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메뉴숨기기

수련수련 / 수련수련
[써클Re] 아이샤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No. 2034
볼사리노 · 해군본부 최강전력
기본정보
속성 코스트 65
타입 1 타입 2
능력슬롯 4 콤보 7
최대레벨 0 경험치 0
능력치
  체력 공격력 회복력
Lv.1 0 0 0
Lv.(0) 0 0 0
경험치 계산기
현재경험치 (0) 레벨까지
exp
동일 속성 거북 다른 속성 거북
보물거북 0 마리 보물거북 0 마리
영주거북 0 마리 영주거북 0 마리
원로거북 0 마리 원로거북 0 마리
남은경험치 exp
필살기
팔척경곡옥 · 신광
사격과 참격 타입 캐릭터의 슬롯을 모두 자속성 슬롯을 변환하고 캐릭터 회복력 15배의 체력을 회복, 적 전체에게 20회 랜덤 무속성 대미지를 준다
스킬레벨 Lv. 1→Lv. 3
턴 15→턴 12
선장효과
별 조각을 날리는 빛의 심판
모험을 시작할 때 필살턴을 2턴 단축하고 일당의 공격력이 2배, 회복력이 1.35배가 되며, “팔척경곡옥 · 신광”을 사용한 턴에는 공격력이 3.5배가 된다
진화정보
키자루 해군 본부 최고 전력 코스트: 30
볼사리노 코스트: 55
볼사리노 · 해군본부 최강전력 코스트: 65
스토리
이 캐릭터의 평점
3.5

리플

17건 l /1 페이지
  • 닉네임
    shutdown Level 05   2018-04-06 선장으로는 못쓰겠네
    0
  • 닉네임
    GTJ Level 01   2018-04-06 요즘같은 세상에 2배수가 왠말이냐...콜로캐도 2.5배수다...
    0
  • 닉네임
    리키TV Level 19   2018-04-06 필살턴 짧고 필살 사용시 3.5배면 콜로캐보다 좋은데 원알못들이 1,2번 댓글에 글을싸놓고 가네
    0
  • 닉네임
    피리전사황가드 Level 01   2018-04-06 체력 고자에 끽해야 두세번 3.5배 쓰는거 별로...
    요즘 콜로 결전 선효 2.5배도 빡신데 필드 돌파? 보스 만나기 전에 뒤짐
    0
  • 닉네임
    유승진GG7N Level 01   2018-04-07   초진화라도 최신 스고 반이라도 따라가게 만들어줘야 하는거 아닌지 
    0
  • 닉네임
    재방이6615 Level 07   2018-04-09 키자루는 첨부터 선원캐용이였다ㅋㅋㅂㅅ들어 선장으로 왜씀ㅎㅎ
    0
  • 닉네임
    이상해씨덩쿨채찍 Level 01   2018-04-11 그냥 쉴드 깎기용이네 ㅋㅋㅋ
    0
  • 닉네임
    고추머리 Level 07   2018-04-17 임의의 대상이 아니라 전체한테라서 쫄 정리 오지게 될듯
    0
  • 닉네임
    lxlxl Level 13   2018-04-17 선장용으로는 못쓰겠지만.... 선원용으로는 그래도 쓸만한거 같긴한데.... 뭔가 아쉬움이 남네....
    0
  • 닉네임
    유장꾸 Level 01   2018-04-22 쉴깍용 애증의 선원..
    0
  • 닉네임
    트라팔가워텔로우 Level 01   2018-04-28 에라 쉩...
    필턴 짧은건 그나마
    0
  • 닉네임
    가탐 Level 19   2018-05-07 벌로임
    0
  • 닉네임
    팡팡총훼 Level 06   2018-06-05 제발 한판 출시점
    0
  • 닉네임
    Battlewolf Level 06   2018-06-05 이거 지금 한판에 나왔나요 ??
    0
  • 닉네임
    HyunGoon Level 35   2018-06-26 한판에 아직입니다..
    0
  • 닉네임
    체조선수코스모 Level 12   2018-09-30 꼭지ㅡㅡㅡㅡ빔ㅡ!
    0
  • 닉네임
    Moone Ian Level 08   2019-01-08 얘 회복솜 먹여도 됨요?  선장으로 가끔 쓸 일 있다고 하고 필살기던 선장효과던 회복솜 먹여도 될 거 같기두 하구...
    0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종말도시 종말도시
    • 일검화선 일검화선
    • 비홍지경 비홍지경
    • 조선협객전M 조선협객전M
    • 아르미스 아르미스
    • 샤이닝 비욘드 샤이닝 비욘드
    •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
    •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
    • 블레이드 & 소울 2 블레이드 & 소울 2
    • 태고신이담:신의한수 태고신이담:신의한수
    •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 심포니 오브 에픽 심포니 오브 에픽

    넥스트 맥세이프 지원 유무선 보조배터리
    100밥알

    ASUS E510MA-BQ160
    5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갤럭시 버즈2 화이트
    200밥알

    죠스떡볶이 1인 세트
    6,050밥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7,920밥알

    제2의 나라 30,000원권
    33,000밥알

    리니지2 레볼루션 5,000원권
    5,500밥알

    잔히코

    슈토렌

    꾸찌꾸찌

    비타비요

    바람풍구름

    민경훈남

    광란의살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