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프린세스 커넥트는 일본에서 만든 것이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따라해서 제작이 검출되었다.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ㅣ에밀리아, 람, 렘
마나리아 프렌즈ㅣ글레어, 앤
다른 분들께서 이 게임불편문의를 소비자고발로
고발을 하여 구글 스토어 사용자들의 수 많은
불편문의가 많아 지고있다. 나도 더 이상 못참아
게임관리를 어떻게 하는건지 같이 이용자와 함께
고발을 하였다.
★★★★★하는 사람들도 불편문의도 하였다.
★하는 이용자들과 ★★, ★★★ 이용자도 있고
카카오게임즈는 게임관리를 적극적으로 하지않아
위원회에서 카카오게임즈에서 경고조치가
한번 내려져 3번 경고또는 수많은 이용 불편문의가
있으면 위원회에서 강제 서비스 종료하겠다고 한다.
예전에도 카카오게임즈에서 경고조치 두번이 떨어져
내려 인기가 점점 하락되고 있다.
그리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어이없는 답변이 나왔다.
각자 해당 기종에 연결문제가 있다.
밸런스를 재조정하겠다. / 점검조치를 다시하겠다.
재점검을 다시하고 재점검이 완료되었다.
몇일 가보기로 하고 또 불편문의가 들어왔다.
또 통신이 두절되었다. 반복 문의.
이용자 기종에 연결에는 문제이상이 없다고 치고
또 다른 이용자는 게임도중 데이터로 플레이하는데
데이터 켰는데 왜 통신이 두절되었습니다. 라고 수십번
나와서 강력하게 카카오게임즈에서 점검 그 따위로
쳐 하냐고 반발과 쌍욕까지 퍼부어
똑바로 점검 안하냐는 항의를 하였다.
나도 카카오게임즈에 참교육까지 했다.
내가 싸움을 좀 하지만 난 싸움 같은건 싫다.
예전 20세때 깡패랑 싸워갖고 칼까지 휘둘러
왼쪽 팔이 칼에 맞아갖고 피까지 나서
깡패를 때려 눕혀서 참교육까지 시켜주고 다행이
무사하게 시민분들께 도움을 받아서..
경찰까지 출동하게 되어 용감한 시민상까지 받고...
좀 쑥스러웠지만... 난 칼 맞으면 세상이 훅간다.
내가 궁금한건 카카오게임즈는 왜 욕을 먹는지..
이용자들과 대화로 어떤 불편으로 문의
하였는지 얘기해보았는데...
수많은 불편문의는 바로 밸런스와 연결문제 문의다.
그리고 카카오게임즈는 넥슨보다 더 불편문의가 많아
현재 넥슨이 더 점점 인기가 하락이 되고있고
카카오게임즈도 마찬가지로 인기가
점점 하락되고 있다.
예전 2014년에 이너월드 앱게임과 신데렐라 게임즈
이용자 불편문의로 이용자가 고발과 인기 하락으로
2014년 3~4월 하순날에 서비스 종료가 되었다.
그쪽 게임회사업체에서 이용자분들께 무릎꿇고
정직하게 사과를 하였다.
구글 스토어 이용자들과 게임 이용자들은
카카오게임즈는 즉시 게임하는 이용자들한테
정식적으로 사과하라고 한다.
사과하지 않는다면 위원회에 알리겠다고 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