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TIP] 로도라 파티 총 정리   +50

  • 5.0
  • 9
  • 등록일 : 2015-12-05 00:05:37
  • 수정일 : 2015-12-19 13:24:14

<<로도라 추천 유닛 조합>>

 


<들어가며..>
1. 초보 공략 팁에 나와있는 유닛 조합이 꽤 오래된 조합이어서 새로 만들어봤습니다. 로도라 자체가 유닛 조합을 통한 재미가 쏠쏠한 게임이다 보니까, 거의 확정으로 쓰이는 몇몇 파티들이 있는데 제가 아는 선에서 정리해 본 구성이니 초보분들이 참고하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만들었습니다.
2. 추천 조합은 4인 기준이 아닌 6인 이상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몇몇 고정된 구성이 아닌 파티는 6인의 숫자가 넘어갈 수 있습니다. 있는 유닛으로 골라 쓰시면 됩니다.
3. 많은 패턴 조합 중에 하나이니, 꼭 이게 답이 아닙니다! 언급했듯 로도라는 골라 쓰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4. 가챠 유닛과 드랍 유닛의 조화를 베이스로 넣었으니 드랍유닛은 밑줄표기, 가챠유닛은 보통표기하였습니다. 순서의 중요도는 없습니다.


<단일무기팟>
 - 가장 일반적인 형태로, 언리밋을 기본으로 하여 +셔플유닛 동반과 함께 +극딜 유닛이나 유틸성을 기반한 구성입니다. 각각의 무기별로 강력한 조합을 만들어냅니다. (리세의 기본이기도 하지요.)

 

1. 활

사진제공 : 소금인형님

활뽕 소금인형.png


 - 벨(마틸다, 루온)+엘가+프루루+키리크+돈폴터+마그나+이스즈+미나토+올가+셀레나+헤메라+미츠키+바로크+파보네+아르코+유우카쿠+아마기+리비아+마유+셀크스+카르마+카이트(레오)
 - 보통 벨(마틸다)+올가 조합에 셔플인 카이트를 넣고 딜 유닛을 넣은 4인이 가장 일반적이며, 유틸성이 뛰어난 셀크스, 카르마, 마유, 엘가를 넣은 6인 고난이도 팟도 가능합니다. 로드투궁궁궁이라 불릴 정도로 활팟의 유니크함은 모든 던전을 망라합니다. 속성에 따른 불활, 암활팟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2. 검

검팟.png


 - 쟌느(브리트니)+펜리스+브레이브+쿠로시오+바크+사이퍼+키가+프리지아+린+리에라+루키우스+라이너스+후우마+스파다+이자나+야마토+디오네+이름없는 용+낫슈
 - 기본적으로 쟌느(브리트니) 언리밋에 +쿠로시오(라이너스, 린)로 조합하며, 이후 극딜유닛으로 깨부수는 검 단일팟입니다. 나열한 조합 중 물검팟이 가장 유명합니다.(밑에서 설명)

 

3. 창

창뽕.png


 - 나탈(아이라, 에르키아)+밧슈+키츠츠키+파르메+아리아+나나+하루루+로이드+리온+줄리엣+피오나+란셀+라세츠+사콘+카인+여포+어콰이어짱
 - 창은 나탈(아이라,에르키아)의 언리밋에 +로이드와 어콰이어짱의 셔플에 +딜유닛을 섞는 조합이 일반적입니다.

 

4. 지팡이

팡이팟.png


 - 맥스웰+쿠레나이+렌+바바루+슈스이+지블+아네모네+시로나+엘피스+샤딜+세븐+린다+벤텐+로렛타(드랍)+그리모어+세이메이
 - 팡이 극딜은 보통 맥스웰이 들어가는 파티는 잘 쓰이진 않지만, 언리밋으로는 맥스웰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팡이 극딜팟은 이번 신유닛이 필두로 들어가는 부분이 많아, 리세로는 부적합합니다. 하지만, 극딜유닛이 모이면 왠만한 창뽕에 비견할 만한 딜뽕을 맛볼 수 있습니다.


<속성딜팟>
 - 에르키아, 알머프, 루온, 도르미아를 필두로 두고, 무기와 상관없이 속성에 그 중점을 두고 딜뽕을 부리는 파티입니다. 보통은 각 속성의 딜유닛만을 조합하며, 약점속성 변경+속성별 3배딜 유닛의 조합으로 딜뽕을 만들어냅니다. 사령신은 주속성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신구왕장 등의 듀얼각진의 부속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1. 불팟

불속팟.png


 - 에르키아+쿠레나이+스퀼+키리크+프루루+카르디아+세츠리+그림디어+키츠츠키+파르메+아리아+길가메시+불각 데우스+각진 힐다+야마토+펜리스
 - 불팟 역시도 드랍유닛(야마토, 펜리스)의 조합이 가능하며, 유저분들의 유닛 보유수가 꽤 높아서 선호되고 있는 속성 파티 중 하나입니다. 자매품으로 쓰이는 불활팟 역시 극강의 딜뽕을 자랑합니다.(아래서 언급.)

 

2. 물팟

물속팟.png


 - 알머프+지오+사이퍼+바크+레비아+벨몬트+아오+프리지아+키가+나나+하루루+윈디네+멜리사+물각 데우스+사콘
 - 알머프 주도하에 사용되는 물팟은 현재 인기가 많지 않습니다. 수속성은 극딜 유닛으로 검 유닛이 굉장히 많이 포진되어 있어서, 물검팟이 더 효율적인 극딜을 만들어냅니다.(아래서 언급.)

 

3. 빛팟

빛속팟.png

 

 - 루온+리에라+리온+크라운+헤메라+아르에리아+마키나+시로나+엘피스+샤딜+코코루+ㅣ빛각 데우스+라라
 - 속성딜팟의 꽃인 빛팟은 가장 먼저 딜뽕으로 자리잡은 인기있는 파티입니다. 주요 딜 유닛이 각각 여러무기에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루온의 스킬 능력이 굉장히 발휘됩니다.

 

4. 암팟

사진제공 : 우유녹차님

암속팟 우유녹차.png


 - 도르미아+코지로+달리아+후우마+샤를로테+스페아+지르+바로크+우루루+파보네+딘+바니타스+엘+키르마+암각 데우스+포우
 - 암팟 역시 각 무기별로 딜 유닛들이 여러 포진되어 도르미아의 쓰임새를 확실히 보여줍니다. 암팟의 자매품으로는 암활팟과 암팡이 등등이 있습니다.

 

5. 무속팟

무속팟.jpg

 

 - 레이or검 베타or궁 베타+정각 데우스+이름없는 용(페이탈 엣지)+이름없는 용(셔플)+알파+사호+이호+웰더(가챠)+웰더(드랍)+코토와리

 - 무속파티는 사령신이 아닌 말 그대로 속성에 맞춘 무속팟으로, 대부분 가챠에 의존하지 않은 드랍 유닛이 많이 사용되는 파티입니다. 단점으로 드랍유닛이지만 언제 다시 얻을 수 있다는 기약이 없고, 가챠유닛인 레이, 정각 데우스, 웰더 등이 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분들 보다는 고수분들의 예능파티나, 위클리에서 가끔 등장하는 무속성 첼린지 목표 달성에 사용됩니다.


<속성무기팟>
 - 속성딜팟과는 다르게, 사령신을 사용하지 않고, 각각 속성의 언리밋 유닛을 이용한 딜팟이 가능합니다. 오히려 사령신이 포함된 유닛보다 인기가 많은 부분도 있고, 딜 측면에서도 절대 뒤지지 않습니다.

 

1. 불활팟

사진제공 : 세리스님

불활팟.png


 - 벨+키리크+돈 폴터+프루루+이스즈+세츠리+아마기
 - 속성무기 깡딜의 대표주자로 이미 딜 검증이 끝난 파티입니다. 세츠리는 잘 쓰이진 않으며, 아마기 2중복도 가능합니다.

 

2. 물검팟

사진제공 : 화군악님

수속검팟 화군악.png


 - 브리트니+쿠로시오+키가+프리지아+사이퍼+바크+지오+아오+디오네
 - 수속성은 위에서 언급했 듯, 딜 유닛이 검쪽으로 쏠리다 보니, 알머프의 물팟보다 훨씬 극강의 딜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브리트니와 쿠로시오를 필두로 여러 조합이 가능합니다.

 

3. 물팡이팟

사진제공 : 세리스님

물팡이팟.png

 

 - 맥스웰+지블+아네모네+신 조에아(중복가능)+발루펜

 - 맥스웰과 신 조에아의 속성보정을 중심으로 딜뻥유닛인 지블과 아네모네를 조합한 물팡이팟입니다. 또한 조에아의 2배 뻥튀기와, 발루펜의 물약점속성을 가미하여 딜뽕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드랍유닛이 포진된다는 장점이 있고, 지팡이 특유의 회복력으로 노말던전에서의 활약이 예상됩니다.

 

4. 빛검팟

빛검팟.jpg

 

 - 쟌느+루키우스+리에라+린+아루스+빛각 펜리스
 - 보통 4인팟으로 주로 쓰였지만, 현재는 많이 쓰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신유닛인 린과 아루스의 2만딜을 조합하면 6인의 극딜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5. 암활팟

암활팟.png


 - 마틸다+바로크+파보네+우루루+시노부+나디아+샌더스
 - 구성은 가능하지만, 거의 쓰이지 않는 암활팟입니다. 마틸다를 필두로 한 조합이나, 워낙 딜 측면에서 불활에 엄청나게 밀리기 때문에 쓰이진 않아요. 하지만 마틸다의 각진과, 파보네의 등장으로 구성만 된다면 한번은 써봄직합니다.

 

6. 암팡이팟

암팡이팟.png

 

 - 엘(중복가능)+키르마(중복가능)+린다+암각 맥스웰+벤텐+그리모어
 - 보통 엘+키르마+린다 조합으로 사용되며, 은근히 딜뽕으로 각광받고 있는 팡이팟의 일종입니다. 엘+키르마의 중복조합이 가능하며, 없을 경우 벤텐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사기신 그리모어를 넣어 3배딜을 넣으면 딜이 더욱 상승합니다.

 

7. 암검팟

사진제공 : 소금인형님

암검팟.png

 

 - 도르미아+라이너스+샤를로테+후우마+암각 힐다+암각 펜리스+달리아

 - 암속성 검유닛을 조합한 형태로, 신 가챠 검유닛의 중심으로 짜여진 딜 파티입니다. 언리밋 도르미아와 딜뽕의 라이너스를 조합, 그리고 새로 각진 대열에 합류한 암각 힐다를 포진하여 딜을 높힙니다.

 


<각종 유틸팟>
 - 로도라 멸망 전 부터 꾸준히 사용되어 온 조합과 신유닛 조합을 같이 넣은 것으로, 다른 공략집에서 언급된 것은 링크를 걸어두었고, 통일성을 위해 차용하여 넣었습니다.

 

1. 파우팟

파우팟.png


 - 파우스트+전투신녀+마유(정각)+레이+마리아+엘피+히미코(회뻥유닛 중복가능)
 - 파우스트의 액티브 캐논을 중심으로 짜여진 파티로, 전투신녀로 몹 격퇴 시 받아내는 소울을 올리고, 마유나 레이를 넣어서 파우스트의 캐논 소비소울을 5로 줄이고, 회뻥을 해주는 마리아, 히미코, 엘피 등의 유닛으로 캐논의 데미지를 올립니다. 몹을 무조건 캐논으로 죽이는 이 파티는 4인팟 만렙 기준으로 노말맵을 끝까지 깨버리는 괴력을 발휘합니다. 현재는 많이 쓰이진 않지만, 파우스트만 있다면 모든 유닛이 드랍으로 가능한 파티이기에 굉장히 효율이 좋은 파티입니다. 디럭작 역시 로도라에 얼마 안 되는 회작 중심입니다.

 

2. 무한턴밀팟

무한턴밀팟.png

 

 - 제로시키+네프티리아(듀각)+마유+쟌느+셰르츠+키르마or달타냥
 - 제로시키의 7턴밀을 기준으로 짜여진 파티로, 추격 스킬을 이용한 유일무이의 파티입니다. 달타냥 기준(93%) 네프티리아 리더 시 키르마 사용 기준(97%)의 확률로 추격이 가능합니다. 쟌느의 추격시 1소울획득의 스킬로 7턴간 제로시키 턴밀의 소울을 만들어내면서 한대도 맞지 않고 보스를 무력화할 수 있습니다. 키르마 사용 시 스패소울 획득으로 소울 보충이 가능하며, 달타냥 사용 시 하트패널로 공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세리스님께서 올리신 공략을 링크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무한턴밀팟 좌표 :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69086&bcode=roadtod&catecode=002&page=1&scode=4&searchtype=subject&searchstr=무한턴밀팟&tbcnt=1623&block=1&mn=82&mx=91604

 

3. 노인팟

사진제공 : 소금인형님

노인팟 소금인형.jpg


 - 노인+셔플유닛+소울수급유닛+딜유닛
 - 노인의 창-활로 긁을 시 턴이 소모되지 않는 점을 이용한 고난도에 유용한 파티유형입니다. 노인은 오버부스트(마가렛, 키쿄, 벨몬트)와도 상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자세한 파티 편성 정보는 소금인형님께서 올리신 공략을 첨부하겠습니다.
 - 노인팟 좌표 :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87209&bcode=roadtod&catecode=002&page=1&scode=7

 

4. 두둥기팟

두둥기팟.jpg


 - 맥스웰(듀각)+키오+오라클+시로(오라클or시로 중복가능)+쿠로카+키르마+지팡이 딜유닛
 - 과거 지팡이 단일팟에 딜유닛이 부족하던 시절, 맥스웰의 언리밋과 속성보정을 이용한 팡이 단일팟입니다. 지금은 지팡이 역시 딜유닛이 많이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사장의 가능성이 있지만, 드랍유닛으로 맞출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가끔 예능파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성 바닥패널이 필요하지만, 키오의 PS로 보정이 가능합니다.

 

5. 형태변화팟

사진제공 : Sjin님

형태변화 Sjin.png


 - 맥스웰+월터+이자나미+아네모네+쥬엘+사혈자 크리스토프
 - 형태변화는 AS 스킬 중, 회복력을 공격력과 바꾸는 스킬을 이용하여 깡딜을 주는 팡이팟의 일종입니다. 로도라에 얼마안되는 회복 디럭이 가능한 파티이며, 6인 파티 시 괜찮은 공격력을 보여주어 예능팟으로 쓰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Sjin님의 공략을 링크합니다.
 - 형태변화팟 좌표 :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91709&bcode=roadtod&page=1

 

6. TOZ

TOZ팟.jpg


 - 레이or코지로or카르디아or베타or궁베타+딜 유닛
 - 타임 오브 제로의 AS를 이용한 딜팟으로 언리밋유닛과 딜유닛을 조합하여 레이, 베타, 궁베타 각각의 단일무기팟이나, 무기에 상관없이 딜 유닛만을 조합하여 잡팟으로도 쓰임이 가능합니다. (딜 유닛은 아래를 참고.)

 

7. 리셀웨폰

사진제공 : Raicy님

리셀팟 레이시.png


 - : 아수라(중복가능)+코코루+아루토~+딜유닛 // 마인테라+코코루+딜유닛
 - : 시노부(중복가능)+암각 아마기+딜유닛
 - : 피어(중복가능)+프란+클로드+키르마+딜유닛
 - 각각 무기별 리셀웨폰 유닛과 스킬카피 유닛에 딜유닛을 조합하여 만드는 리셀웨폰 파티입니다. 현재는 많이 사용하고 있지 않으나, 조합만 가능하다면 4인팟으로도 노말맵을 끝까지 깨버리는 강력함을 보여줍니다. 보통 대표적으로 피어리셀과 아수라리셀이 많이 쓰이며, 클로드의 등장은 새로운 리셀웨폰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하는 파티입니다.

 


<사기신+사화신팟>

사진제공 : 세리스님

사기신+사화신 세리스.png


 - 현재 신유닛 중에서 가장 핫하다고 생각되는 사기신+사화신 극딜파티입니다. 사기신은 불물빛암 유닛이 같이 있으면 사령신과 마찬가지로 사기신 유닛의 무기로 모든 유닛의 공격이 가능하며, 리밋스킬은 3배수 공격이 발동됩니다. 사화신은 불물빛암 속성의 유닛이 조합을 이룰 시 몹 속성이 약점속성으로 바뀝니다. 모든 사기신+사화신은 속성+무기별로 겹치지 않기 때문에, 조합 가능한 유닛의 형태가 무궁무진합니다. 6인팟 구성시 각 속성과 다른 가지고 있는 딜뽕 유닛을 조합하여 만들면 됩니다. 또한 사기신은 본연의 파티 스킬을 배제하고, 3배공격만을 사용하여, 각 속성별 무기단일팟으로도 응용이 가능합니다. 사화신 역시도 같은 무기+다른 속성만을 조합한 약점속성 중심의 단일팟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기+사화신은 신구왕장 듀얼각 속성 모두 포함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조합하면 좋을 딜 유닛을 정리하였습니다.

 

 *조합 가능한 딜 유닛*
  - 드랍유닛
: 펜리스, 사콘, 카인, 여포 등의 공뻥 유닛

  - 패널연쇄 : 아마기, 아누비스, 시로나, 빌헤임 등
  - 엘리멘탈 포스 : 브레이브, 아이라, 셀레나
  - 샤프 스트라이크 : 키츠츠키, 사이퍼, 크라운, 세븐
  - 페이탈 엣지 : 쿠레나이, 뮬, 프리지아, 호넷, 리에라, 아이린, 파보네
  - 비스트 패널 : 리네아, 키가, 헤메라, 엘피스, 딘
  - 슬래시 : 나나, 모리, 샤딜, 후우마
  - 더블 플라톤 어택: 리온, 달리아
  - 포스 : 그림디어, 멜리사, 지르, 카르디아
  - TOZ : 레이, 베타, 궁베타, 코지로, 카르디아

 *단일 무기 조합 시, 배수 딜 유닛*
  - 활 : 이스즈, 미츠키
  - 검 : 쿠로시오, 라이너스, 린
  - 창 : 로이드
  - 지팡이 : 린다, 지블

 


<마치며..>

1. 안 들어갔거나, 추가로 가용가능한 유닛설명은 고수님들의 피드백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 아직 찍지못한 그림은 추가적으로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고수분들의 스샷기증 감사드려요! __)

공략을 평가해 주시면 밥알 20개를 드립니다!
5.0

9 명 참가
  •  
  •  
  •  
  •  
  •  
  •  

5.0    평가하기

  • 최신순
  • 인기순
  • 평가순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6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댓글 36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36건 l 1/1 페이지
  • 닉네임
    Level 01 샤햐  +1 신고 2015-12-05 정성글이네요 ㅎㅎ // 이 글을 읽고나니.. 제가 파우팟을 예전에 절원파밍팟으로만 생각해서 회복력 뻥튀기 팟을 깜박했어요 ㅠㅠ 화요날에는 회뻥팟으로 다시 스샷 올릴게요!!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넵 감사합니다! 파우팟하실 때 프랜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ㅎ
    0
  • 닉네임
    Level 23 Sjin  +1 신고 2015-12-05

    제 파티도 언급하셨다니! 감사합니다.
    멕스웰도 사실 드랍이긴 하죠. 하지만 형태변화파티에선 중요도가 낮으니 PASS!!

    아무튼 정리 감사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그림만 더 추가하면 될거같아요 ㅎㅎ 근데 너무 글이 많아서 초보분들이 보실까..걱정..
    0
  • 닉네임
    Level 01 Raicy  +1 신고 2015-12-05 정리 수고하셨어요

    근데 활 리셀에서 마그나는 안쓰여요. 시노부의 스패 스킬이 6턴 동안 암속성 공증이라서
    체인이 필요하면 차라리 암각 아마기를 쓰는게 나아요.

    그리고 창 리셀은 쓰기가 어려운게 리셀 자체가 패널퍼즐이 들어가는 팟이라 패널 관리가 필요한데
    창팟 체력이 맞으면서 패널을 맞추기가 어려워요. 굳이 쓰겠다면 하루루나 아이라가 필수로 들어가야 안죽을 수 있더라구요.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마그나 리셀 아니었나요?ㅋㅋ 없어서 모르겠다.. 암각아마기 추가하겠습니다. 사실 빈센트 리셀은 그냥 보여주기용...아예 빼버릴까 생각중입니다.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1 Raicy   신고 2015-12-05 마그나는 체인 유닛이죠.
    시노부 말고 다른 활 리셀은 마리안느인데 as가 뭣같아서 무덤파고 들어갔죠.

    창 리셀은 빼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0
  • 닉네임
    Level 01 Raicy   신고 2015-12-05 아참  시노부팟에 마틸다 넣어주세요
    리셀파티가 몹 잡는데 패널긁는게 소울을 필수적으로 써야 하는 파티다 보니 시노부 파티에선 소울 수급용으로 쓰여요.
    피어나 아수라 외에 다른 리셀유닛이 별로 각광 받지 못한 이유이기도 하다고 생각해요
    0
  • 닉네임
    Level 01 Raicy   신고 2015-12-05 그리고 물팟은요
    알머프보단 벨몬트 오버부스트 활용 팟으로 더 많이 써요.
    벨몬트 as가 아쿠아인핸스라 상당히 많이 올라요.
    일반적인 속성팟 처럼 사령신 언리밋 쓰면서 갈기는것 보다 알머프 빼버리고 피통 맞춰가면서
    소울 소비 없이 패널 다 긁는 쪽이 더 유명하고 재밋어요.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보기에 앞서 말씀드렸지만, 사령신 위주의 속성팟이라..알머프를 빼긴 좀...차라리 알머프 벨몬을 둘 다 넣고 인핸스만 사용하는게 낫지 않나요? 벨몬 오버부스트를 설명하려면, 사실 오버부스트 팟을 큰 테두리에 집어넣고 설명이 들어가야 되는데, 그러기엔 정형화 하기가 좀..
    0
  • 닉네임
    Level 01 카인☆HAG  +1 신고 2015-12-05 불팟에 카르디아가 빠졌군요

    불팟이 카르디아 유무에 따라 딜차이가 많이 나서 가지고 계신분들은 꼭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카르디아 없었군요ㅋㅋㅋ 중간중간 빠진거 많을겁니다. 피드백 감사해요!
    0
  • 닉네임
    Level 01 서야희  +1 신고 2015-12-05 정독하고 갑니닷. 아직 양계장에 진입도 못했지만 제밌아보이는 파티가 많군요 ㅋㅋㅋ 몽둥이팟이 끌리네요! 보유중인 유닛이 전혀 없지만.. ㅠ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초보분께서 정독해주시니, 공략 쓴 보람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마를로네  +1 신고 2015-12-05 보기 편하게 잘 정리된것 같아요! 쓰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저도 저런팟들 꾸려보고싶네요 ㅠㅠ 지금 당장 가능한건 파우팟과 노인팟뿐..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드랍유닛만 차근차근 만렙찍어도, 파티로 사용가능한 유닛은 굉장히 풍부해질 수 있다 생각합니다 ㅎㅎ
    0
  • 닉네임
    Level 01 루즈오  +1 신고 2015-12-05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을 하나도 못드렸지만..

    읽기도 편하고 굳공략입니당~
    0
  • 닉네임
    Level 01 루즈오   신고 2015-12-05 속성팟에 각진힐다요~
    또..  노인팟에 빌헤임이랑 호죠유리가 언급되었으면 좋겠어요~  (셔플유닛이라고 써주셨지만 ㅎㅎ//)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제가 노인이 없다보니 사실 자세한 공략을 쓰기 어려운 부분이 많은거 같아요ㅠ 소금인형님의 링크가 사실 다라고 볼 수 있죠..ㅠ 각진힐다는 수정하겠습니다~
    0
  • 닉네임
    Level 01 화군악rtd  +1 신고 2015-12-05 굿... 고생많으셧습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크..감사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소금인형。  +1 신고 2015-12-05 속성팟들에 각성데우스들이 들어가면 공증20000+최고수준 드슬까지붙으니

    시너지가 엄청나서 딜유닛으로도 빼선안될것같아요

    그리고 지팡이딜러에 제가지금 나중에 스샷찍으면 올릴구성중에 바바루를 넣었는데

    이애도 꽤괜찮은 딜유닛이 아닌가싶구

    또 파우팟에는 마유보단 이제 레이가 낫지않을까여? 레이가 팡이유닛이다보니 회복력도 높그영

    여기저기 딜유닛으로 루즈오님이 말씀하신 각진힐다또한 20000공증에 속성보정치도 무지막지라서

    꼭 끼어야 될아이아닌가 싶어요~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수정하겠습니다 ㅎㅎ 보완할 부분이 상당하네요 ㅎㅎ
    0
  • 닉네임
    Level 01 솜디니  +1 신고 2015-12-05 클로드 팡이팟으로 창팟급 딜이 나와용 패시브 공업이 엄청 높아서  맥스웰 빼구 패널 몇개만 긁어도 몇백만이 ㅠㅠ..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클로드 리셀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해서..ㅠ
    0
  • 닉네임
    Level 01 닉네임입력중  +1 신고 2015-12-05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파프리카 중심의 반사팟이나 각발크를 이용한 저주버티기팟도 있긴 한데 정형화돼있는 게 아니라 끼기 애매하네요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반사뎀이 사실상 예능팟으로는 꾸릴만 하지만, 쓰임이 거의 없고..발크 파티는 확실히 각진 이후에 많이 쓰이긴 하죠 ㅎㅎ 좀 더 두고본다면 괜찮은 파티 구성이 곧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우유녹차   신고 2015-12-06 저같은 경우 고난도용 발크팡이팟은 각발크(중복)+키르마(중복)+엘(중복)+카리스+코피+맥스웰(언리밋)or왕팡이(뎀감용)or히미코(즉석힐용) 정도로 고정되더라구요. 원킬만 안나면 사실상 보스를 말려죽일 수 있고, 스패만 잘 모아두면 광폭화하는 보스도 어떻게든 때려잡을 수 있는 쓸만한 구성이라고 생각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6 고난도용은 사실 정형화된 파티를 구성하기 힘들어서 안쓴거에요ㅋㅋ 그나마 제가 쓴 파티가 무한턴밀팟인데, 이건 거의 고정된 유닛으로 시너지가 극대화되는 이유 때문이고 유명하기도 하죠.(만드신 분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게다가 고난이도 팟은 쓸려면 오버부스트 부터 정리가 되어야 되는데, 정리할려면ㅅ시작부터 난관이에요..유닛 구성이 너무 복잡하고, 사람마다 쓰는 유닛도 다르니까요..
    0
  • 닉네임
    Level 01 오씨드  +1 신고 2015-12-05 Superb!
    깔끔한게 보기좋군요.
    무한턴밀팟은 있는데 무한철벽팟은 없는게 함정ㅋㅋ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5 추격유닛이 쳘벽과 드레인필드를 앞선다는게 참 아이러니한 ㅋㅋㅋ
    1
  • 닉네임
    Level 01 Entier  +1 신고 2015-12-05 우와... 글에서 정성이 느껴져요!
    단일 무기팟만 조금 알뿐 나머지 파티는 잘 몰랐는데 덕분에 많이 배워가요! 감사합니다~
    어서 하나의 팟이라도 제대로 꾸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D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7 감사합니다! 쓴 보람이 있네요 ㅎㅎ
    0
  • 닉네임
    Level 01 소금인형。   신고 2015-12-07 딴거좀 보다가 ..

    맨밑에 조합가능한유닛에여

    공격력증가 종류
    1. 1.5~6배 증가되는유닛(갓~) / 2. 페이탈 엣지 3. 언티메이트 4. 비스트패널 5.슬래쉬패널
    6.리셀웨폰 7.프리즘 8.트리플서포트 9.더블플라톤 10.마스터 11.샤프스트라이크
    12. 엘레멘탈 포스

    이부분이랑 제가쓴 그 리미트정리글에 8.그외에 2번리미트 패널별정리 부분에도 조금 빠진패턴이

    잇는거같아요 ~
    0
  • 닉네임
    Level 01 비쇼브   신고 2015-12-07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빠진 패턴이 있다 하신거 같은데 프리즘은 고정 3만 데미지라 딜 유닛이라 하긴 무리가 있구요. 언티메이트, 마스터는 뭔지 모르겠네요.
    0
  • 닉네임
    Level 01 소금인형。   신고 2015-12-07 아... 저게 어디 적어둿던거라;; 프리즘도 들어잇엇네여 ㄷ;;

    그.. 포포루랑 줄리엣이름인가봐요.. 마스터랑 언티메이트;

    근데 스킬이름만 적어둔거라서 이름이 좀없는게 많은거같길래..;;

     배수유닛이.. 밑에적힌걸 인식을못해서;; 적었었거든여 갓랜서같은 이름으로

    적혀있을줄알구... 그거만 찾다아보다가..;;

    죄송해여 ;ㅁ;..
    0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닉네임
글번호 글제목 닉네임 글작성일 조회수
85,739 [잡담]현재 일판 하면서 힘든점...(수정) 2022.09.29 658
85,738 [잡담]현재&nbsp; 일판 리세 질문입.. 2022.09.24 426
85,737 [잡담]동대문원단 처음부터준비ᚢ 2022.09.23 247
85,736 [잡담]동대문원단 처음부터준비ᚢ 2021.11.15 412
85,735 [잡담]카톡  소액결제현금화 정말좋네‥ 2021.06.29 351
85,734 [잡담]리세알바구함 2021.01.15 602
85,733 [소식&정보]오랜만의 로도라 공략(?). [로드 투 .. (5) 추천 3 2020.04.29 3,833
85,732 [잡담]로도라 그립네요.. (1) 2019.09.02 844
85,731 [잡담]굿밤 되세요 2019.04.23 541
85,730 [잡담]굿밤되세요~ 2018.01.06 674
85,729 [잡담]종료된 게임인가요? 2017.10.23 1,120
85,728 [잡담]으아 로드투드래곤... (1) 2017.09.23 1,143
85,727 [잡담]오랜만에 들어와봣는데.... (1) 2017.06.20 1,284
85,726 [잡담]마틸다처럼 떠나 보냅니다. (2) 2017.04.26 1,988
85,725 [잡담]진짜진짜 끝! + 섭종 전 가챠가챠 (2) 2017.04.24 2,192
85,724 [잡담]수고하셨습니다! (4) 2017.04.24 649
85,723 [잡담]오늘이 마지막날 이네요ㅠ (2) 2017.04.24 1,166
85,722 [잡담]오랜만에 한번 커뮤니티 들려봣는데 이게 .. (8) 2017.03.31 1,486
85,721 [잡담]ver 9.9 어떻게 받아요 (1) 2017.03.27 916
85,720 [잡담]강력 스포) 마지막 퀘스트는 애정캐 데려.. (2) 2017.03.27 1,433
85,719 [잡담]일판 사람들도 섭종 섭종 이야기 하더니 .. 2017.03.27 1,072
85,718 [잡담]와... 로도라 일판도 섭종이군요... 2017.03.25 1,010
85,717 [잡담]슬슬 복귀해 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2017.03.25 698
85,716 [잡담]섭종이라니ㄷㄷ 2017.03.19 640
85,715 [잡담]섭종이라니... 2017.03.17 912
85,714 [잡담]한판이야기인줄알고 뭔소리지 하고 봤는데 2017.03.15 1,058
85,713 [잡담]말을 잇지 못하는... 2017.03.14 775
85,712 [잡담]아... 드디어 로도라를 놔줄때가 됬군요 2017.03.14 962
85,711 [잡담]소식듣고 찾아왔습니다 2017.03.14 677
85,710 [잡담]허허...섭종이라니... 2017.03.14 811
85,709 [잡담]드디어 올 것이 왔네요. 2017.03.13 944
85,708 [잡담]지난번에 이어서 복각맵이네요. 2017.01.22 751
85,707 [잡담]스킬질문좀드릴게요! (1) 2017.01.19 814
85,706 [잡담]리세...가.. 2017.01.17 810
85,705 [리세마라감정]시작해도 될까요? (4) 2017.01.12 1,537
85,704 [잡담]헉헉 리세가 이리 힘든 거였군요... (2) 2017.01.10 1,061
85,703 [잡담]처음 진행으로 이렇게 뽑혔는데 (1) 2017.01.10 1,073
85,702 [잡담]로도라 빠른 리세법 2017.01.10 1,226
85,701 [잡담]전역하니 한판 섭종해서 접었다가 (1) 2017.01.10 1,309
85,700 [리세마라감정]유닛 개인으론 괜찮아 뵈는데 (1) 2017.01.09 984
1 2 3 4 5 6 7 8 9 10  맨끝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