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재미있게 하시는 분들 바쁘실텐데 정신 없으시는데다가 고생들 하십니다.
요즘 프리코네 이용 불편문의 신고가 많아서 이용에 문제가 있거나 발생시에는 여기에서 신고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길드관리 그쪽에서는 게임 점검 또는 관리해보았자 잡렉, 통신두절, 밸런스 또 발생할수 있으니 ㅡㅡ;
프리코네 이용하시는 모험가분들께서는 게임물관리위원회나 소비자고발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저번에도 어떤분께서 고발을 해서 카카오게임즈 고발 한번 먹혔지 뭡니까. 허허..
요즘 불편문의가 많은 것은 통신두절이랑 밸런스가 문의가 많다고 합니다. ㅇ0ㅇ
저도 이거 하다 잡렉이랑 통신두절이 또 발생되서 소비자고발센터하고 게임물관리위원회에 문의했습니다.
만약 점검하다 또 잡렉, 통신두절 발생시에는 소비자고발센터에서 고발하시는게 좋으실껍니다.
삭제시 무한반복으로 자동전환되어 올려집니다.
https://www.grac.or.kr/ 게임물관리위원회 (안드로이드 앱 게임 신고 PC게임 신고 가능)
http://www.goso.co.kr/bbs/board.php?bo_table=testDB&wr_id=203485 소비자고발센터 (고발가능)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