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린]

범용용부린

- 해피발렌타인 ! 매번의 초코를 올해에도 줄게푸린 ! 부린에게서 받는 
초코는 몇개째야푸린 ? 내년에는 더 늘어나는거야푸린 !

시작형부린 MK2

- 해피발렌타인 ! 매번의 초코를 올해에도 줄게푸린 ! 나에게서의 초코는 
몇개째야푸린 ? 내년에도 더 늘어나는거야푸린 ! 기대하는거야푸린 !

[유니온]

캐신

- 지휘관 , 초코야 . 올해는 혼자서 만들었어 . 라피 쨩들과 같이 만드는것도 
좋지만 , 역시 혼자서 만드는쪽이 지휘관이 더 기뻐하며 받을수있을까하고 ...

다운즈

- 지휘관 , 초코를 줄게 - ! 평범한 초코이지만 , 뭐랄까나 .. 
내 마음이 들어갔다 ! 감사하게 먹어주면 기쁠거야 !

그리들리

-『그리들리 수제*새라토가쨩 발렌타인 초콜렛 한정판 with 채리티라이브의상』 , 
특제로 지휘관에게 선물 ! 앗 , 이건 사라토가짱도 모르는 선물이니까 , 
상자는 아무도 안보는 장소에서 소중히 소중히 보관해야해 !

듀이 (신규)

- 지휘관 , 발렌타인초코에요 ! 저 , 렉싱턴씨와 , 새라토가짱에게도 , 
에르윈짱 자매들에게도 줬어요 ! 특별한 초코니까요 ! 모두가 맛봐줬으면해서 !

에르윈 (신규)

- 발렌타인초콜렛이에요 ! 지휘관님 혼자서 전부 드셔주세요 , 저는 .. 죄송합니다 . 오
늘은 쿠키를 먹었기에 , 더이상 먹지않을거에요 ! 진짜에요 !

크레이븐

-「에너지초코」, 지휘관에게 선물 ! 영양이 충분하고 보존도 길어요 , 
이번에 크레이븐과 함께 모두가 응원할때 간직하셔도 좋아요 !

맥콜

- 해피발렌타인 ! 지휘관 , 발렌타인 초콜렛은 여깄습니다 . 
아이스크림이 아닌 , 초콜렛이에요 . 아이스크림은 .. 저에겐 좋겠지만 , 
지휘관은 이 계절에 먹으면 배가 아파져버린다구요 ? 여름에는 또 함께 먹는거에요 .. 알겠죠 ?

모리

- 지휘관씨 , 모리의 마음을 담은 초콜렛을 받아주세요 !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서 내용물은 세번 고민한 후 정했어요 , 최초의 2번은 
지휘관이 어느걸 좋아할지 몰라서 조사하다보니 ..

시무스

- 시무스서의 고양이귀초콜렛을 먹어줘 ! 이 고양이귀 , 사실은 시무스의 
머리의 녀석과 같은거라구 ? 먹게되면 지휘관한테도 붙여버릴거야 !

허먼

- 어이 , 언제까지 허먼을 기다리게할거야 ! 아까부터 지휘관에게 건네줄라하잖아 ! ..
 따 .. 딱히 뒤에 초콜렛을 감추고있는건 아니라구 ..

벤슨

- 지휘관 , 우주최강의귀여운미쇼녀 벤슨쨩의 수제 토끼토끼초코 , 
올해도 지휘관에세 선물할게 ♪ 벤슨짱이 더 좋아진거야 ? 조 .. 좋아하게되도 상관없다구 ?!

라피

- 쟈베린과 함께 초코를 만들었더니 , 도중에 잠들었어 .. 
응 , 마지막엔 일어났으니까 , 이건 라피의 초코 .. 지휘관 .. 먹어줘

베일리

- 벤슨언니와 함께 만든 초콜렛 , 지휘관에게 줄게 ! 지휘관의 마음을 
사로잡는 토끼토끼의 숨겨진맛이 듬뿍 들어있어 ! 라고 벤슨언니가 말했는데 .. 괜찮을까 ..

하비

- 하비쨩의 발렌타인초코 먹어줘 ~ 다른아이들은 절대로 할 수 없는 , 
하비쨩 유일무이의 비밀의 맛이 들어갔으니 , 이후에 감상을 하비쨩에게 알려줘 !

커크

- 커크쨩의 발렌타인초코 먹어줘 ~ 그*러*니*까 칠리소스같은건 
들어있지않으니까 ! 칠리맛 .. ? 그것도 올해에는 넣지않았으니까아 ! 믿어줘 - !

플래쳐

- 올해도 , 여동생들과 함께 초콜렛을 만들었어요 ! 지휘관 , 여기 ! 
그나자나 지휘관님께 초콜릿을 주고싶은 사람은 제 동생들보다 많은거같네요 후후 .

래드포드

- 지휘관에게 이 사탕박스를 줄게 ! 초코맛의 사탕도있지만 , 이외의 맛도 
여러가지가 있다구 ! 모두와 나눠가며 먹어줘 !

젠킨스

- 발렌타인의 전야에 급하게 만드는 일이 없게끔 , 올해는 빠르게 준비했어요 ! .. 
에 ? 언제부터 준비했냐구요 ? 반년전 .. 인데 .. 너무 일렀나요 ?

니콜라스

- Zzzzz .. (니콜라스는「지휘관에게」라 써진 박스를 손에 들고 , 
집무실의 책상에서 엎드려 자고있다 .)

베시 (신규)

- 약해빠진 지휘관에겐 아무도 주지않으면 불쌍해서 , 베시가 초코를 줄게 ! 
눈물이 나올정도로 감동해도 울어도 좋으니까 ~ 베시가 머리를 쓰담쓰담해줄게 ☆

스탠리 (신규)

- 오늘은 스탠리는「발렌타인모드 !」에헤헤 , 스탠리의 초코를 원한다면 , 스탠리와 조금 놀아줘 !

푸트

- 딱히 누군가 말한건아니지만 결국은 만들었으니까 .. 자 여기 , 발렌타인초코 귀찮네 ..

스펜스

- 저기 , 대처가 아니라 스탠리가 말한대로 ..「발렌타인 모오오오드 !!!」.. 히얏 ?! 뭐 , 뭐야 그 얼굴은 !?

대처

- 이 안에는 대처의 장난초코가 한개 들어있어 ! 어라라 ? 뭣하자면 매운게 몇개가 나올지도 ? 후후후 -「대처가 한 건」하나뿐이니까 ~

킴벌리

- 동황풍의 초콜렛을 만들었어요 . 확실히 예전엔「쇼콜라」라고 불리운거겠죠 ? 즤금도 그렇게 불리우는건가요 ? 그런가요 .. 죄송합니다 . 저 .. 공부부족이라 ..

멀라니

- 발렌타인초코 , 드 .. 드셔주세요 ! 모두에게 들어버려서 , 또 평범한 초콜렛을 만들어버렸어요 . 지휘관 , 평범한 초콜렛도 정말로 괜찮은가요 .. ? 조금 특별한걸 원셨으면 말해주셔도 괜찮다구요 .. ?

부시

- 에헤헤 , 발렌타인 초코에 고양이를 그려보았어 ! 어느게 고양이인지 알겠어 ? 아 , 물론 먹어도 있는거니까 안심해 !

헤이젤우드

- (벽람 일무위키 메인페이지에 기재 x)

스몰리 (신규)

- 지휘관 , 발렌타인초코다 . 할로윈이아니니까 , 다른이들의 과자를 나르고있진않아, 나의 발렌타인 선물이다 .

얼릭

- 지휘관 , 오릭 엄청나게 공부했어 ! 대처가 진영마다 이 발렌타인초코는 다른거라고 , 어라 ? 아닌거야 .. ?

찰리오스본

- 이름하여「메모리얼 저스티스」! 이 초코가 지휘관과의 추억이되길 ! 자 받아줘 !

할시 파웰 (신규)

- 지휘관 , 해피 발렌타인이야 ! 에헤헤 , 이만큼이나 모두의 초코만들기를 도와줬으니 , 분명 내가 모항에서 가장 주목받는 함선이 됐을꺼야 ! 아 ! 내 초코를 만드는걸 잊어버렸다 ..

엘드릿지

- 초코 , 따듯해졌어 .. 따끈따끈 .. (엘드릿지가 가지고 있는 상자에서 희미하게 연기가 피어오르고있다 .. 수증기는 아닌거같다 ..)

오마하

- 자 ! 올해의 지휘관 선물용 초코는 여기에 둘게 ! 모두의 여분으로 만든 초코를 , 콩코드와 힘내서 먹을테니까 ! 안녕 !

롤리

- 해피발렌타인 ! 랭글리 선생님과 함께 만든 칭찬초코를 만들었어요 . 롤리 선생님 , 이렇게 보여도 가정관련에는 대단한하니까요 ~

리치몬드

- 지휘관 , 리치몬드의 수제초콜릿을 받아줘 ~ 후훗 , 이건 절대유행할거라 생각해 ! - 뭐가 들어있냐구 ? 아 .. 잊어버렸다 .

콩코드

- 콩고드 특제초코 , 올해는 맛을 중심으로 파워업 ! 초콜렛은 여러 종류가 있지만 , 콩코드의 사랑이 담긴 초코는 역시 달콤한게 좋겠지 ♪

멤피스

- 일하면서 중간중간 만든 초콜렛이야 . 지휘관 , 해피발렌타인 . 후후 . 이걸로 괜찮은걸까 . 앞으로 서로 힘내자 ?

브루클린

- 지휘관 , 이건 제 자신이 주는 선물입니다 . 후후 , 발렌타인에 일부러 초코를 건네주는 의미는 물론 알고있습니다만 .. 그것도 모두 예상되는 행동 , 자신 스스로 소문을 만드는 행동도 외교수법의 일종입니다 .

피닉스

- 여어 ! 지휘관 , 발렌타인초코다 ! 잘만드는 녀석과는 비교도 안되지만 , 이정도면「보통」이라고 평가할수있지않은까 ? 이로써 매년연습하는것도 즐겁네 !

호놀룰루

- 지휘관을 위해서 만든 발렌타인초코 .. 야 . 언제나의 감사 .. 그리고 , 나에게서의 마음을 담아서 .. 응 .. 아 .. 아무것도 아니야 . 괜찮아 . 이건 내가 좋아서 만들고있는거 .. 니까 .. 응

세인트루이스

- 지휘관군 .. 혹시 .. 나에게서의 발렌타인초코를 기대한거야 ? 후후 . 부끄러워하지않아도괜찮아 ? 나도 , 지휘관군에게 발렌타인초코를 선물하는거 , 기대하고있었으니까 ~

헬레나

- 지휘관 , 자 . 발렌타인초코야 .「우리들이 항상 이길수있게 이끌어준 당신을 위해」.. 랄까나 . 승리말고도 이렇게 초코렛을 건네줄수있는「평화」도 지휘관 덕분이야 .

리틀 헬레나 (신규)

- 지휘관 , 헬레나에게서의 초콜렛을 받아주세요 ! 호놀룰루 씨가 곰 씨를 그려줬어요 .. 에헤헤 .. 귀여워라 ♪ .. 우응 .. 아 , 아무것도 아니에요 .. !

애틀란타

- 후우 .. 올해도 산 후안이 있었기에 안심하고 초코를 만들었어 .. 아무튼간에 지휘관 , 누나의 회심의 수제초콜렛을 받아줘 ! 후훗 , 누나의 진심 , 아직 이정도뿐만 아니니까 !

쥬노 (경순)

- 지휘관 , 발렌타인의 초코렛을 받아주세요 . 애니조나 씨의 이런저런 도움을 받아버렸네요 .. 저 , 저기 뭐랄까 매년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는거같은데 ..

샌디에이고

- 헬로 - 지휘관 ! 샌디에이고 , 사실은 등신대의 엄청난 초코를 만들고싶었는데 모두가 말리는 바람에 ~ 하지만 이 작은 초콜렛도 엄청나니까 절대로 먹어줘야해 !

산 후안 (신규)

(벽람 일무위키 메인페이지에 기재 x)

리틀 샌디에이고 (신규)

- 지휘관에게의 발렌타인 , 샌디에이고의 수제의 엄청나게 맛있는 초콜렛을 줄게 ! .. 하아 하아 .. 어랏 ! 초코가 어디간거야 ??

클리블랜드

- 사실 이 초코 , 나 혼자서 만든거라구 ! 에헤헤 , 나한테 신경을 쓰지않는것이 각자가 좋은 초콜렛은 만들수 있을거니까 ? 그러니까 , 나중에 먹어줘 ! 지휘관 !

컬럼비아

- 저기 들어줘 지휘관 , 올해는 무려 클리블랜드 언니가「각자의 초코를 만들자 !」라고해서 모두가 괜찮을까나 ~ 아 , 내는 걱정하지말아줘 ? 자 , 이 초코를 먹으면 알게될꺼야

몬트필리어

- 언니와 너를 위해 만든 초콜렛이다 . .. 혼자서 만들었으니 , 아마 불만이 있어도 어쩔수가 없어 .. 언니에게 건내주기전에 알고싶어 , 빨리 먹고 감상을 알려줘 .

덴버

- 클리브언니가 말했거처럼 , 혼자서 연구하여 만든 초콜렛이야 ! 완벽하진않지만 , 분명 클리브 언니 .. 지휘관이 기뻐해줬으면 좋겠어 ! 부디 받아줘 !

버밍햄 (신규)

- 혼자서 어떻게든 할 수 없었지만 .. 역시나 쉽지않았네 .. 지휘관과 클리브 언니들을 위해 일순의 감사를 담아 만든 초콜렛이야 . 꽤나 맛있지는않겠지만 , 마음이라도 받아줬으면 좋겠어 .

빌럭시 (신규)

- 좋아 , 확실히 받았지 ? 이쪾의 발렌타인초콜렛은 질이 낮아보이지만 , 지휘관이 먹기 쉽게끔 여러모로 공부한거야 . 좋을때 좋을만큼 먹어 .

리틀 클리블랜드 (신규)

- 지휘관 , 초콜렛을 줄게 ! 지휘관에게의 선물하는게 아니였으면 내가 먹었을지도 ! 에헤헤 , 나 대단하지 ?

클리블랜드 (μ병장)

- 팬들에게서 대량의 초콜렛을 보냈다던데 진짜였네 .. 그럼 나도 힘내서 보답해야겠지 ! .. 그러기전에 , 지휘관에게 이걸 건네주는게 먼저겠네 ! 해피발렌타인 !

펜사콜라

- 약속한대로 올해도 만들었다 ! 이걸 받아준다는건 .. 역시나 내년에고 만들어줬으면 한다는거지 ? OK , 물론 내년에도 만들어줄테니까 !

솔트레이크시티

- 지휘관에게 발렌타인선물 ! 이거 수수하지만 열심히 만들었으니 , 절대로 먹어줘 ? 소원이야 !

노샘프턴

- 호넷이 준 레시피로 만든 초콜렛이야 . 초콜렛만들기기로 고민하기보다 , 다른애의 지혜를 빌리는게 낫다고 생각해 . 지휘관은 뭔가를 만들때 보통 어떻게 해 ?

시카고

- 누나에게서의 발렌타인초코는 , 녹여서 와인을 넣으면 최고로 맛있어져 ~ 후후후 , 누나와 둘이서 즐기고 싶지않니 ?

휴스턴

-「인디쨩 초코」를 본떠서 , 휴스턴은 지휘관 초코를 만들었어 ! .. 아하하하 ! 아냐아냐 ! 그런게 아니니까 ! 휴스턴의「평범한」발렌타인초코를 받아 !

포틀랜드

- 인디쨩초코 , 올해는 5개를 만들었어요 ! 제 몫 / 인디쨩의 몫 / 지휘관의 몫 / 인디쨩의 몫 .. 그리고 인디쨩의 귀여움을 알리기위한 모두에게 나눠줄 몫 ! 지휘관 , 이후에 작전회의예요 !

인디에나폴리스

- 지휘관 , 네 ,「인디쨩 초코」.. 저 , 초코를 만들라했지만 .. 인디쨩초코를 다 먹어버리지않으면 만들지도 못할거같아서 .. 미안 ..

아스토리아

(벽람 일무위키 메인페이지에 기재 x)

미니애폴리스

- 퀸시 녀석 , 지휘관에겐 역시 이 초코가 좋아도 맘대로 만들어버리고 말이야 .. 이 .. 일단은 내가 모은 카카오같은게 들어갔으니까 , 내가 만든거랑은 차이가 없어 , 어때 ?!

퀸시

(벽람 일무위키 메인페이지에 기재 x)

위치타

- 이건 지휘관의 전과에대한 칭찬이야 ! 받아줘 ! 그리고 제대로 맛보는게 좋을거야 ! 우리들의 승리의 맛이니까 ! 아하하하 !

볼티모어 (신규)

- 해피발렌타인이다 . 지휘관 , 나의 초코를 받아줘 . 뭐야 ,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걸 건내주는게 필요한거잖아 ? 신경쓰이는건 없다구 ?

네바다

- 소년이 배가 아플까봐 , 올해는 비교적 작은 초콜렛케이크로 준비했다 . 원래는 모두와 함께 먹으려했지만 , 왜 오클라호마녀석에게 잔소리를 들어야하는건지 .. 소년 , 뭔가 짐작가는게 없나 ?

오클라호마

- 지휘관군 , 올해도 해피발렌타인이에요 ! 올해는 조금 커다란 초콜렛을 만들었어요 . 이거의 반과 따로의 반은 , 한개에 서로 다른 맛이 들어있으니 기대하면서 드세요 !

펜실베이니아

- 지휘관 , 해피발렌타인 . 확실히 , 어떤 의미에선 틀린건 아니지만 , 이 초콜렛「해피」는 조금 다른 어폐가 있어 . 설명해줄테니까 , 이후에 캔들디너 어때 ?

※ 캔들디너 : 허니문 / 신혼여행 부부의 이벤트 .

애리조나

- 지휘관 , 해피발렌타인 , 이렇게 웃으며 지휘관에게 선물 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오다니 , 모항에 착임했을때만해도 상상도 못했었는데 ,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테네시

- 지휘관 , 자 , 초콜렛이다 .「발렌타인」의 초콜렛이다 , 올해야말로 웃지말라구 .

캘리포니아

- 지휘관 , 올해의 발렌타인초콜렛을 받아줘 ♪ 언니의 몫은 이미 건네줬으니까 .. 안심하고 지휘관이 열어볼수있는거까지 볼수있겠네 . 후후후

콜로라도

- 지휘관 , 해피발렌타인 . 넬슨과 함께 초콜렛을 만들었어 . 조금은 빅 사이즈가 되어버렸지만 . 전부 다 먹을거라고 생각하진않지만 , 한 입만으로도 .. 만족해 .

메릴랜드

- 지휘관 , 발렌타인 축하해 ! 올해는 빅 세븐끼리의 초콜렛을 만들었어 , 뭐랄까나 좋은 의미이던 나쁜 의미이던 , 개성이 없네 . 나도 힘냈으니 , 그것만은 알아줬으면 좋겠어 . 이후에 천천히 먹으라구 !

웨스트버지니아

- 지휘관 , 우리들 빅세븐끼리 만든 초콜렛을 받아줘 . 맛은 로드니가 확보하였으니 보장하지 . 걱정하지않아도된다구 !

노스캐롤라이나

-「지휘관 , 발렌타인 축하드립니다 이쪽은 저 노스캐롤라이나의 수제초콜렛이랍니다 . 부디 드셔주세요 ♪」- 어미에 ' 뿅 ' 이 들어가는게 더 개성적이렸으려나 ...

워싱턴

-「친애하는 지휘관님 , 워싱턴의 초콜렛을 부디 받아주세요뿅 ♪」!!!!!! 뭐얏 이게 ! 그런표정짓지말라고 ! 날려버린다 !

사우스다코타

- 해피발렌타인 . 내가주는 선물이다 . 응 ? 나의 얼굴에 뭔가가 묻어있다고 .. 미안하다 . 혹시 초콜렛이 얼굴에 묻어있는거라면 .. 그 .. 떼주지 .. 않겠어 ? //

메사추세츠

- 지휘관 , 받아 . 사온초콜렛 , 앨라배마와 사우스타코타 언니도 불러서 함께 먹자 . 언니는 초콜렛을 만드는쪽이 공부가 된다고 하니까 참고가 될지도 .

앨라배마 (신규)

- 꽤나 초콜렛이 맛있어서 , 먹으면서 만들었어 . 이건 그 남은거 .. 이것밖에 없으니까 소중히해줘 . 지휘관 .

롱 아일랜드

- 유령씨에게서의 에너지초코다아 ~ 일하면서 당분부족할때 먹어줘 ~ 밤새 게임할때도 집중력을 올려줄수있어 ~ 에헤헤 , 빨리 유령씨에게 감사하라구 !

보그

- 지휘관 덕분에 전력적으로 야구적으로도 꽤나 대물이 되어가고있어요 ! 보그 , 지금 이상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 ! 지휘관 ,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랭글리

- 만쥬공장에서 제공될 예정의 시제품입니다 . 지휘관님이 괜찮으시다면 .. 어 , 어떻게 제가 만든거라는걸 아시는거죠 !?

렉싱턴

- 렉싱턴의 발렌타인초코 , 받아줘 ~ 후후후 , 듀이쨩들은 맛있다고 그러던데 , 지휘관은 어떤 감상을 알려줄려나 ~ ?

새러토가

- 새러토가쨩 , 사랑의 발렌타인초콜렛을 지휘관에게 줄게 ! 올해도 여러 새러토가쨩이 보고싶다고 ? 후흥 ~ 그럼 새러토가짱을 더욱더 응원 부탁해 ♪

레인저

- 지휘관군 , 언제나 고마워 . 자 내가주는 발렌타인초콜렛이야 . ... 지휘관군 ? 뭐 .. 뭐라고 말이라도해줘 ? 혹시 선생님을 그냥 방치시키려는거야 ? 방치 .. 우읏 ... !

요크타운

- 지휘관 ~ 여기에있었구나아 ~ 딸꾹 ! 미안 . 엔터프라이즈쨩하고 숨바꼭질을 하는중이라 ~ 에헤헤 , 이 신작에 술을 넣은 초콜릿을 줄게 , 아앙 ♪

엔터프라이즈

- 이렇게 지휘관에게 초콜렛을 건네주는건 솔직히 ,, 조금은 부끄러운 기분이지만 .. 아니 , 아무것도 아니야 . 이 초콜렛에는 나의 마음은 물론 , 모항의 동료들의 조언도 들어가있다 . 지휘관 , 받아주겠어 ?

와스프

- 와스프의 화살에서 간단히 벗어날수있을거라 생각하지마 ! 뭐어 .. 역시 화살에 초콜렛을 바르는건 부리려나 . 자「평범한」손으로 건네줄게 !

호넷

- 지휘관 , 후후훙 .. 자 ! 이 호넷님의 수제 초콜렛을 먹어달라구 ! 어떠려나 ? 나에게 반해 .. 에 .. 엣헴 ! 조금은 다시 보게 됐으려나 .. ? ///

에식스

- 지휘관 , 프리미엄사양의 에식스 초코를 받아주세요 ! , 가감없이 에식스의 전력을 담은 초콜렛입니다 . 드실때에는 맛에 집중해주세요 ! 회심의 속재료가 듬뿍들어가있으니까요 !

벙커힐 (신규)

- 에식스급의 초콜렛 앞에서의 저항은 무의미 -- 이 초콜렛도 순순히 받아들이는게 좋을거야 . .. 무섭다구 ? 우응 .. 미안 ..

인디펜던스 (신규)

(벽람 일무위키 메인페이지에 기재 x)

바탄 (신규)

- 지휘관 , 오늘은 발렌타인이에요 . 저 , 초콜렛을 만들었으니 , 그 .. 딱히 특징은 없는 평범한 초콜렛이지만 , 먹어줬으면 좋겠어요 .

샹그리라 (신규)

- 지휘관 , 해피발렌타인이에요 . 에식스급의 모두가 만든 초콜렛을 잘 부탁드립니다 . 후후 , 에식스급 자매들이 요리풍경을 사진도 상자에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

알바코어

- 이 초콜렛을 누가 받는건지 맞춰봐 ~ 이건 , 지휘관이 제일 초콜렛을 받고싶어하는 애가 열심히 준비한거야 ! 그럼 누굴까나 ~ ? 틀리면 다이호를 불러올거야 ~

카발라

- 지휘관에게 초콜렛형의 어뢰를 선물 ! .. 가 아니라 , 초콜렛을 선물 ! 이 5개중에 초콜렛은 하나인데 .. ! 지휘관 , 우리들의 어뢰애를 믿어 구분해줘 !

베스탈

- 엔터프라이즈도 , 초콜렛을 만드는 법을 알려줬더니 다시 엄청나게 의욕이 들어가선 .. 여기선 그런 얘기를 하면 안되지 .. 지휘관 ~ 발렌타인초콜렛이에요 ~ 항상 말하는거지만 , 너무 많이 드시면 떽인거에요 ! 

생 루이

- 다른 바다에서라도 , 평화를 가지고 갈망하는 사람의 마음은 , 한결같이 고귀한 존재다 . 그것을 받드는 함대에서 창을 휘두루는건 , 성교기사로써 영광이라 생각한다 . 지휘관 , 당신에게 아이리스의 축복이 있으리 .

시애틀 (신규)

- 지휘관 , 발렌타인초코임다 ! 흐응 - , 모두가 각각 지휘관에게 건네주다니 지휘관도 큰일이네요 .. 파티라도 열어서 모두 함께 주는건 어떻씀까 ? 어 ! 여러가지로 위험하니까 절대로 안된다구요 ? 아니아니 너무 걱정하시네요 -

조지아

- 여행에서의 선물초코다 . 사치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 지휘관 , 가끔은 이국적인 맛을 느껴보는것도 괜찮겠지 . 앗 , 이녀석은 이 콜라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을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