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9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추가된 캐릭터는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로, 해당 캐릭터는 지난 5월 진행한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만나고 싶은 캐릭터를 알려주세요! 2탄’ 이벤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게임 내 캐릭터인 ‘사이렌 우드빌’의 이격 캐릭터다.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은 전투 시 초필살기 ‘절명연쇄파’를 사용한다. 또한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썬더둠 가디언’을 장착하면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빈센트 번스타인’과 ‘모르가이나 쉴렌’ 2종에 대해 이너 브레이크 발현 트리가 추가 됐다. 메인 스토리 39~40장은 ‘하드 난이도’로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22를 시작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콘텐츠 개선 및 버그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오는 12월 23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용자는 다양하게 전개되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신규 캐릭터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을 획득하고, 해당 캐릭터를 6성까지 육성 시킬 수 있는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 캐릭터는 ‘사령관 사이렌의 빙고’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 기억의 파편’은 ‘연속 출석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 1’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획득 후 주어진 성장 미션 완수 시 ‘SD 프로필’과 ‘랭크업 및 전직 재료’, ‘라즈나이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성장 지원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비롯해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