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2-11-11 18:00:16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협력 전투와 단체 PvP에서 빛나는 신규 변신체 등장!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11월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LR등급 변신체 2종을 공개했다. 새로운 변신체 2종은 협력 전투와 단체 PvP에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힐러 포지션의 극대화! 신규 LR등급 변신체 ‘판’



신규 LR 등급 변신체 ‘판’은 아군을 회복시키는 힐러/서포터 포지션의 변신체다. 파티원에게 보호막을 생성하고 지속 회복 효과를 부여하므로 변신 파티의 생명력을 높게 유지시키는 강점이 있다.

그동안 힐러 클래스는 변신 시 회복 스킬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기존의 역할을 수행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하지만 ‘판’의 등장으로 힐러 클래스는 자신의 포지션을 더욱더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 HP 포션: 주변 파티원을 지속적으로 회복하고 보호막을 생성한다.

▲ 마프르 붐: 폭탄을 던져 기절시키고 피격자의 이로운 효과를 모두 제거한다. 

▲ 앱솔루트 배리어 포션: 자신은 잠시 무적이 된다. 파티원은 피해량이 증가하고 해로운 효과가 제거된다.


특히 패시브 스킬 ‘라스트 스트로우’를 통해 생존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최대 체력이 20% 미만이 되면 주위 적들은 기절시키고 자신에 걸린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 후 최대 체력의 50%를 회복한다.

무엇보다 ‘트렌센던트 판’의 효과로 기본 변신 시간이 60% 증가한다. 다른 변신체보다 상대적으로 30초가량 더 긴 변신 시간을 유지하기 때문에 서포터 ‘판’이 가지는 변수는 무궁무진하다. 변신 시간을 증가시키는 ‘크로우즈 기사단의 망토’와 조합하면 효과는 더욱 증가한다.


▲ ‘트렌센던트 판’의 효과로 기본 변신 시간이 60% 증가한다.

▲ 신규 LR등급 변신체 ‘판’의 전용 스킬 목록.




■ 공수 양면으로 능한 딜탱 포지션의 ‘브륀힐데’!

신규 LR등급 변신체 ‘브륀힐데’는 공격과 탱킹이 모두 가능한 딜탱 포지션의 변신체다. 최전방에서 적을 넉다운시키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등 상태 이상기를 활용하여 전황을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액티브 스킬 ‘발키리 쉴드’는 브륀힐데가 탱커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크게 이바지한다. 사용 시 해로운 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체력을 지속 회복하며 상태 이상에 면역이 된다. 또한 받은 피해의 일부를 반사하고 받은 피해 횟수에 비례하여 강해지기 때문에 상대하는 입장에서 매우 곤혹스러운 변신체다.


▲ 파워 스피어 샷: 방사형 범위로 피해를 가하고 적을 넉다운시킨다.

▲ 플래시 쓰러스트: 강력한 찌르기로 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플레이어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감소.

▲ 발키리 쉴드: 디버프 제거, 지속 회복, 상태 이상 면역, 피해 반사 등 탱커를 위한 효과가 모두 담겨 있다.


무엇보다 3초마다 최대 HP의 7%를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 ‘트렌센던트 브륀힐데’를 통해 탱커 효과가 더 극대화된다. 또한 ‘포티튜드’의 효과로 디버프 지속시간이 감소하고 상태 이상 저항률도 증가한다.

‘워리어 스피릿’은 공수 양면으로 능한 브륀힐데를 표현한 스킬이라 할 수 있다. 공격 적중 시 8초간 방어력이 증가하고 피격 시엔 공격력이 증가한다. 최대 13회 중첩되기 때문에 전투가 지속될수록 더욱 강해지는 패시브 스킬이다.


▲ ‘브륀힐데’는 전투가 지속될수록 스택이 쌓여 더욱 강해지고 단단해진다.

▲ 신규 LR등급 변신체 ‘브륀힐데’의 전용 스킬 목록.




■ 신규 도감 완성하고 획득하는 전투력과 보상

신규 변신체의 등장으로 변신 도감이 확장되고 새로운 세트 도감 목록이 추가됐다. 변신 도감은 +13, +15강 활성화가 추가되어 고강화 변신체를 통해 더 높은 전투력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세트 도감 중 일부 콜렉션은 10강 이상의 변신체가 필요해지면서 고강화 변신체의 가치가 상승했다. 세트 도감을 완성하면 ‘세트 도감 전투력’과 함께 ‘세트 완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가장 난이도가 높은 ‘펜타 소울 콜렉션 19’를 완성할 경우 ‘세트 완성 전투력’으로 427,237 수치가 상승하고 ‘세트 완성 보상’으로 변신체 복구권 (UR) 1개와 찢어진 변신체 복구권 조각 (SR) 3개를 획득한다.


▲ 변신 도감에 신규 변신체가 추가되고 도감 확장으로 +13, +15 활성화가 추가됐다.

▲ 추가된 세트 도감 완성 시 ‘세트 완성 전투력’과 ‘세트 완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특별 상점의 콜렉션 패키지를 활용하면 세트 도감을 더욱 쉽게 완성할 수 있다.




■ 신규 LR등급 변신체 2종을 획득하는 방법

신규 변신체 2종은 월드 던전 2구역의 일반/각성 몬스터 및 할라쉬의 신규 전리품을 통해서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월드 던전 2구역은 ‘토벌대 선발전’을 통과한 혈맹만 입장할 수 있는 제한적인 구역이지만 ‘판’과 ‘브륀힐데’를 획득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존재한다.


▲ ‘토벌대 선발전’을 통과한 혈맹은 월드 던전 2구역에서 신규 변신체를 파밍할 수 있다.


기존 변신체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면 변신체 합성을 통해서 신규 변신체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UR등급 변신체 3종을 합성하면 30% 확률로 LR등급 변신체 5종 중에서 1종을 얻는다.


▲ UR등급 변신체 3종을 합성하여 일정 확률로 신규 LR등급 변신체를 획득할 수 있다.


무엇보다 최대 +8강 ‘판’과 ‘브륀힐데’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변신체 기념! 이벤트 상점”이 11월 23일까지 오픈한다. [이벤트·꾸러미 상점]의 [일일상점]에서 레드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는 [NEW] 더 강화된! 변신 소환상자 패키지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레드다이아로 구매 가능한 ‘[NEW] 더 강화된! 변신 소환상자 패키지’는 100회 구매 시 1회 한정으로 ‘+7강 변신체 강화주문서’ 1개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변신체 기념!’ 탭의 상품 구매 시 패키지 종류에 따라 ‘낡은 황금 열쇠’를 최대 30개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 신규 LR등급 변신체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변신체 기념!’ 이벤트 상점이 11월 23일까지 오픈한다.

▲ 확률에 따라 최대 +8강의 신규 LR등급 변신체 획득 가능!


낡은 황금 열쇠는 “[신규 변신체 기념] 변신의 유물 상자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물 상자를 열면 당첨 순위에 따라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55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1일 1회 무료 오픈 기회가 주어진다.

등수에 따라 보상 개수가 정해져있으며 뽑기 진행 시 확률에 따라 등수에 해당하는 보상을 획득한다. 1위 보상은 변신체 복구권 1개, 축복받은 슬롯 강화주문서 250개, 실렌의 가호 100개 중에서 1종이 무작위로 배치된다. 원하는 보상이 1위 보상에 배치됐다면 열쇠를 사용하여 1위 보상에 도전해 보자. 

‘변신의 유물상자’는 00시부터 18시까지 6시간 간격으로 1일 4회 보상 목록이 초기화되며 해당 이벤트는 1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 신규 변신체 기념! 상점에서 받은 ‘낡은 황금 열쇠’는 “변신의 유물상자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변신체 등장! 매일 접속 보상 이벤트가 1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접속만 해도 변신체 강화주문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18시에 지급된 11월 10일을 제외하면 오전 10시부터 게임 접속 시 ‘변신체 강화주문서’ 30개를 계정 편지함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로 지급받은 ‘변신체 강화주문서’를 활용하여 신규 LR등급 변신체를 강화시키고 도감 활성화 및 세트 도감을 완성해 보자.


▲ 매일 ‘변신체 강화주문서’ 30개를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1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변신체 2종 등장 기념 “잡아라! 신규 LR 변신체” 이벤트가 1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해골을 피하고 고개를 내미는 판을 잡으면 ‘신규 LR등급 변신체 선택상자’를 포함한 변신체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미니 게임은 이벤트 메뉴에서 미션으로 획득한 ‘판의 코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 누적 판수 보상으로 변신체 강화주문서, 찢어진 변신체 복구권 조각(R), [NEW] 더 강화된! 변신 소환상자 등이 제공된다.

특히 미니 게임에 등장하는 ‘판’을 잡으면 ‘잡은 판’ 보상으로 사용 시 변신체 강화주문서 1/2/3/5/10/100개 중 1종을 획득하는 ‘변신체 강화주문서 행운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판’을 12번 잡으면 LR등급 변신체인 ‘판’ 혹은 ‘브륀힐데’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신규 LR등급 변신체 선택상자’ 1개가 지급된다.


▲ 변신체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잡아라! 신규 LR 변신체!” 이벤트가 1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 ‘잡은 판’ 보상으로 신규 LR등급 변신체 ‘판’ 혹은 ‘브륀힐데’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



김길주 기자 (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89
44
18
9
1
0
  • 댓글 160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60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