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메뉴숨기기

Rz Cos / 비류
섀도우버스 밤피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DB 리플 모아보기

리플

300건 1 /15 페이지
  • 새볅이슬 Level 05   2017-06-24 12:50:26 성우 잘뽑은듯 ㄹㅇ
  • 아루라카 Level 01   2017-06-23 23:19:24 이카드파괴안되면 자리차지만하나요???
  • 아루라카 Level 01   2017-06-23 22:36:20 저혼자쓰나요?? 이거개꿀인데
  • 아루라카 Level 01   2017-06-23 22:35:25 그냥성베써요 성베가더좋음 ㅋㅋ
  • 아루라카 Level 01   2017-06-23 22:32:29 걍활용을 잘하냐 못하냐인것같아요 전활용을 못해서 ㅜㅜ
  • 아루라카 Level 01   2017-06-23 22:31:42 그냥별로에요 저거때문에 치천사 4코로나와요 ㅋㅋㅋ 게임빨리끝남
  • 새볅이슬 Level 05   2017-06-23 19:50:00 컨트롤끼리의 전투때 저어어엉말 효율높은 마법진입니다!! 바하무트가 명치를 쳐도 4데미지라니..... 그래도 어그로를 상대할경우 좀 쓸모가 없어지긴하죠
  • 곰곰히생각한곰 Level 01   2017-06-23 01:01:27 뽕에 취하고 깐지에 취한다
  • 멍청한덴약도없지 Level 01   2017-05-31 23:12:43 생각보다 짜증
  • 박기관GG2C Level 01   2017-05-23 11:57:33 이카드 언제 쓸수있음?
  • Taenam Lee Level 01   2017-05-20 23:59:11 소환만되면 사기인데 소환이힘들어 예능덱인 초월위치에서만 보임
  • 쿠르스크 Level 01   2017-05-17 23:40:21 초월위치쓸때 써보세요 기분 째집니다
  • 박정건FB6Y Level 01   2017-05-05 07:27:48 중후반 탱킹이 거의 탑급인 듯하네요(물론 듀란달이) 무조건 4까지만 깎이니까 버티기가 쉬워지죠! 롤 랑 스펙도 무난하구요
  • 우리애기냠 Level 04   2017-05-03 12:09:34 전 당하는 입장에서 너무 ㄱ사기라 5점 ㅠ
  • 수수남 Level 36   2017-05-02 14:38:10 지크프리트 보다 1코 낮고, 각성시 질주가 붙어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으나 지크프리트는 각성이 불필요하고 진화시 2:1 교환도 가능하다는 점이 차이점
  • 수수남 Level 36   2017-05-02 14:20:16 최고의 2코 추종자, 동코스트 내에서 비슷한 수준의 성능을 보여주는 카드라면 레비 정도일듯합니다. 그마저 TOG에서는 위치가 몰락중이라서 단독질주 중이네요.
  • 벚꽃놀이동산 Level 02   2017-05-01 17:24:26 수호가붙어있네
  • error0016 Level 01   2017-04-30 14:30:56 모든카드를 합쳐서 가장 사기카드
  • error0016 Level 01   2017-04-30 14:30:54 모든카드를 합쳐서 가장 사기카드
  • 히오스좋아 Level 01   2017-04-24 23:56:10 예쁜 쓰레기...활용 잘하면 쓸만함...
1 2 3 4 5 6 7 8 9 10  맨끝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 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 솔리더스 솔리더스
    • 리니지M 리니지M
    • 탱고 파이브 : 더 라스트 댄스 (Tango 5 : The Last Dance) 탱고 파이브 : 더 라스트 댄스 (Tango 5 : The Last Dance)
    • 돌아온 왕국 돌아온 왕국
    • 파이널 삼국지 파이널 삼국지
    • 투잡히어로 투잡히어로
    • 일진에게 반했을 때 일진에게 반했을 때
    • 불량인 불량인
    • 창조의 법칙 창조의 법칙
    • 데스티니6 데스티니6

    조이트론 EX M Air
    100밥알

    G패드3 10.1 WiFi
    500밥알

    피톤치드 공기청정기
    200밥알

    미라캐스트 스마트폰 TV전송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8,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CU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5,500밥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5,900밥알

    티흐엉흐엉

    티흐엉흐엉

    곰탕누들

    곰탕누들

    전속용사

    전속용사

    아리송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