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장정우
  • 장정우 등록일(수정) : 2017-01-16 18:36:50
  • [모바일] [헝그리앱] 던전앤파이터: 혼, 커뮤니티 공략왕을 찾습니다!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h-1.jpg

네오플이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혼’이 지난 12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던전앤파이터: 혼 헝그리앱’은 신작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유저들끼리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은 ‘공략왕에 도전하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세요!’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얻게 된 자신만의 노하우나 팁을 ‘공략&팁’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5,500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던전앤파이터: 혼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전앤파이터: 혼’은 전 세계 5억 명 회원을 보유한 PC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첫 3D 버전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출시 버전에서는 '귀검사', '마법사', '거너', '격투가' 등 캐릭터 4종을 최대 60레벨까지 육성시킬 수 있으며, 15레벨부터는 전직이 가능해 더욱 다양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h-2.jpg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이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차일드)’의 유저 커뮤니티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기프티콘을 획득할 수 있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두근두근’ 뽑기 인증!’으로, 캐릭터 소환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뽑기 결과’ 게시판에 인증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스티니차일드’는 지난 11일 데몬 피에스타 시즌2와 신규 차일드 ‘워울프'를 공개했다. 또한 ‘상아’ 차일드와 일부 암속성 5성 차일드의 능력치 및 스킬을 개선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h-3.jpg

소비자들 사이에서 ‘갤럭시노트5’의 지원금 상향 여부가 화제다. 스마트폰 출시 후 15개월이 지나면 지원금 상한 제한이 없어져 이동통신사 예산이 집중되는 1/4분기 중 1월이 변동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로 판단되어 통신업계와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


얼마 전 KT 통신사의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지원금이 대폭 상향, 기기값이 1만 3천 원으로 ‘버스폰’이 되어 약 이틀 사이에 전국의 모든 재고가 소진되다시피 판매된 적이 있다. 이는 출시 15개월이 지남과 동시에 이동통신사에서 연말연시 막바지 실적 확보를 위해 지원금을 상향한 것이다.

이 와중에 출시 15개월 후 급변하는 지원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KT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대란 당시 가장 먼저 정보를 확보하여 알림 서비스를 제공, 단 몇 시간 만에 모든 재고를 완판했던 ‘모비톡’이다.

‘모비톡’은 출시 15개월이 지나 지원금 상향 소식을 앞두고 있는 ‘갤럭시노트5’와 SKT, LGU+의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원하는 스마트폰의 출고가 인하, 지원금 상향이 있는 경우 신속하게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를 구매하고 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을 제공하고, ‘갤럭시S7’ 구매 시 삼성 최신 스마트워치 '기어S3’(출고가: 451,000원)를 공짜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아울러 2017년 새해를 맞아 ‘아이폰6S’,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갤럭시A’ 등의 휴대폰 구매 시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샤오미 보조배터리', '드론 헬기', '스마트빔', '액션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휴대폰 정보 어플로서는 이례적으로 단기간에 3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h-4.jp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 ‘오버워치’의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을 금전적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활동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께 소통하는 ‘오버워치’ 활동왕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1월 22일까지 ‘오버워치 헝그리앱’에 글 10개, 댓글 50개 이상을 작성하면 된다. 도배성 게시글은 당첨에서 제외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다양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3천 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는 지난 13일 메르시가 전장 밖으로 떨어져 죽은 영웅을 부활시키고, 솜브라가 다양한 전장에서 의도치 않은 장소로 갈 수 있던 버그 등을 수정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h-5.jpg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초월 for Kakao’로 별다른 미션 없이 ‘게임 가계부’ 내에서 VIP 쿠폰 발급을 신청만 하면 ‘귀속 황금 200개’, ‘소탕권 20매’, ‘20만 은자’를 지급한다. 이는 타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쿠폰들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수준의 혜택이다.

스네일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초월 for Kakao’는 파티전, 문파전 등 정통 무협 게임의 맛을 잘 살린 모바일 MMORPG로, 지난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사전 안내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버간 길드전 콘텐츠인 ‘천하통일’을 비롯해 ‘신병 무기’, ‘개명 시스템’, ‘협객 시스템’, ‘유윤격전(진영전)’ 등을 추가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50%를 상회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 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현재 ‘초월 for Kakao’ 외에도 ‘검과마법 for Kakao’, ‘드래곤라자M’, ‘쉐도우아크’, ‘도탑전기 for Kakao’, ‘덴마 with NAVER WEBTOON’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로 다운 받아야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리잡았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39
34
18
5
0
5
  • 댓글 80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80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