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19-10-30 17:40:24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호러 코마보르’ 잡고 전투력을 올려보자!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할로윈을 맞이하여 ‘호러 레볼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참여만으로 ‘빛나는 강화주문서’를 비롯한 전투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호러 코마보르’ 등장 시간과 입장 방법은?

‘호러 코마보르’는 이벤트 월드 보스로서 기존 월드 보스의 입장 기회를 차감하지 않고 사냥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일 11시, 23시에 두 번 등장하며 보스 현황판의 매칭형 월드 보스에서 등장까지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640c4.png
▲ 이벤트 월드 보스 ‘호러 코마보르’는 이벤트 기간 매일 11시, 23시에 등장한다. 

입장 시 ‘호러 코마보르의 은신처 입장권’이 필요하며 입장권은 ‘저주 받은 풍선 인형 약화’ 이벤트 업적 보상과 ‘악마의 영혼석 : 호러 코마보르의 은신처’를 조합하여 획득할 수 있다.

‘저주 받은 풍선 인형 약화’ 이벤트 업적은 이벤트 메뉴의 ‘호러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그나딘 여명의 정원으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저주 받은 풍선 인형’을 채집하면 된다. 하루에 5회 채집 제한이 있으며 모든 이벤트 업적 달성 시 ‘호러 코마보르의 은신처 입장권’ 9장과 ‘호러 선물 상자’를 총 28개 획득할 수 있다.

640c1.png
▲ 마그나딘에 있는 ‘저주 받은 풍선 인형’을 채집하면 ‘호러 코마보르의 영혼 상자’를 획득한다.

640c2.png
▲ 영혼 상자에서 획득한 악마의 영혼석 100개로 ‘호러 코마보르의 은신처 입장권’을 조합할 수 있다.

640c3.png
▲ 모든 이벤트 업적 달성 시 ‘호러 코마보르의 은신처 입장권’ 9장과 ‘호러 선물 상자’를 총 28개 획득한다. 

인형은 사라지지 않고 24시간 존재하므로 획득 제한이 초기화되는 새벽 4시 전에만 채집하면 된다. 채집할 때마다 ‘호러 코마보르의 영혼 상자’를 얻게 되며 일일 제한 획득 개수인 5개 오픈 시 ‘악마의 영혼석 : 호러 코마보르의 은신처’ 100개를 획득한다. 

악마의 영혼석 100개를 공방에서 조합하면 코마보르의 은신처 입장권’ 1장을 만들 수 있으며 업적 달성과 채집으로 매일 2장의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다.


■ ‘호러 코마보르’ 처치하면 고가의 보상과 함께 전투력은 덤!

월드 보스 ‘호러 코마보르’ 전투 시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타격 보상이다. 1회 이상 타격해야 ‘UR등급 특성의 돌’, ‘UR등급 특성의 돌’, ‘룬 각성석’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기 때문인데 타격 기여도가 지나치게 낮으면 타격 보상이 미지급되므로 적극적으로 전투에 임하는 것이 좋다.

‘호러 코마보르’는 몬스터 타입이 종족 불명이므로 기존 코마보르처럼 ‘용격’ 특성 무기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하지만 몬스터 등급이 ‘보스’이기 때문에 보스 특성 무기 ‘용맹’과 방어구 ‘가호’를 장착하여 기여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파티를 구성하면 기여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데 이벤트 시간에는 다수의 채널이 생성되므로 파티원과 채널을 맞추기 어렵다. 같은 채널의 파티원을 빠르게 모집하고 싶다면 직접 파티를 생성한 후 근처 유저를 초대하도록 하자.

640c5.png
▲ ‘호러 코마보르’는 보스 특성 무기 ‘용맹’을 사용하면 기여도를 높일 수 있다.

640c6.png
▲ 보스 처치 시 일부 조건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640c7.png
▲ ‘타격 보상’은 1회 이상 타격 시 획득할 수 있지만, 기여도가 지나치게 낮을 경우 획득할 수 없다.

‘호러 코마보르’ 처치에 빠짐없이 참여해야 하는 이유는 처치 보상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한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코어’에 있다. 특히나 ‘호러 코마보르’ 몬스터 코어는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이라는 유저 선호도가 높은 옵션을 올려주기 때문에 기간 내 마스터하는 것이 좋다. 참고로 이벤트 코어의 경우 기간이 종료된 뒤에는 만능 코어를 사용해서 올려야 한다.

640c8.png
▲ ‘호러 코마보르’ 몬스터 코어는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을 올려준다.

추가로 10회 처치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코마보르의 영혼을 사냥한’ 이벤트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칭호 활성화 시 최대 HP 369, 최대 MP 369의 옵션 상승효과를 받게 된다.

640c9.png
▲ ‘코마보르의 영혼을 사냥한’ 칭호 활성화 시 최대 HP와 최대 MP가 증가한다.


■ 간단한 해골 풍선 소탕으로 고가의 아이템을 획득해보자

‘호러 레볼루션’ 이벤트 기간에는 마그나딘 곳곳에 ‘해골 풍선’이 나타난다. ‘해골 풍선’은 5번 채집 시 사라지지만 약 20초뒤에 재생성되며 이벤트 기간 내내 진행되므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참여할 수 있다. 

640c12.png
▲ 마그나딘 곳곳에 나타나는 ‘해골 풍선’을 채집하면 ‘호러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를 얻는다.

‘해골 풍선’ 채집 시 ‘해골 풍선 상자’를 획득하는데 상자를 오픈하면 ‘호러 코인’ 20개를 얻는다. ‘해골 풍선 상자’는 하루에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므로 매일 총 200개의 ‘호러 코인’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호러 코인’은 이벤트 메뉴의 ‘호러 코인 상점’에서 ‘연금술의 서 - 빛나는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아가시온 희귀 참 선택상자’ 등 고가의 희귀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640c13.png
▲ 호러 코인으로 빛나는 강화주문서 재료 등 ‘호러 코인 상점’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호러 코인 상점’의 모든 물품을 구매하는데 필요한 코인은 총 9,500개이며 해골 풍선 상자로 이벤트 기간 획득하는 코인은 3,000개다. 필요한 나머지 호러 코인은 호러 코마보르의 참여 보상, 기여도 보상과 채집 던전의 ‘호러 약초 상자’ 확정 획득 보상을 통해 채울 수 있다.

640c14.png
▲ 총 필요한 호러 코인은 9,500개이며 호러 코마보르, 호러 약초 상자 등에서 부족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 지옥의 채집 던전, 약초와 호러 코인 추가 획득!

이벤트 기간 채집 던전이 지옥의 채집 던전으로 바뀌며 약초 채집 시 ‘호러 약초 상자’를 획득한다. ‘호러 약초 상자’는 채집하는 약초 종류와 관계없이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상자 오픈 시 호러 코인 10개를 확정 획득하고 확률에 따라 약초 1~2개가 추가 지급된다. 매일 채집할 경우 이벤트 기간 3,000개의 호러 코인을 ‘호러 약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다.

W157241425154870112.png
▲ 이벤트 기간 채집 던전이 ‘지옥의 채집 던전’으로 바뀐다.

640c16.png
▲ 채집 시 약초의 종류와 관계없이 ‘호러 약초 상자’가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640c17.png
▲ ‘호러 약초 상자’ 오픈 시 호러 코인을 확정 획득하며 약초를 일정 확률로 추가 획득한다.


■ 할로윈 이벤트 참여하고 ‘빛나는 강화주문서’를 획득하자!

‘호러 선물 상자’는 호러 이벤트 업적, 저주 받은 풍선 인형 약화, 호러 코마보르 처치 등 ‘호러 레볼루션’ 이벤트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다. ‘호러 선물 상자’ 오픈 시 빛나는 무기 강화주문서를 비롯한 마프르의 가호, 만능 코어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난이도에 비해 보상이 크기 때문에 모든 이벤트에 빠짐없이 참여하자.

125125.png
▲ ‘호러 선물 상자’ 오픈 시 다양한 고가의 아이템들이 쏟아진다!

640c11.png
▲ ‘빛나는 강화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호러 레볼루션’ 이벤트는 11월 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김길주 기자 (kgj@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39
44
21
4
3
2
  • 댓글 111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11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