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수) 카운터 패스 활성화 오류 후속 조치 현황 추가 안내
- 공감0
- 댓글0
- 등록일 : 2021-03-16 16:18:14
- 수정일 : 2021-03-16 17:04:08
- 조선협객전
- 조회수 : 1,778
3/10(수) 발생한 카운터 패스 활성화 오류의 후속 조치 현황 추가 안내해드립니다.
먼저 이전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린 것과 같이 카운터 패스 구매와 레벨업에 사용하신 주화는 3/16(화) 점검 이후 우편함을 통해 모두 환급해드렸습니다. [공지 바로가기]
아울러 레벨업 달성 보상으로 획득하신 인게임 재화는 모두 회수가 진행되었으며, 유닛의 경우 모두 압류 처리가 되었습니다.
재화 회수 중 부족한 재화의 경우 마이너스가 처리되어 게임 내 보유수량이 0으로 보여질 수 있으며, 이후 부족분 이상으로 획득하실 경우 정상적으로 표기됩니다. 압류 처리된 유닛은 게임 내에서 사용하실 수 없기에 사장님께서 직접 해고를 진행해주시면 되며, 압류된 유닛의 해고 시에는 크레딧, 융합핵 등의 보상은 받으실 수 없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획득한 유닛을 한계초월 및 한계융합 재료로 사용하신 사장님의 경우 한계초월 및 한계융합된 유닛의 압류 및 성장 정도에 맞는 재료 지급을 현재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세 기록 확인 및 재화 지급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으며, 이용하시는 도중 압류처리가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오류로 인한 사과의 마음을 담은 전체 보상 역시 3/16(화) 점검 이후 3/22(월)까지 게임 내 접속하시면 우편함을 통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1) 우편함을 통해 지급된 모든 보상은 우편 만료일 이전에 모두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2) 3/10(수) 오전 4시 이후 ~ 오류 수정 전까지 카운터패스를 구매하기 위해 결제 상품을 구매하신 사장님께서는 청약철회를 원하실 경우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리플
0건 l 1/0 페이지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