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메뉴숨기기

A.crown / 햇냥
뱀파이어세이버 릴리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No. 1588
상디 · 제르마 왕국 프린스
기본정보
속성 코스트 55
타입 1 타입 2
능력슬롯 5 콤보 6
최대레벨 99 경험치 5,000,000
능력치
  체력 공격력 회복력
Lv.1 1251 726 147
Lv.(99) 3233 1506 354
경험치 계산기
현재경험치 (99) 레벨까지
5000000 exp
동일 속성 거북 다른 속성 거북
보물거북 0 마리 보물거북 0 마리
영주거북 0 마리 영주거북 0 마리
원로거북 0 마리 원로거북 0 마리
남은경험치 5000000 exp
필살기
지옥의 추억
적 전체에 100000의 고정대미지를 주고 일당의 연속, 방해 슬롯, 자신과 인접한 슬롯을 자슬롯으로 변환하고 1턴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2배가 된다
스킬레벨 Lv. 1→Lv. 6
턴 19→턴 14
선장효과
상냥한 요리사
일당의 공격력이 2.5배, 체력이 1.3배가 된다 【선장 액션: 스카이 워크】 스카이 워크 발동 직후에는 공격할 수 없지만, 자신을 대상으로하는 일정한 효과를 방지할 수 있으며, 다음 턴 자신의 공격이 추가 2.5배가 된다 (일당에 공격할 수 있는 인원이 없으면 발동
진화정보
상디 · 빈 스모크가 삼남 코스트: 30
상디 · 제르마 왕국 프린스 코스트: 55
상디 · 빈스모크 가문의 숨겨진 자식 코스트: 65
스토리
이 캐릭터의 평점
4.8

리플

86건 l /2 페이지
  • 닉네임
    닉변경이안되 Level 25   2017-05-18 선원효과가 후지토라같이 고기도 자슬롯 ㅎㅎ
    0
  • 닉네임
    기어파이널 Level 30   2017-05-18 선장액션 + 필살기 쓰면 싸구려 슬롯버퍼만 있어도 딜량이 어마어마하던...
    0
  • 닉네임
    도폴라밍고 Level 21   2017-05-19 선장평가 10/10    선원평가 9.0/10    상디무시하지마삼
    0
  • 닉네임
    갓시류 Level 12   2017-05-19 상디를 주력덱으로 키우고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2.5배수에 체력도 높아서 기본 3만대여서 안정성도 높고
    상디 선장액션 활용해서 공증버프 받은 뒤에 상디 필이랑 슬롯버퍼 2배짜리 쓰면
    막타 때릴때 데미지가 장난 아닙니다.
    특히 심속성은 500만이상 떴구요 유투브 영상에서는 체인계수 등등 다 써서 천만이 넘어가는걸 봤네요.
    심속성 던전 한정에서는 사기급 선장이고 다른 콜로에서도 속성 가릴거 없이 데미지가 장난 아니네요.
    괜히 10점 선장이라고 불리는게 아닙니다.
    필살기도 고정데미지 10만에 본인 포함 주변 선원 자슬롯에 방해슬롯 같은 것도 자슬롯으로 변환 해주더군요.
    아무튼 상디 짱입니다 앞으로 가치가 더 올라갈거라고 생각해요 ㅋ
    0
  • 닉네임
    미국과케나다 Level 05   2017-09-30 아이고~ 그랬쪄요??
    0
  • 닉네임
    님이18년도 Level 16   2017-10-02 궁금한게 상디액션 보고있는동안 잠안오세요?
    0
  • 닉네임
    최종회 Level 01   2017-05-19 능작된 상디친구들 구합니다
    상디친두만 50명이넘는데 능작진행중인 친구는 5명도안됨
    능.솜작완성입니다
    친추주세요

    359. 018. 779
    0
  • 닉네임
    Jrmoon Level 30   2017-05-19 친추 보냅니다! 솜작중이고 스능작 완이에요!
    0
  • 닉네임
    유나의기억 Level 01   2017-05-19 뽑기로나오나여?
    0
  • 닉네임
    기어파이널 Level 30   2017-05-19 스고 캐릭터라서 스고페스때만 나와요
    0
  • 닉네임
    Jrmoon Level 30   2017-05-19 진짜 최고입니다. 최애캐라 안좋아도 쓸생각이었는데...세상에나 이렇게 좋을줄은 ㅠㅠ 다 뜷습니다. 속이 후련해요!
    0
  • 닉네임
    영꿍이 Level 02   2017-05-19 모션사용은어뗗게하는거죠?뭐라고하는건지모르겠어요ㅠㅠ
    0
  • 닉네임
    기어파이널 Level 30   2017-05-20 필살기 위로 드래그하잖아요 선장액션은 아래로 드래그하면 됨
    0
  • 닉네임
    과금졸어려워 Level 28   2017-05-21 처음에 이거보고 '머야 이거' 그랬는데 미X 씹사기 캐릭임 ㅋㅋ
    특히 타입에 구애받지 않고 그냥 '일당의 2.5배'ㅋㅋㅋ
    0
  • 닉네임
    rohasdf Level 10   2017-05-22 갖고싶다 너란남자
    0
  • 닉네임
    Thisos Level 01   2017-05-25 좋긴한데 아카이누보다 구린듯
    0
  • 닉네임
    만복스고 Level 22   2017-06-05 아카이누도 있고 스고상디도 있는데 물론 장단이있지만 절대 아카이누보다 구리다고 할수없습니다..ㅋㅋ 신상디를 안써보신듯..체1.3배도 무시못하고 자율편성 가능하고.. 속성제한 없고 겜윗 10점 만점짜리 선장은 누구하나 누구보다 구리다고 할수가 없습니다..ㅎㅎ
    0
  • 닉네임
    알버트웨스커 Level 18   2017-06-09 ㅉㅉ 원알못이 또...그저 아카가 최고좋은줄만아는 아네 상디 써보고 댓글 좀 달아
    0
  • 닉네임
    로드진 Level 07   2017-10-01 둘중 아무거나 있는거 쓰면 되는거지.. 위에 사람이
    아카이누도 좋을거 같다고 올린글에 발끈해서는.. ㅉㅉ 거리면서 별 시덥잖은 걸로 원알못 따위 지껄이며 눈쌀 찌푸리게 하지 좀 마라 인성 참... 지식을 배우기 전에 인성 부터 배우시길
    0
  • 닉네임
    샛문 Level 08   2017-12-26 저게 아카이누도 좋을것 같다고 올린글임? 누가봐도 순위놀이하는꼴 역겨워서 욕한것같은데
    0
  • 닉네임
    cutyhany Level 03   2017-05-26 기어4-상디(공중에 띄운상태) 선장으로 필쓰고 슬롯증가, 데미지업하면 상디 기본 데미지만 55만 정도 나와요. 심속성 막타쳐서 780만까지 나와봤는데 지연에 체인계수 먹이면 천만 넘을듯..
    0
  • 닉네임
    애국자009 Level 08   2017-06-05 2.5×2.5×2
    10배 ㄷㄷ 친구 없이 그냥 혼자서 10배로 침
    거기다가 자슬롯까지 하면 ㄷㄷ
    0
  • 닉네임
    유쾌한대도맹환 Level 19   2017-06-15 12.5배 아닌가요
    0
  • 닉네임
    한서기유 Level 08   2017-08-27 상디 선장효과 2.5 × 친구 상디 선장효과 2.5 × 선장액션 2.5 × 상디 궁 2 × 슬롯증폭버프 2

    이것만 해도 50 ~60배는 될 것같은데 체인계수까지 하면...

    0
  • 닉네임
    부루바믈 Level 01   2017-06-09 씹 쓰레기 스고
    0
  • 닉네임
    만복스고 Level 22   2017-06-15 갖지못한자 울부짖어라!! 평생 갖지 못할 지어니 ㅋㅋㅋㅋㅋ
    0
  • 닉네임
    유쾌한대도맹환 Level 19   2017-06-15 ㅋㅋㅋㅋ 원알못이네..  신루랑 투탑인데
    0
  • 닉네임
    형왜흙먹어 Level 11   2017-08-11 뭔 개소리지 ㅋㅋ
    0
  • 닉네임
    로고쉬 Level 18   2017-08-27 그냥 병1 신인듯 ㅉ
    0
  • 닉네임
  • 닉네임
    왜안바뀌지1 Level 19   2017-06-18 아카 상디 다있어서 개꿀
    0
  • 닉네임
    헬스키친조커 Level 17   2017-06-25 개사기 씹사기 ㅈ사기 스고 ㅋㅋ
    0
  • 닉네임
    스고꺙패 Level 20   2017-06-25 신루피 이상급 모든콜로 모든특숲 클리어가능
    스타터시작할시 아주좋음
    0
  • 닉네임
    sS3s Level 16   2017-07-04 한판에도 나오나요?
    0
  • 닉네임
    격투왕김격투 Level 15   2017-07-08 얘 스작 어케 해용 ?
    0
  • 닉네임
    sS3s Level 16   2017-07-09 불딱으로는 잘 안나오니깐 스북을 노려야겠죠
    0
  • 닉네임
    금빛성화 Level 07   2017-07-21 누가쓰레기라고 올렸다가 바로 글삭 했네
    0
  • 닉네임
    김인직GG4S Level 05   2017-08-08 한판에도 있어요?
    0
  • 닉네임
    룰로노아 Level 06   2017-08-15 신상디분들 친추좀 부탁요
    신샹등 12스고입니당
    0
  • 닉네임
    룰로노아 Level 06   2017-08-15 신상디분들 친추좀 부탁요
    신샹등 12스고입니당
    308631957
    0
  • 닉네임
    대전조개신 Level 08   2017-08-25 스카이워크 어케쓰나여
    0
  • 닉네임
    그머시기 Level 22   2017-08-25 캐릭터 누르고 아래쪽으로 쓸어요
    0
  • 닉네임
    닉넴이램 Level 07   2017-08-27 스탓으로 신루쓸까요 얘+호디쓸까요?
    0
  • 닉네임
    Na NaGG4C Level 04   2017-09-24 525  288  310  249  (속)로우-(기)크로커다일-(지)후지토라-(심)사보-(힘)항루

    친추 부탁드립니다^^ 꾸준히하는 유저입니다
    0
  • 닉네임
    롸켓s Level 20   2017-09-29 역시 귀족포스 ㄷㄷ 편성 제한 없는 2.5배에 체력 배수도 있고 무엇보다 딜량이 장난 아닐듯.. 뽑고싶다..
    0
  • 닉네임
    carljohnson Level 08   2017-09-29 모은 보석이 엄청 깨졌지만 ㅠ_ㅠ상디 우솝 모두 득!
    0
  • 닉네임
    예찬이에요 Level 27   2017-09-29 이번에 스고하지마요 우솝or상디인데 50퍼확률아니에요 최소 8:2정도되요
    그리구 스고는쓰레기만떠여
    0
  • 닉네임
    송재국 Level 01   2017-09-30 제발 이번만큼은 제발 징징
    0
  • 닉네임
    푸짐한칸쵸 Level 10   2017-09-30 938279616 친추
    0
  • 닉네임
    넣고흔드록바 Level 01   2017-09-30 715 376 519 775 친주주세여 상디만랩
    0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에픽세븐 에픽세븐
    • 블레스앤매직 블레스앤매직
    • 브레이브하츠 브레이브하츠
    • 포켓나이츠2 포켓나이츠2
    • 와호장룡M - 더 비기닝 와호장룡M - 더 비기닝
    • 에란트: 헌터의 각성 에란트: 헌터의 각성
    • 뮤온라인H5 뮤온라인H5
    • 워라밸M 워라밸M
    • 열화여가 열화여가
    •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 쿵푸소녀 쿵푸소녀
    • 던만추 ~메모리아 프레제~ 던만추 ~메모리아 프레제~

    테이블 히팅 패드
    100밥알

    샤오미 미밴드3
    100밥알

    닌텐도 스위치 (네온)
    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프렌즈마블 5,000원권
    5,500밥알

    굽네치킨 갈비천왕+콜라1.25L
    20,900밥알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 1.25L
    20,900밥알

    리니지2 레볼루션 5,000원권
    5,500밥알

    스타룬

    두둠칫12

    깜장색싸인

    l크리스l

    bongs

    야부키냥코

    클래식롤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