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45건 l 1/0 페이지-
신고 2020-06-26 낄낄 내일을 기다릴래요0 -
신고 2020-06-26 일주일 일정만 나와서 굉장히 아깝0 -
신고 2020-06-26
럭키티켓 열심히 돌아야겠네요
0 -
신고 2020-06-26
망
0 -
신고 2020-06-26
감사합니다~
0 -
신고 2020-06-26 다시봐도 짜네요ㅋㅋㅋ0 -
신고 2020-06-26 1주일치 ㅋ 놀래라 언넝더나와라0 -
신고 2020-06-26 제가올린거랑 똑같군요 낄낄낄낄 (죄송합니다)0 -
신고 2020-06-26 ㅋㅋㅋ0 -
신고 2020-06-26 생각해보면 보통 일정이 초반~중반 이렇게 나오는데 초반만 나온거 보면 뒤에 뭔가 있을거같기도함0 -
신고 2020-06-26
한판 흑슬리추가 울하고축 배너도 있다던데
올려주실수 있나요?
아쉬움을 배너로 충당1 -
신고 2020-06-26 올려드릴깨요0 -
신고 2020-06-26
희망0 -
신고 2020-06-26
와 흑슬리추가 울하고축0 -
신고 2020-06-26 와..
새 배너 보니까 흑슬리 뽑고싶네0 -
신고 2020-06-26 에반게리온 빨리 일정떠라 ㅠㅠ 에바때문에 초회한정도 안썼는뎅 근데 에바 확정인가?0 -
신고 2020-06-26
에바 확정 없대요
0 -
신고 2020-06-26 그 확정이 아니라 에바가 하는지가 확정인지 물어보는거 같네요0 -
신고 2020-06-26 이번에는 존버해서 꼭뽑는다0 -
신고 2020-06-26 배너만 봐도 기분이 좋다... 배불러 ^^0 -
신고 2020-06-26 뭔가 울하고축 배너는 백팀vs청팀으로 운동회하는거 같음 ㅋㅋㅋ0 -
신고 2020-06-26 좋아 그동안 존버했던 플티를 쓸 때가 다가오는군!0 -
신고 2020-06-26 냥티나 모아야겠다.0 -
신고 2020-06-26 오홍0 -
신고 2020-06-26 미션만 하고
티켓찬스나 해야겄다0 -
신고 2020-06-26
좀쿠 드디어 나오네
0 -
신고 2020-06-26
thank you
0 -
신고 2020-06-26 일정 감사합니다.0 -
신고 2020-06-26 어쩔수없이 럭티노가다 가즈아0 -
신고 2020-06-26 벌써 다음 일정이 마렵네요..ㅡ,ㅡ0 -
신고 2020-06-26 음.. 배너만 맘에 듬0 -
신고 2020-06-26 많이 늦었지만 6월 27일 자정부터 28일 자정까지 6주년 기념 레어티켓 1장 지급해 주네요. 타이틀과 메세지는 이렇습니다
경✰냥코 대전쟁 6주년✰축
고맙다냥! 고맙다냥! 여러분 덕분에 6주년을 맞이했다냥♡
7월 6일부터 6주년 티져 이벤트가 시작되니 기대해달라냥!1 -
신고 2020-06-26 울하고축 존버 해야겠네0 -
신고 2020-06-26 냥티 열심히 모아야 겠습니다.ㅋ
울소는 확정이 아닌게 아쉽네요.ㅠ.ㅜ0 -
신고 2020-06-26
울고축 어케 참지....
0 -
신고 2020-06-26 이대로 6주년은 없는 건가요?0 -
신고 2020-06-28 ?? 미끌미끌이 뭐죠?0 -
신고 2020-06-29 럭티티켓 스테이지 입니다0 -
신고 2020-06-28 흑슬리와 2호기를 위해서 과금을 해야하나말아야하나...0 -
신고 2020-06-29 지갑이 여유롭다면 지르세요...0 -
신고 2020-06-30 뽑기일정 데체 어디서 알아오시는.. ㄷ0 -
신고 2020-06-30 와 샍으0 -
신고 2020-06-30 ?1 -
신고 2020-06-30 헝앱어렵내요ㅋㅋㅋㅋ0 -
신고 2020-06-30
와
0
리플쓰기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 1,071,800 |
[잡담]레인저 200 +5 |
|
07:37:06 | 34 | |
| 1,071,799 |
[클리어 인증]신레 4성 드디어 노바까지 잡았어요 (2) 2 +5 |
|
02:47:27 | 73 | |
| 1,071,798 |
[잡담]그래도 초반엔 레레중에 가이야 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5 |
|
00:28:33 | 136 | |
| 1,071,797 |
[클리어 인증]정의의 히어로 등장! +5 |
|
23:50:41 | 68 | |
| 1,071,796 |
[잡담]초메탈 노가다 결과 1 +5 |
|
21:07:20 | 78 | |
| 1,071,795 |
[잡담]레인저 190 1 +5 |
|
20:48:37 | 41 | |
| 1,071,794 |
[클리어 인증]처음으로 하이퍼도장 1%달성 ㅜㅜ (1) 1 +5 |
|
19:25:09 | 120 | |
| 1,071,793 |
[소소한팁]레인저 파밍 관련 3 +5 |
|
14:13:51 | 161 | |
| 1,071,792 |
[자랑]본계보다 더 좋은 부계… (1) |
|
09:10:54 | 218 | |
| 1,071,791 |
[잡담]필리버스터 클리어 +5 |
|
07:06:03 | 68 | |
| 1,071,790 |
[잡담]레인저 180 +5 |
|
07:04:01 | 49 | |
| 1,071,789 |
[잡담]흑타냥 리세계정 기부합니다 (3) +5 |
|
01:49:29 | 118 | |
| 1,071,788 |
[잡담]끄적 끄적.. 성장 기록 2 +5 |
|
01:37:42 | 131 | |
| 1,071,787 |
[잡담]레인저 170 +5 |
|
22:06:42 | 84 | |
| 1,071,786 |
[잡담]레인저 160 +5 |
|
15:11:49 | 67 | |
| 1,071,785 |
[잡담]님들 바벨 생긴거 |
|
2026.06.24 | 187 | |
| 1,071,784 | [잡담]레인저 150 +5 |
|
2026.06.24 | 69 | |
| 1,071,783 |
[잡담]오늘부터 선언 합니다 (2) |
|
2026.06.24 | 318 | |
| 1,071,782 |
[잡담]잔다르크 리세계정 13주년 플티 결과 |
|
2026.06.24 | 258 | |
| 1,071,781 | [잡담]질문 (6) +5 |
|
2026.06.24 | 138 | |
| 1,071,780 |
[잡담]잔다르크 리세계정 출항 1 |
|
2026.06.23 | 155 | |
| 1,071,779 |
[잡담]정품인증 |
|
2026.06.23 | 123 | |
| 1,071,778 |
[잡담]풍냥탑 40층 클리어(우라라 획득) 1 |
|
2026.06.23 | 70 | |
| 1,071,777 |
[클리어 인증]풍운냥코탑 1 |
|
2026.06.23 | 47 | |
| 1,071,776 |
[자랑]백이즈 샀어요 (1) 3 |
|
2026.06.23 | 273 | |
| 1,071,775 |
[잡담]레인저 150 1 +5 |
|
2026.06.23 | 50 | |
| 1,071,774 | [잡담]레인저 140 +5 |
|
2026.06.23 | 45 | |
| 1,071,773 |
[잡담]레인저 130 1 +5 |
|
2026.06.23 | 78 | |
| 1,071,772 |
[잡담]갤걸 레티 49장+통조림 3000개 멸망전 1 |
|
2026.06.23 | 336 | |
| 1,071,771 | [잡담]레인저 120 +5 |
|
2026.06.22 | 50 | |















주사위





2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