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0-03-04 17:07:21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일일 한정 상점 개편, 매일 판매되는 한정 아이템!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일일 한정 상점’은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을 당일 한정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이다.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로 나누어 오픈했던 상점이 2월 27일 업데이트 이후 매일 열리게 바뀌면서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는 구매 폭이 커졌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일일 한정 상점 개편, 이제 매일 이벤트 상점을 확인하자!

일일 한정 상점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제한적으로 오픈하는 이벤트 상점이었으나 개편 이후 정해진 테마에 맞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확장되어 오픈한다. 새로 오픈하는 일일 한정 상점은 화요일의 ‘전문 기술 상점’과 목요일의 ‘망토 성장 상점’이다.

또한 개편 후 일일 한정 상점에 신규 품목이 추가되어 더 빠른 캐릭터 성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 판매되던 단일 아이템은 타입에 따라 ‘선택 상자’로 합쳐지면서 필요한 품목을 더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됐다. 선택 상자는 미리 구매해도 나중에 필요한 아이템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png
▲ 개편 후 신규 품목이 추가된 ‘일일 한정 상점’이 주중 매일 오픈한다!

0.png
▲ ‘일일 한정 상점’은 [메뉴] → [상점] → [이벤트·꾸러미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월요일 ‘탑승펫 성장 상점’, 탑승펫 UR 승급을 더 쉽게!

월요일에는 탑승펫 성장에 도움이 되는 ‘탑승펫 성장 상점’이 오픈한다. 신규 품목은 ‘한정 상점 탑승펫 성장 패키지’, ‘희귀 고대 형상석 조각’, ‘고대 형상석 조각’으로 탑승펫 UR 승급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다. 개별로 판매됐던 일부 S등급 탑승펫 장비와 R등급 연마제는 선택 상자로 통합됐다.

기존에 200 레드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던 ‘육성석’은 지급 개수가 100개에서 200개로 수량이 증가하였으며 ‘갈기 사자 소환석 조각’ 5개와 ‘전투코끼리 소환석 조각’ 5개는 이전보다 50 레드다이아 할인된 100 레드다이아에 판매된다. 수요일 상점 품목이었던 ‘탑승펫 장비 강화 주문서’는 테마에 맞게 이제 월요일 일일 한정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2.png
▲ 월요일 일일 한정 상점에 ‘고대 형상석’ 등 탑승펫 UR 승급 관련 아이템이 추가됐다.

1 월요일.png
▲ 월요일 탑승펫 성장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한정 상점 탑승펫 성장 패키지 구성품
탑승펫 초월의 돌 1개, 탑승펫 소환상자 25개


■ 화요일에도 열리는 일일 한정 상점, ‘전문 기술 상점’ 오픈

2월 27일 업데이트 이후 화요일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 한정 상점은 ‘전문 기술 상점’이다. ‘사이하의 가호’, ‘전문 기술 정수 선택상자’, ‘장인의 징표’ 등의 아이템을 당일 한정으로 판매하며 구매 시 전문 기술 성장에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특히 ‘사이하의 가호’는 장비 던전 외에 수급처를 찾기 힘든 아이템이지만 전문 기술 상점에 등장하면서 마력석 강화를 하는 유저들에게 환영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문 기술 정수 선택상자’, ‘장인의 징표’, ‘일반 수확 도구’는 정복자의 전당과 더불어 구매할 경우 빠른 수급이 가능해졌다.

4.png
▲ 화요일에는 신규 일일 한정 상점 ‘전문 기술 상점’이 오픈한다.

2 화요일.png
▲ 화요일 ‘전문 기술’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한정 상점 AP 물약 패키지 구성품(캐릭터 레벨 245 이상 구매 가능)
AP물약 5개, 도구 키트 10개, 고급 도구 키트 10개

※ 한정 상점 특급의뢰 패키지 구성품(캐릭터 레벨 245 이상 구매 가능)
특급 의뢰 티켓 30장, 전문기술 정수 선택상자 20개


■ 수요일은 강화의 날! ‘강화 재료 상점’

수요일 ‘성장 재료 코너’는 ‘강화 재료 상점’으로 변경되면서 ‘강화’ 테마에 집중한 모습이다. 신규 품목은 마프르의 가호 10개와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5개로 구성된 ‘한정 상점 마프르 패키지’가 추가됐다. 레드다이아 450개로 구매 가능한 ‘마프르의 가호’는 일일 한정 6회로 10회로 구매 횟수가 확장되어 더 많은 마프르의 가호 수급이 가능해졌다.

6.png
▲ 수요일은 강화의 날! 부족한 ‘마프르의 가호’와 ‘연금술의 서 - 빛나는 강화주문서’를 구매해두자.

3 수요일.png
▲ 수요일 ‘강화 재료’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한정 상점 마프르 패키지 구성품
마프르의 가호 10개,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5개


■ 목요일에 신설된 일일 한정 상점은? ‘망토 성장 상점’

목요일에는 ‘망토 성장 상점’이 새로 오픈하면서 금요일 ‘만물상점 코너’에 있던 망토 재료들이 옮겨왔다. 기존에 없던 신규 품목은 ‘문양 강화서’ 3장으로 15만 아데나를 사용하여 당일 3회까지 구매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고급 문양 강화서’는 패키지 형태로 판매된다.

기존의 망토 재료들은 ‘망토 성장 재료 선택상자’와 ‘망토 마법옷감 선택상자’로 통합됐다. 이전 망토 재료들의 가격이 각기 달랐던 만큼 일부 구성품의 수량도 비례하여 조정되었다.

8.png
▲ 신설된 목요일 ‘망토 성장 상점’에서는 ‘문양 강화서’를 구매할 수 있다!

4 목요일.png
▲ 목요일 ‘망토 성장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망토 성장 재료 선택상자 구성품
트리샤의 눈물 100개, 광란의 파편 100개, 하기오스의 원소코어 90개, 용의 비늘 80개, 어스웜의 신경 70개, 변이 포자의 근원 70개, 타락한 피 70개, 검은 망령 70개 중 1종 선택 가능.

※ 망토 마법옷감 선택상자 구성품
고결한 마법옷감 7개, 파멸의 마법옷감 5개, 창조의 마법옷감 4개, 지룡의 마법옷감 3개, 맹독의 마법옷감 3개, 생체 마법옷감 3개, 악마의 마법옷감 3개, 망령의 마법옷감 3개 중 1종 선택 가능. 

※ 한정 상점 고급 문양 강화서 패키지 구성품(캐릭터 레벨 211 이상 구매 가능)
망토 초월의 돌 1개, 고급 문양 강화서 6장


■ 금요일 ‘만물 상점’에 추가된 신규 품목은?

금요일 만물 상점에 추가된 신규 품목은 집혼석 성장 재료인 ‘SR등급 집혼석 연마제’, ‘R등급 집혼석 연마제’, ‘집혼석 결정체’와 ‘잊혀진 비전서의 조각’이다. ‘잊혀진 비전서의 조각’은 2차 전직 스킬 레벨업에 필요한 ‘하거인의 비전서’ 조합 재료로 시공의 균열: 악몽 난이도를 돌지 못하는 유저라면 구매해두는 것이 좋다.

기존의 ‘승급석 선택상자’ 5개는 이전보다 100 레드다이아 할인된 200 레드다이아로 당일 한정 10회까지 구매할 수 있게 변경되었으며 블루다이아 1,500개로 구매 가능했던 ‘연금술의 서 - SR등급 초월의 돌’은 판매 종료됐다. 일일 한정 상점의 판매 목록을 확인한 후 필요한 아이템을 매일 수급할 수 있도록 하자.

10.png
▲ 금요일 ‘만물 상점’에는 집혼석 성장 재료와 ‘잊혀진 비전서의 조각’이 추가됐다.

5 금요일.png
▲ 금요일 ‘만물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김길주 기자(kgj@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59
37
22
11
2
3
  • 댓글 13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32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