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은 오늘(28일), 슈팅 액션 신작 ‘캣걸 서바이버(Cat Girl Survivor)’의 신규 DLC 팩을 글로벌 발매한다고 밝혔다.
귀여운 고양이 마법사들의 활약을 즐길 수 있는 신작 ‘캣걸 서바이버’는 한국의 인디 게임사 미니멈 스튜디오가 개발했다. 개성 넘치는 고양이 마법사들과 40종 이상의 화려한 스킬, 다채로운 장비를 조합해 각종 난관에 도전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유저는 다양한 특징을 가진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구성해 몰려오는 악마 군단을 무찔러야 한다. ‘캣걸 서바이버’는 지난 9월 26일(금), 스팀 플랫폼을 통해 얼리 액세스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새롭게 글로벌 발매하는 DLC 팩은 새로운 에피소드와 챕터 및 보스, 그리고 신캐릭터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이루어져 있다. DLC 팩에는 신규 에피소드 5종, 신규 챕터 및 보스가 5종씩, 그리고 신 캐릭터 1종이 포함되어 있다.
신규 에피소드들은 일본 유명 성우진들이 참여한 풀보이스로 대응되어 강화된 몰입도와 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챕터 및 보스들 역시 기존과 색다른 콘셉트와 기믹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DLC 팩에 등장하는 스테이지에서는 S급 장비의 드랍율이 상승돼 유저들의 흥미도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신규 DLC 팩을 통해 추가된 신캐릭터는 ‘미오(Mio)’라는 여성 캐릭터로, 음파를 이용해 적의 움직임을 느리게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돈을 약간 밝힌다’는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 있다.
‘캣걸 서바이버’는 도쿄게임쇼2025에서 시연 부스로 참가, 스팀 얼리 액세스 이후 글로벌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알린 바 있다.
‘캣걸 서바이버’는 9월 26일(금), 스팀 얼리 액세스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글로벌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전달하고 정식 출시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스팀과 더불어 닌텐도 스위치로도 출시하는 등 플랫폼 확장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