 초음파를 발사하고, 기존의 모든 레조넌스를 초기화합니다. 잠시 후, 충격파가 초음파를 따라가면서 폭발해 크리스탈 대미지를 입히고 적을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이 충격파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레조넌스를 전파할 수 있습니다. |
- 대미지: 300/450/600(+0.5 크리스탈) - 무력화 시간: 1.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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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스는 이동이 빠른 스나이퍼로 고에너지 플레이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전장 위에서 빠르게, 연속적으로 대시가 가능합니다. 복스는 빌드 성정에 따라 한 타겟 또는 여러 타겟에 특정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잇습니다. 때문에 복스는 각 전투마다 팀플레이 상황에 맞게 다양한 빌드가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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