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No. 1619
‘명왕’ 실버즈 레일리 · 해적왕의 오른팔
기본정보
속성 코스트 65
타입 1 타입 2
능력슬롯 4 콤보 5
최대레벨 0 경험치 0
능력치
  체력 공격력 회복력
Lv.1 0 0 0
Lv.(0) 0 0 0
경험치 계산기
현재경험치 (0) 레벨까지
exp
동일 속성 거북 다른 속성 거북
보물거북 0 마리 보물거북 0 마리
영주거북 0 마리 영주거북 0 마리
원로거북 0 마리 원로거북 0 마리
남은경험치 exp
필살기
명부의 패왕
봉인, 선장효과 무효, 마비를 7턴 회복하고 적 전체의 공격을 1턴 연장, 1턴간 퍼펙트 판정이 쉬워진다
스킬레벨 Lv. 1→Lv. 6
턴 19→턴 14
선장효과
살아있는 전설
체인 계수가 4배가 되고 일당의 체력과 회복력이 1.2배가 된다
진화정보
실버즈 레일리 코스트: 30
명왕 레일리 코스트: 55
‘명왕’ 실버즈 레일리 · 해적왕의 오른팔 코스트: 65
스토리
이 캐릭터의 평점
3.9

리플

62건 l /2 페이지
  • 닉네임
    니취빨러마 Level 01   2017-06-01 관뚜껑 이제 못질해야죠
  • 닉네임
    하Lr땅 Level 01   2017-06-01 희망마저 잃은 고인
  • 닉네임
    흰매로반 Level 01   2021-01-17 그러나 서포트로 고인탈출에 성공
  • 닉네임
    포도돼지 Level 01   2017-06-01 초진 해도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  대통령님...
  • 닉네임
    maleail ce Level 01   2017-06-01 역시 스승은 제자를 사랑하네요
    제자가 봉ㆍ선7턴걸리니까 스승이 풀어주넴
  • 닉네임
    오하즈봇 Level 13   2017-06-01 하.... 예토전생 실패 그래도 슬롯은 한칸 늘었나...
  • 닉네임
    오하즈봇 Level 13   2017-06-02 허허...... 슬롯 4개네 허허허허허헣
  • 닉네임
    checkprime Level 01   2017-06-01 부선장이라고 선장으로는 못써먹게해버리네
  • 닉네임
    씹오졌구요 Level 01   2017-06-01 와 진짜 쓰레기다 ㅋㅋㅋ해적왕의 오른팔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
  • 닉네임
    Vlax Level 07   2017-06-05 "미래" 해적왕의 오른팔이긴 하죠. 기어4 봉선7턴 해제해주니... 거기다가 기어4 만스작 13턴 레일리 만스작 14턴. 턴도 기어4 필쓰면 레일리 필살 불들어오게 잡아줌....
  • 닉네임
    응응응오오로 Level 01   2017-06-11 미래 해적왕의 오른팔은 조로지
  • 닉네임
    낙타엄마는늑대 Level 01   2017-06-01 체1.5라도..
  • 닉네임
    입몬헌 Level 01   2017-06-02 고..인
  • 닉네임
    트with이스 Level 02   2017-06-02 이걸 어디에 쓰라고...
  • 닉네임
    행복벤치프레스 Level 01   2017-06-02 결국엔 루피 따까리
  • 닉네임
    1번대장갓야심 Level 19   2017-06-04 다들  렐리안써본듯 
  • 닉네임
    Buzilless Level 01   2017-06-04 생각보다 좋아요.
  • 닉네임
    오민재GG9I Level 01   2017-06-04 루피 기어4랑 쓰라고 만든거
  • 닉네임
    알버트웨스커 Level 01   2017-06-04 관짝은 아니고 쓸만함 참격덱에도 좋고 시류잡기전 오거처럼 선봉 7턴이나 걸어오는 놈들한테 꿀임 더구나 선장으로 꾸려서 내습 캐벙이도 잡음 무시할정돈 아니라고 봄
  • 닉네임
    멍때리는눈팅 Level 01   2017-09-05 혹시 죄송한데 내습 캐벙이 잡는 동영상 링크 알고 계신가요 선원 구성이라도....
  • 닉네임
    핑핑두유 Level 01   2017-06-07 초진 발표 이후엔 저도 별로라 생각했는데
    막상 초진하고 나니 자주 쓰네요
  • 닉네임
    희랭이1 Level 01   2017-06-09 한판 신루피+레일리 스타터 샀었는데
    ㅋㅋ 얻어걸린건가요? ㅋㅋ 기어4 가야되나 나중에
  • 닉네임
    crazydog2 Level 01   2017-06-19 기어4나오기전에 힘들어서 접는다 한 표
  • 닉네임
    빌리BAT Level 01   2017-06-10 슬롯이 아쉽네요
  • 닉네임
    임대한 Level 01   2017-06-12 그냥 기어4랑 쓰라고 대놓고 만든애.. 그냥 격투라 사보랑도 못쓰고 쓰레기네 허허허
  • 닉네임
    헨콕누나이뻐요 Level 01   2017-06-15 초초 진화 기대합니다
  • 닉네임
    기어파이널 Level 01   2017-06-16 심쿠마가 압살하는 수준 아님..? 어쩌다 초진 스고가..
  • 닉네임
    헬스키친조커 Level 18   2017-06-17 엉 쓸만한디? 조참이랑 기4덱에 넣으면 괜찮을듯
  • 닉네임
    포카형 Level 01   2017-07-15 징베 격덱에 속루피 빼고쓰면 좋을꺼 같은데
  • 닉네임
    복냥치 Level 01   2017-07-16 에고 우리 제인씨.....체력 1.5배라도 넣어주지....
  • 닉네임
    쥬얼리보니2 Level 01   2017-07-16 징베 초진화되면 갓이 될수도..
  • 닉네임
    쿠라에 Level 01   2017-07-20 타입1 뭔지 모르겠지만 안나와있네여
  • 닉네임
    나의알JJ Level 04   2017-08-04 고인...
  • 닉네임
    바싱 Level 01   2017-08-18 문재인....
  • 닉네임
    김경백 Level 01   2017-08-18 코스트 지린다 고렙용이네
  • 닉네임
    서코니 Level 01   2017-09-09 인게임 디자인 좀 바꿔줘라... 너무 구리게 생겼어....
  • 닉네임
    쥬얼리보니2 Level 01   2017-09-25 한계돌파 나와서 마지막 희망이 생김 ㅋㅋㅋㅋ 선장효과 올라가야할듯..
  • 닉네임
    의형제 Level 01   2017-10-04 참격계 희소한, 거의 유일한, 매우 소중한 유틸 자원이죠 :-)
    참격 이면서 봉인 / 선무 / 마비 죄다 7턴 화복하고 1턴 지연까지 해주는데
    이건 뭐 거의 사기죠, 딜러로서가 아니라, 참격 유틸로서요.

    너무 딜과 체인에 의존한 처음의 시선 때문에
    많이 저평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신조로참격덱에 키자루 내벙이와 함께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
  • 닉네임
    김양수GG8V Level 01   2017-10-05 혹시 레일리로 짤 덱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지덱이라면 누구를 써야할까요?
  • 닉네임
    조로노아롤로 Level 01   2017-10-13 오..박식 격투에서 참격 격투로 변하네요 초진이 답인것 같은데..
  • 닉네임
    스퍼스퍼스 Level 01   2017-12-09 상당히 저평가받고있는 스고임 ㅋㅋ기4팟에서 말그대로 스고맞고 참격,격투에서 유용하긴한듯
  • 닉네임
    정보좀얻어갈게요 Level 01   2017-12-11 자....이제 쓸사람 없죠? 네
  • 닉네임
    pkr114 Level 01   2017-12-19 한판에 언제 출시되요?
  • 닉네임
    초열지옥 Level 01   2017-12-28 기어4엔 최고네.. 루피 따까리 쵝오!
  • 닉네임
    명장조자룡 Level 01   2018-01-16 참격에도 쓸만한데요 전 음... ㅋㅋ
  • 닉네임
    20주년고기슬롯 Level 01   2018-02-04 전 20주년 나미 (매턴종료 후 2200 회복) 선장 유저인데
    친추 좀 부탁드려요  835, 931, 391, 179
  • 닉네임
    SSS KMS Level 01   2018-02-07 박식에서 참격으로..
    얻긴했는데 딱히 별로 쓰진않음.. 한판에 이거 있는사람이 없어;;
  • 닉네임
    또레자꾸루쥬 Level 01   2018-03-29 이분은  훗날 신아카의 오른팔이 됩니다
  • 닉네임
    조기영 Level 01   2018-04-02 ㅇㅈ  합니다 ... ㅎㅎㅎ
  • 닉네임
    도박같은삶을살지 Level 01   2018-07-03 팔 골절됐네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