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암드히어로즈 정보 페이지 ★


스킬 정보 전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

직업 정보

 전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

공략 정보

 기초정보

전체맵정보 세부능력치 유저팁&공략

암드히어로즈 세부 능력치 설명   

  • 0.0
  • 0
  • 등록일 : 2013-01-10 12:08:16
  • 수정일 : 2013-11-15 03:18:30
암드히어로즈 세부 능력치 설명

DPH란?
- DPH (DamagePerHit) 는 플레이어가 매번 보통공격때 데미지 계수로서 모든 데미지계수의 기초입니다.
  물리데미지, 마나데미지, 화염데미지, 번개데미지, 독소데미지, 한파데미지 등 모두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를 업할 수 있습니다.
  직업과는 무관합니다.


- 파워는 전사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파워는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파워가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파워는 DPH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민첩
- 민첩도는 궁수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민첩도는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민첩이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민첩도는 DPH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적은양의 근접명중과 원거리명중률을 높여준   다.

지력
- 지력은 법사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지력은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지력이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지력은 DPH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최대마나력을 올려준다

제어
- 공제능력은 주술사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공제능력은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      다. 공제능력이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공제능력은 DPH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방어
- 방어는 모든 직업에서 아머와 최대생명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다. 방어수치가 높아지면 아머와 최대생명력도
  증가한다.

HP 회복속도
- HP 회복속도는 1초내 회복할 수 있는 HP수치를 말합니다.

MP 회복속도
- MP 회복속도는 1초내 회복할 수 있는 MP수치를 말합니다.

물리피해
- 물리타격은 전사와 궁수의 주요 데미지방식이다. 물리타격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 자신의 물리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물리타격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마법피해
- 마법데미지는 법사와 주술사의 주요 데미지방식이다. 마법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 자신의 마법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마법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화염피해
- 화염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화염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화염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우뢰피해
- 번개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번개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번개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독소피해
- 독소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독소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독소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얼음피해
- 한파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한파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한파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근거리명중
- 근거리명중률은 전사와 주술사의 중요한 속성스킬이다. 1점의 근거리명중률은 근거리 공격스킬의 명중률을 0.1%씩 높여주며,
  특히 회피능력이 강한 몬스터한테 중요한 능력치이다.

원거리명중
- 원거리명중률은 궁수와 법사의 중요한 속성스킬이다. 1점의 원거리명중률은 원거리 공격스킬의 명중률을 0.1%씩 높여주며,
  특히 회피능력이 강한 몬스터한테 중요한 능력치이다.

근거리회피
- 근거리회피는 근거리공격에 대한 회피를 말하며, 근거리회피 1점은 곧 근거리공격을 회피하는 퍼센트수의 0.1%를 의미한다.
  따라서 수치가 높을수록 회피율도 증가한다.

원거리회피
- 원거리회피는 원거리공격에 대한 회피를 말하며, 원거리회피 1점은 곧 근거리공격을 회피하는 퍼센트수의 0.1%를 의미한다.
  따라서 수치가 높을수록 회피율도 증가한다.

최대체력
- 캐릭터가 숨쉬고 있다는 의미가 생명력이다. 생존은 곧 승리를 말한다. 높은 생명력은 캐릭터가 전장에서 쉽게 쓰러지지 않게
  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최대마력
- 캐릭터가 자유롭게 속성스킬을 활용하게 하는 능력을 마나라고 한다. 높은 마나량은 적과의 결전을 벌일 때 마나가 빨리 감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아머
- 아머의 작용은 모든 속성피해에 대한 저항력이라고 할 수 있다. 아머의 저항수치가 높을 수록 모든 피해에 대한 저항수치도 따라 높   아진다.

모든피해감소
- 모든 속성피해를 감소하는걸 올데미지감소라고 한다. 1점의 수치 당 올데미지감소는 0.1%의 모든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물리피해감면
- 물리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물리피해타격을 감소하며 1점의 물리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마법피해감면
- 마법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마법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마법피해감소능력은 1%의 마법타격데미지를 감소시킨다.

화염피해감면
- 화염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화염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화염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번개피해감면
- 번개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번개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번개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독소피해감면
- 독소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독소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독소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얼음피해감면
- 한파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한파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한파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치명타율
- 상대한테 배의 데미지를 줄수 있는 확률을 크리티컬률이라고 한다. 1점의 크리티컬률이 증가되면 0.1%의 확률이 높아진다.

블로킹률
- 상대가 자신에게 주는 피해를 얼마만큼의 확률로 방어해낼 수 있는지 나타내는 수치를 그리드계수라고 한다. 1점의 그리드 계수가
  0.1%의 방어확률을 높여준다.

치명타 피해
- 상대한테 배의 데미지를 줄수 있는 능력을 크리티컬이라 한다. 크리티컬계수는 1점 당 줄수 있는 피해는 0.1% 오른다.

블로킹능력
- 상대가 자신에게 주는 피해를 감소시켜주는 능력을 블록능력이라고 한다. 1점의 블록능력을 올리면 0.1%의 피해를 감소시킨다.

물리 피해흡수
- 물리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물리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물리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물리적타격을 흡수한다.

마법 피해흡수
- 마법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마법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마법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마법타격을 흡수한다.

화염 피해흡수
- 화염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화염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화염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화염적타격을 흡수한다.

번개 피해흡수
- 번개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번개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번개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번개적타격을 흡수한다.

독소 피해흡수
- 독소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독소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독소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독소적타격을 흡수한다.

얼음 피해흡수
- 한파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한파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한파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한파적타격을 흡수한다.

물리 피해계수
- 물리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물리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물리데미지계수는 0.1%의 물리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물리데미지계수와 물리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물리데미지=공격측의 물리데미지X(1000+공격측의 물리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물리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물리데미지 흡수

마법 피해계수
- 마법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마법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물리데미지계수는 0.1%의 물리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마법데미지계수와 마법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마법데미지=공격측의 마법데미지X(1000+공격측의 마법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마법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마법데미지 흡수

화염 피해계수
- 화염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화염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화염데미지계수는 0.1%의 화염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화염데미지계수와 화염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화염데미지=공격측의 화염데미지X(1000+공격측의 화염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화염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화염데미지 흡수

번개 피해계수
- 번개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번개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번개데미지계수는 0.1%의 번개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번개데미지계수와 번개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번개데미지=공격측의 번개데미지X(1000+공격측의 번개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번개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번개데미지 흡수

독소 피해계수
- 독소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독소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독소데미지계수는 0.1%의 독소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독소데미지계수와 독소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독소데미지=공격측의 독소데미지X(1000+공격측의 독소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독소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독소데미지 흡수

얼음 피해계수
- 한파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한파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한파데미지계수는 0.1%의 한파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한파데미지계수와 한파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한파데미지=공격측의 한파데미지X(1000+공격측의 한파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한파데미지 회피)/1000 - 공   격당한 측의 한파데미지 흡수

모든 데미지 상승
- 데미지 전부증가는 데미지를 가할 때마다 적에게 가해지는 데미지 증가 비율을 뜻합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1포인트의 데미지 전부증가는 모든 데미지의 0.1%를 증가시킵니다
공략을 평가해 주시면 밥알 20개를 드립니다!
0.0

0 명 참가
  •  
  •  
  •  
  •  
  •  
  •  

5.0    평가하기

  • 최신순
  • 인기순
  • 평가순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댓글 28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28건 l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닉네임
글번호 글제목 닉네임 글작성일 조회수
53,996 [잡담]암드 중섭오세요~~ (2) 2024.03.21 118
53,995 [잡담]중섭암드 많이오세요 (1) 2023.11.13 418
53,994 [잡담]중섭암드 2023.10.27 171
53,993 [잡담]1년 좀 지나서 암드 근황글 남김 2023.09.20 326
53,992 [잡담]암드히어로즈 즐겼던 유저인데 (1) 2023.07.23 374
53,991 [잡담]좋은하루되세요~ 2023.03.07 374
53,990 [잡담]암드 중섭 섭종되기전에 즐기세요 (3) 2023.02.04 957
53,989 [잡담]크~~  비문석 (2) 2023.01.28 524
53,988 [잡담]암드 중섭하시는분 같이해요~~ (2) 2023.01.24 621
53,987 [잡담]굿밤되세요 ~^^ 2022.10.06 293
53,986 [공략&팁]다들 조은 하루 ♡♡♡♡ 2022.10.05 415
53,985 [잡담]이서버는 잘선택하세요 2022.08.24 649
53,984 [잡담]암드히어로즈  괜찮은 서버 없나여 2022.08.20 472
53,983 [잡담]옛날 생각나서 좀 알아봤더니 (1) 2022.08.18 781
53,982 [잡담]중섭암드님 2022.01.23 584
53,981 [잡담]암드다시할수있는방법아나여 2022.01.22 669
53,980 [잡담]옛날 암드가 그립다 (9) 2021.09.18 1,181
53,979 [공략&팁]카톡  핸드폰소액결제현금 상담이첫걸음이지.. 2021.07.16 468
53,978 [잡담]암드히어로즈 2021.06.27 703
53,977 [잡담]⭕저는 여기서 300만원쓰고환불받고접음 .. 2021.06.17 810
53,976 [잡담]중섭암드님 (2) 2021.05.23 942
53,975 [잡담]암드히어로즈 중국서버알려주실분 2021.05.16 959
53,974 [잡담]오랜만에 왔어여 술안괴에요 2021.02.11 848
53,973 [잡담]아이디  주실분 계실까요? (1) 2020.11.10 772
53,972 [잡담]혹시 운영자쪽 연락되시는분 2020.10.20 795
53,971 [잡담]완전 섭종이네요 2020.08.13 1,107
53,970 [잡담]86년생 노현성GG7O 카카오뱅크 사기꾼.. 2020.03.19 832
53,969 [잡담]한울 계정팜 (2) 2019.12.22 1,359
53,968 [잡담]계정사요 10만 (1) 2019.10.20 1,072
53,967 [잡담]옛날에 하다가 생각나서 하려고 하는데 로.. 2019.10.11 1,016
1 2 3 4 5 6 7 8 9 10  맨끝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