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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판 11월 중후반 일정


냥코대전쟁 광란 총정리 리뉴얼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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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 : 2015-02-18 20:47:53
  • 수정일 : 2016-05-28 13:42:31

표,움짤 다 제가 직접 만든겁니다.

스크린샷도 다 제가 직접 찍은거니 도용하지 마시길.

0.png
냥코대전쟁 광란 총정리 리뉴얼

안녕하세요! 동자개입니다.


저번에도 한번 광란 총정리를 썼었죠.

그떄는 일판위키의 정보만 가지고 쓴거였기떄문에, 조금 모자란 정보였었고,

광란 다모으고난뒤 계획중이였던 광란총정리의 리뉴얼을 이제서야 하게되네요.





1광빌0.jpg
광란의 고양이 강림 - 암흑빙의 초고난도

​매달 3일날 나오는 스테이지인 광란고양이 스테이지입니다.


덱은 그냥 심플하게 하고 가시면 됩니다.

저는

고무 피버 빌더 용사 젠느

각선미 기린 드래곤 발키리 무트.
​요거로 갔었는데 기린은 무쓸모인고로 빼시기 바랍니다.

짜실떄 제일 중요한건 ​후방지원 원딜러​입니다.

케파나 해커나 사거리 400 넘어가는 울레같은걸 말하죠.



1광빌01.png

도령은 제가 재도전 여러번 하다보니 시간단축용으로 넣었을 뿐이고,

스냥이퍼는 덱의 화력이 좀 안좋다 싶으시면 넣으면 됩니다.


일단, ​돈을 꽉 체우고, 선발대를 내보내 성을 칩니다.

​성을 치면 광란고양이가 튀어나오겠죠? ​성 앞 3/1 ​지점에 라인을 잡습니다.

그러고 계속 후려치면 되긴 되는데,


광란중에선 튜토리얼 급이긴 해도 2단진화로 들고 도전하시는 분들껜 그리 만만한 스테이지가 아닐겁니다.

빠옹과 곰선생이 겹치기 시작하면 그떄부터 답이 없죠.

겹치지않게 최대한 빨리빨리 잡아줍시다.


여긴 클리어방법이 간단해 길게 쓸건 없네요.



1광빌1.gif
광란의 고양이
1광빌2.gif
진화형 광란의 고양이 빌더

1광빌3.jpg
그냥 고기방패.

아무데서나 다쓰시면 됩니다 방패로서 효율이 지려요 ㅇㅇ

이거 얻으시는 순간 피버 꺼졍을 외치시면 됩니다.

모히칸 + 19와 비교했을떈,

체력 약간 높고 공격 약간 낮고 속도 높습니다.








2광탱0.jpg
광란의 탱크 강림 - 절대방벽 초고난도

​저거 표 원본이 증발해버리는바람에 수정이 안됩니다. 양해부탁드려요.


​원딜러. 우리에겐 원딜러가 필요하다!

​원거리 딜러가 적은분들껜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광란탱크 스테이지입니다.


​저는 편성을

​고무 피버 빌더 용사 드래곤

발키리 무트

​이렇게 갔었는데,


이 스테이지에서 화력이 좀 안좋아 야옹컴을 써야하는분들은 ​사거리 400 이하 딜러는 무조건 빼세요

​각선미 젠느 있어봐야 돈만먹는 존재가 됩니다.


또한, ​사거리 400 넘어가는 딜러는 무조건 넣으세요.

​해커라던가, 캐파같은일부 울슈레 종류.

있으면 엄청나게 잡기 쉬워집니다.


2광탱01 (1).png

잡몹이 시간지나면 자동으로 튀어나와주기떄문에, 도령은 거의 필수적인 요소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장기전으로 들어가는 일이 빈번하기에 스냥이퍼 또한 거의 필수적인 요소가 되고요,

야옹컴은 덱의 화력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스피드업은 ​정밀컨트롤이 불가능해지기에 사용 안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모 만화의 선생님처럼 반응속도가 마하 20이면 모를까...



초반부에 돈을 모아 ​고릴라를 무트로 처리후 유닛생산을 시작합니다.

그러면 광탱크가 등장하는데 여기서 솔직히 하늘이 돕길 바라는 수밖에 없어요.


여기도 클리어 방식은 간단한데 덱에따라 난이도가 극악이 될수도 쉬워질수도 있는곳이기에...


여기서 제일 무서운게 바로 ​고릴라저씨​입니다.

라인이 매우 빠르게 밀리며 이거 빨리 못잡으면 판 망해요.


그다음이 ​낼름이

얘가 멘탈 진짜 많이 꺱니다 무트공격 삑내기 스냥이퍼 대신맞기 등등..............


그리고 부엉이나 오리룰루같은경우 ​고릴라랑 겹치면 답이 없습니다.

​최대한 안겹치게 빨리빨리 잡아내는게 중요해요.



2광탱01 (2).png

전 재도전 계속하다 안되서 2분남은 상황에 카무쿠라를 낑겨넣어서 겨우 꺴었습니다.


야옹컴 쓰실분들께 주의사항 하나 알려드리자면,

​야옹컴이 돈모으기 시작하는순간 바로 손컨하셔야됩니다.

​멍때리다가 타이밍놓치면 꺠기 좀 힘들어져요.

야옹컴은 비싼유닛 위주로 생산하려는 특징이 있기에 무트 쿨타임이 다 돌면 고기방패 생산을 멈춥니다.

이떄 바로바로 손컨하셔야되요.





​요약

1. 사거리 400 넘어가는건 무조건 넣자

2. 야옹컴 쓸거면 사거리 400 이하인 딜러 무조건 뺴자

3. 어떻게든 잡몹을 빨리 잡자.

2광탱1.gif
광란의 탱크고양이

2광탱2.gif
​진화형 ​광란의 고양이 벽

2광탱3.jpg

고무고양이의 완벽한 상위호환이자 조흔 고기방패입니다.

그냥 쓰세요 말이필요없음.









3광배0.jpg

​광란의 배틀 강림 - 광전사 초고난도


​'적당한' 화력조절이 승리를 결정짓는다!


3광배01 (1).png

​이 스테이지는 깨실떄 편성을 좀 잘 맟춰가셔야합니다.


일단 광용사가 초반러쉬를 해오기에 도령은 거의 필수급인 존재이며,

야옹컴 같은경우는 화력따라 결정하시고,

스냥이퍼도 화력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제 편성은

​벽 피버 빌더 광벽 젠느

해적 샤먼 마검사 드래곤 무트.  이렇게 갔습니다.


여기서 편성짤떄 제일 조심해야되는게 뭐냐면,

​덱이 홍당무왕 그냥 씹어먹을만큼 강한거 아니면 화력조절 잘하셔야되요.

이거 좀 자세히 설명해드리면,

​광용사 사거리는 360, 특능은 50% 확률로 3초간 정지.

공격력은 4200이며 공속 엄청나게 빠릅니다.

​홍당무를 처리하고 광용사 사거리 안으로 딜러들이 들어가는 순간 라인무너지는건 순식간입니다.

방패 메즈 주딜러 순서로 순삭당합니다.

​최전방 방패들만 공격을 맞게하는게 핵심.

​광배틀은 자신의 사거리에 충족되는 360 범위내에서만 공격하기때문에,

홍당무왕이 한마리가 남아있으면 오히려 우리팀에게 들어오는 공격이 적어집니다.

홍당무왕이 우리팀을 보호해주는 셈이죠.

하지만 덱이 너무 약해서 홍당무가 많이 겹치면 그거나름대로 답이 없으니 조절 잘 하셔야되요.



3광배01 (2).png

자, 홍당무가 쉴드쳐주는데 광배틀은 어떻게 잡느냐?
홍당무랑 광배틀을 겹치시면 됩니다.

​홍당무왕 히트백 2라서 한번 튕겨나가는데 그떄 홍당무왕이 광배틀하고 겹치게되고 젠느나 무트같은 다수딜러들의 공격이 들어갑니다.


덱이 홍당무왕 녹여먹을만큼 강하다 싶으시면 그냥 밀고나가셔도 상관없는데

어지간하면 저방법대로 하시는게 편할거에요.




​요약

1. 화력조절을 잘하자



3광배1.gif
광란의 배틀고양이
 
3광배2.gif
진화형 ​광란의 용사고양이

3광배3.jpg
DPS도 좋은편이고 특능도 괜찮고 암흑보다 공 500 높고 양산가능이지만,

적일때 갖고있던 50%정지 특능도 없고 이속도 그대로라서 ​투자한만큼의 효율이 안나온다​는 의견이 대다수입니다.

나중에 경치 남아돌떄 업글하시면 되겠습니다.












4광징0.jpg
광란의 징글고양이 강림 - 징글축제 초고난도


​광란중 명실상부 '최고스팩' 요구 스테이지

​안되면 다음달을 기약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4광징01 (1).png
징글이 초반러쉬를 들어오기에 도령은 거의 필수적인 요소이며,

화력따라 스냥이퍼도 넣어주시면 됩니다.


제 편성은

​불끈다리, 광란다라보치, 광란고래, 킹드래곤, 다라보치

​광다라는 쟈라미로, 광고래는 섬으로 대체가능합니다.

다라보치는 화력딸릴때나 쓰시고 쟈라미 있으시면 쟈라미로 가시길.


편성을 짜실땐, 광란과 3단을 같이 (광다라/쟈라미, 섬/광고래, 광드/킹드) 넣으시면 편하구요,

​무시받던 딜탱울레의 대활약이 펼쳐집니다.

머신이나 야옹마 카이 베이비 등등....


고기방패는 쓸데없이 파동이나 발생시키기에 빼시고,

무트는 타이밍 잘맞으면 공격이 들어간다고는 하는데 제가썼을떈 안되더군요.


4광징01 (2).png
이 스테이지에서 광란징글의 프레임은 세개로 나뉩니다.

시작하자마자 16초 간격으로 나오는 5마리,

83초가 지난뒤 10초마다 나오는 4마리,

126초가 지난뒤 21초 간격으로 나오는 무제한.


​즉, 123초 뻐기면서 9마리만 처리하면 그뒤로는 할만해집니다.

​근데 123초 뻐기는게 보통일이 아니에요 아까말했듯 광란중 최고스팩 요구 스테이지라서.

제가 덱 전부 2단이였을때 1분도 못뻐겼습니다.


4광징01 (3).png
광란의 징글고양이의 파동 사거리는 525.5

파동과 공격을 같이 맞는 쟈라미같은 근거리캐에겐 두배인 7,980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이때문에 피통높은 광다라도 오래는 못버티고 다라보치는 한대만 치고 죽으면 다행입니다 많이쳐봐야 두대임.


초반에 뽑으실땐 제일싼 광고래로 임시로 막아주시고 딜탱 다되는 광다라를 두번쨰로 뽑으며 돈이 남으면 나머지 원딜을 뽑고,

그래도 돈이 남으면 다라보치 뽑으시면 됩니다.

​핵심은 강한 근딜러 위주로 생산.

이렇게만 하시면 정말 수월하게 깨실겁니다.



​123초가 지나고 나면 밀려서 터지기 직전이였던 라인이 서서히 역전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방심은 금물, 덱이 안좋으면 라인미는 속도가 상당히 느린데다 밀렸다 밀고 밀렸다 밀고의 반복이기 때문이죠.



​ 요약

1. 피통긴 근딜러가 사기다

2. 123초만 뻐기자 



4광징1.gif.
광란의 징글고양이
4광징2.gif
진화형 ​광란의 각선미 고양이

4광징3.jpg
단일이지만 100% 파동떄문에 사실상 복수딜로 봐도 무방하며,

3칸파동의 사거리는 ​525.5 입니다.

​하지만 생산속도가 느려져 불끈다리의 두배가량이라는게 흠.

다른 스팩은 불끈다리보다 높습니다.

쓰기에 상당히 좋을듯 합니다. 










5광소0.jpg
광란의 소 강림 - 헤드뱅잉 초고난도


110초간 황소 45마리의 러쉬를 막아내는데에 승리가 달렸다!


5광소01 (1).png
 

도령은 시간단축용으로나 쓸뿐이고,

스냥이퍼는 사실상 무쓸모.


제 편성은

​고무 광벽 빌더 유엪 젠느

각선미 다라보치 발키리 무트

​이 스테이지에서 편성을 짤떄 제일 중요한건 ​DPS 높은 캐릭​입니다.

DPS란 Damage Per second 로 초당데미지의 약자인데,

황소는 사거리가 짧기떄문에 사거리는 큰 문제가 안되고 DPS 높은 캐릭으로 밀고나가시면 됩니다.

대표적으로 ​천공고양이​가 있죠. 천공만 있으면 아주아주 쉽게 꺠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5광소01 (2).png

초반에 성앞에서 벽 몇마리 뽑아서 토끼 막다보면 광란황소가 등장합니다.

단일이기때문에 2벽체제로 막으면 아주 쉽게 막을수 있으며,

천공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무트를 모아가거나 시간을 끌다가 전진을 해야합니다.


무트를 모으는 팁을 드리자면,

초반에 무트의 공격을 대포로 빗나가게 하시면 됩니다.

무트가 공격하는 타이밍에 대포를 쏘면 황소가 튕겨나가며 공격이 안맞죠.

대포공격력이 낮은분들은 이떄 한두방을 더 쏠수도 있기에 무트를 모아갈수 있지만,

공격력 높은분들은 한방쏘고 끝이니 한방쏘고 무트의 다음공격으로 황소가 죽으면 전진하세요.


성피가 99퍼가 되는순간 광란황소가 등장하는데 프레임이 두개로 나뉩니다.

첫번째 프레임은 3.3에서 4초 간격으로 한마리씩 등장하며 제한은 30마리입니다.

두번째 프레임은 5.3초에서 10.6초 간격으로 한마리씩 나오며 제한은 무제한입니다.

감이 오시나요? 3.3에서 4초간격으로 나오는 30마리+5.3에서 10.6초간격으로 나오는 15마리만 처리하면 쉬워진다는거죠.

45마리 처리에 승패가 달려있다는 말이 바로 이겁니다.



 

5광소01 (3).png

110초가 지나는 순간 광란황소의 스폰률은 급격하게 감소합니다.

이렇게만 되면 손쉽게 이길수 있죠.



​요약

1. 천공같은 DPS 높은캐릭이 좋다

2 110초만 뻐기자 



5광소1.gif
광란의 황소고양이

5광소2.gif
진화형 ​광란의 기린 고양이


​여담이지만 너무빨라서 찍기 힘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


5광소3.jpg
이속 50, 범위공격, 공격력 564, 매우빠른 공속

​한마디로 ​갓란기린​ 되시겠습니다.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공격력이 매우 강한 적이 나오는 맵이 아닌이상 쓰기 딱입니다.


꼭 꼭 쓰세요! 강추합니다!





6광새0.jpg
광란의 새 강림 - 까마귀 눈 초고난도


광란중에 두번쨰로 ​최고스팩 요구 ​스테이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광란새의 공격을 버티며 새를 공격할수 있는 유닛의 유무가 승패를 가릅니다.


6광새01 (1).png

돈 진짜 안들어오는 스테이지이니 도령은 거의 필수급,

후술할 방법을 쓰기 위해서, 그리고 화력이 좀 별로이신 분들은 스냥이퍼도 꼭 갖고가세요.


제 편성은,

​고무 광벽 불끈 광고래 광다라

​해적 광기린 젠느 드래곤 무트 


앞줄은 광란새를 잡을떄 주로 뽑는 유닛이며,

뒷줄은 샤이보어를 잡을떄 주로 뽑는 유닛입니다.


광고래-> 섬 광다라-> 쟈라미로 대체 가능하며,

​저 둘의 유무가 승패를 가른다고 보시면 됩니다.

광란새의 사거리는 ​640​이나 됩니다.

사거리짧은 어중간한 원딜들은 전-혀 도움안되요.

새 공격을 한대 맞고 살아있는 녀석들만 넣으시길.



6광새01 (2).png
사순록의 첫 등장시간은 1분, 그후 등장시간도 1분입니다.

​광벽으로 라인을 잡으시고, 딜러들을 뽑아 새와 사순록을 후려치세요.

사순록 몰리면 노답입니다 빨리잡으셔야됨.


​또한, 쟈라미와 스냥이퍼 동시보유하신분들은 ​초반에 라인잡아서 성뒤로 새밀고 성깨버려도 됩니다.

​쟈라미 없으면 그냥 열라 때려서 잡아야죠 뭐


6광새01 (3).png

샤이보어의 첫 등장은 188초 후이며 그후 등장간격은 233초입니다.

샤이보어를 빨리 잡을수 있다면 승리하기 매우 쉬워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샤이보어 잡이용 뒷줄을 생산하시고 고무까지 소환하여 라인을 잘 잡아줍시다


6광새01 (4).png

또한, 장기전에 들어가시는 분들 계실까봐 알려드리면,

홍당무왕 첫등장은 15분 20초 후입니다.

그후 등장간격은 133초구요.


광다라/쟈라미/광고래/섬이 있다면 할만하지만,

없으면 다음을 기약하세요.



​요약

1. 새의 공격을 버티는 캐릭이 있으면 좋다

2. 샤이보어를 잘 잡자



6광새1.gif
광란의 고양이새

6광새2.gif


​진화형 ​광란의 고양이 UFO


6광새3.jpg
DPS 깡패.

​이거 한마디로 설명이 가능합니다.


사거리가 205(천공은 170)인데,

이 덕분에 ​두드리,맴매선생,핫도그 등​ 승질나는 적들을 잡아버릴수 있습니다.

광란이 되면서 사기가 된 측에 속하는 캐릭중 하나이며, 젠느없는분들의 좋은 대체제입니다.


투자한만큼의 효율은 뽑아내고도 남습니다.











7광피0.jpg
광란의 피쉬 강림 - 활어회 초고난도


크리캐만 있으면, ​VERY EASY!

사이클론 3유닛 (줄넘기, 소령, 스테츄) 중 줄넘기와 소령만 있어도 잡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7광피01 (1).png

저처럼 덱이 별로이시면 도령을 쓰시면 되고,

피쉬상대용 원딜러 몇마리와 있는 크리캐릭 전부 우겨넣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7광피01 (2).png
짱 쉬워서 공략쓸것도 없어요.

초메탈만 잡으면 피쉬는 밥이고 사실상 ​잡몹 강화된 초메탈맵​입니다 ㅇㅇ


​요약

1. 크리캐 준비

2. 초매탈만 잡으면 짱쉬움


7광피1.gif
광란의 고양이 피쉬

7광피2.gif
진화형 ​광란의 고양이 고래

7광피3.jpg
갓란고래.

​광란이 되면서, 이속 올라가죠, 코스트 내려가죠

​붉은적 잡을떄 최강인 유닛, 크리만 터져준다면 메탈잡을떄도 짱짱입니다.

​굳이 붉은적이 아니여도 공 체가 전부 사기급이라 좋습니다. 그냥 좋습니다.

꼭 꼭 키우세요 강추합니다.

코스트대비 효율이 사기라서 초반막이용으로도 엄청나게 좋아요.









8광드0.jpg
두드리 빨리 잡을수만 있으면 꺠기가 쉬워진다!

본격 두드리 대난투.


8광드01 (1).png
나방을 따로따로 잡기가 좀 힘들어서 도령이 있으면 편하고요,

​스냥이퍼 절떄 쓰지마요 ​공격 삑사리나서 암걸립니다.


제 편성은

고무 광빌 광벽 광고래 광다라

광기린 불끈 젠느 킹드 무트

광유엪이 있기는 한데 그거넣으면 너무나도 쉬워져서 그냥 뺐습니다.


​편성을 짜실떈 ​두드리 잡이용 원딜러와,

​광도마뱀 잡이용 근딜러를 넣으시면 됩니다.

두드리 3배율인데다 뒤에서 도마뱀이 받쳐주기때문에 어지간한 근딜러로는 잡을수 없습니다.

8광드01 (2).png
잡는 루트는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초반부에 라인잡고 쭈우우욱 밀고나간다 -​ 루트 A

​초반에 라인유지후 당겨서 치고나간다 - ​루트 B
 

저는 루트 B를 사용했으며,

루트 A는 코스모,광유엪,쟈라미 등을 보유하고있어 두드리가 순삭되며 밀고나갈수 있는 덱을 가진분들만 쓰시길.

루트A 잘쓰면 도마뱀 안잡고 성뒤로 밀어서 클리어도 가능합니다.


루트 B는 초반에 라인을 유지합니다.

시작하자마자 고기방패를 보내 라인을 잡고 광고래나 젠느를 보내 어떻게든 나방을 한마리 잡아줍니다.

그리고 도마뱀이 뜨면 펑 하면서 라인은 자연스레 성 앞까지 밀리는데,

이떄 무트로 초반에 나오는 2배율 두드리를 처리함과 동시에,

어떻게든 뻐겨서 도마뱀과 같이 나오는 3배율 두드리를 무트의 두번쨰 공격으로 후려치셔야됩니다.

이렇게 되면 나방은 몇마리 남지 않았을껀데 팍팍돈써서 나방잡고 광고래 광다라로 도마뱀을 미친듯이 후려치며 밀고나가세요.

순간적인 폭딜로 피통을 많이 깎는 방법입니다.




아, 참고로 도마뱀의 등장시간은 54.6초 뒤이며 1초 뒤 한마리 추가 2초 뒤 한마리 또 추가입니다.


8광드01 (3).png

사실상 여기 스테이지의 진 보스는 두드리입니다.

​저거 빨리 잡을수 있냐 없냐가 승리를 결정하죠.


두드리의 리젠간격은 60초~66초 사이입니다.

즉 두드리가 떠서 다음 두드리가 나오기 전, 60~66초 사이에 두드리 후려치고 도마뱀 때려야됩니다.

두드리 빨리 못잡아서 4마리가 되면...답이없습니다 욕나와요 욕나와


저기 두드리는 3배율이라 겁나쎄고+뒤에서 광드가 받쳐주기 때문에 어지간한 근딜러론 못잡습니다.

광다라도 한두대 치고나면 죽어버려요.


그렇기떄문에 원딜러로 잡아야합니다.

저는 젠느와 불끈을 주측으로 해서 잡았죠. 돈이 많이들오는 스테이지가 아니라 비싼유닛 막뽑는건 힘듭니다.


또한, 두드리 한마리가 죽으면 시간절약을 위해 그때부터 광다라 광고래를 소환하셔서 도마뱀을 딜하세요.

이떄 조심할게 ​잡몹의 처리​인데

두드리잡고 근딜들이 다가가는중 낼름이랑 아거가 길막을 시전합니다.

이거 잡는다고 근딜러들 시간허비하면 금방 죽어요.

​이떄 필요한게 바로 광란기린​입니다. 타이밍을 맟춰 투입, 길을 뚫어주세요.



​요약

1. 두드리 빨리잡자



8광드1.gif
광란의 고양이도마뱀



8광드2.gif
진화형 ​광란의 고양이드래곤

8광드3.jpg

2성 레전드를 들어가면 공격력도, 피통도 애매한 젠느의 입지는 점점 좁아지고,

쓰기가 좋아지는게 바로 광란드래곤과 광란UFO입니다.

킹드래곤과 같이쓰면 상당한 화력을 발휘하며,

투자한만큼의 효율은 충분히 뽑히는 유닛입니다.










9광거0.jpg
광란의 거신 강림 - 자아상실 초고난도

​오로지 운, 운에 의해서 클리어가 결정되는 스테이지입니다.



9광거01 (1).png

고릴라,블랙고릴라,살뭉이가 초반러쉬를 들어오기에 도령은 있는쪽이 좋고,

스냥이퍼는 연타파동 터질때 시간을 조금이나마 벌어주기에 넣으시는쪽이 좋습니다.


​제 편성은

고무 빌더 광란벽 광란고래 젠느

각선미 광란기린 드래곤 발키리 무트

입니다.


편성을 짜실떄 제일 중요한건 ​파동을 버티는 캐릭터​(체력 17000 이상)입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클리어하기가 매우 쉬워집니다.



광란거신의 파동사거리는 약 1,200입니다.

​상당히 긴 거리이며,

감이 안잡히신다면 사진의 거신이 서있는 자리부터 광란벽 뒤에 서있는 고무고양이 자리까지 파동이 날라갔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파동엔 광란거신의 특수능력(40% 확률로 정지)이 포함됩니다.​


​한번 날라가는것만으로도 상당히 큰 치명타인데, ​연속으로 날라온다면?
​광란거신의 무서움은 바로 이것, ​연타파동입니다.

연타파동이 많이 터지면 답이 없어요 답이. 

 



9광거01 (2).png

사실상 ​첫째도 운 둘쨰도 운 셋째도 운 넷째는 라인유지에 달렸습니다.

​파동이 터진 직후, 연타파동이 터진 직후에 대처를 어떻게 하느냐가 클리어를 좌우합니다

​운없어서 연타파동 계속날라오면 답없는건 매한가지입니다


파동터지면 아군들은 잔뜩 썰려나가고 블랙고릴라가 치고들어오기 시작하며 라인이 밀리죠.

이떄 파동을 한번 버티는 유닛들이 임시몸빵을 해주는데, 그때 재빠르게 광기린을 뽑아 라인을 잡아주고,

새로 뽑은 아군유닛들이 도착하면 유지 성공

​광거신: 나는 쓴다 연타파동을​  ​나: 으아아아아ㅏ 써글넘아야아아아아아ㅏ


​초반부에 등장하는 쉐도복서는, 따로따로 잡아내어 그 돈으로 유닛들을 더 많이 뽑아 폭딜을 넣으시는게 좋습니다.

초반에 원딜들이 많이 쌓여있을떄 최대한 폭딜을 넣는쪽이 좋거든요.


그렇기떄문에, 초반부에 파동이 많이 터지면 주저말고 리스타트 해주시면 됩니다


9광거01 (3).png

쉐복 따로따로 잡고 이러다보면 초반 몇분간은 돈이 매우 풍족합니다.

무트는 한마리 죽고나면 더 뽑는건 권장하지 않구요,

무트, 발키리등의 고가유닛을 제외한 ​저렴한 유닛들 다 뽑아서 상대합니다​.


라인이 밀리다보면 돈이 조금씩 적어지기 시작하는데,

​이때부터 파동을 버티는 유닛들 위주로 생산​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가지 팁 드리자면,

성앞에서 블랙고릴라가 치고들어오면 ​광란고래로 치세요.

​생산쿨이 저렴하며,피통도 길고,한대치면 고릴라 무조건 힛백입니다

 

 



9광거01 (4).png

​초반에 연타파동 터지면 주저말고 리셋

​중반부터는 포기는 금물.

​연타파동 터지다가 그뒤로 파동 안터질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광거신 공격이 성에 들어가기 시작할때쯤 리스타트 하시면 되요.

​털리다가도 역전하고 털다가도 역전당하는게 광란거신 스테이지입니다.



​요약

​승리는 99%의 운빨과 1%의 라인유지로 이루어진다




9광거1.gif
광란의 거신고양이



9광거2.gif
진화형 ​광란의 고양이 다라보치


9광거3.jpg

피통, 딜 모두 깡패인 유닛.

​파동이 잘 안터져서 넉백이 달려있는 쟈라미보단 안좋다는 평을 받지만,

쟈라미 없는 분들에겐 훌륭한 딜러이자 탱커입니다.

탱커가 많이 필요한 스테이지에서 쟈라미랑 같이쓰면 엄청난 사기성을 보여줍니다.

또한 가끔씩 파동 터지는게 은근 속시원한 느낌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간지 철철 짱 머싯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부터 생각중이였던 광란총정리 리뉴얼을 이제야 끝내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복붙한다고 생각하실분 계실지 모르겠는데 일부 문장 제외하고 복붙한 문장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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