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전! 뱀에서 용이 된 자’ 강림 요약
■ 기본 정보 (미션/드랍)
■ 스테이지 정보
[1, 2스테이지]
▲ 이번에도 제츠가 일반 적으로 잔뜩 등장한다.
▲ 각 스테이지에 추가 웨이브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 시작하자마자 다수의 적이 한 번에 등장하지만, 범위 인술을 활용하면 쉽게 진행할 수 있다.
- 2스테이지로 넘어가면 일반 적 4명과 중간 보스인 카부토가 바로 등장하니 미리 턴작을 진행하는 걸 추천한다.
(3스테이지로 넘어갈 때도 동일하게 턴작 진행)
- 일정 확률로 1스테이지에서 제츠 중 1명이 카부토로 바뀌어 등장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자!
(체력 회복이 가능하다면 범위 인술로 제츠를 먼저 처리한 후, 카부토만 남겨 턴작을 진행해도 된다.)
[3스테이지-보스전]
▲ 보스전은 카부토 혼자 등장한다.
▲ 행동 불능 효과를 가지고 있는 ‘산격의 술’, 공격 범위를 참고해 피해를 최소화하자!
(선법 무기전생의 경우, 독 지역 생성 시 공격 범위도 대 범위로 넓어진다.)
▲ 보스인 카부토가 오의를 사용한 자리에 특수 지역이 생성된다. (왼쪽부터 차크라 감소, 독 지역)
(원본 이미지:
https://youtu.be/hQltub140_k에서 캡처)
▲ 카부토는 행동 불능과 차크라 감소, 독 등 걸리면 난감한 효과는 다 가지고 있으니 주의하자!
- 보스전은 카부토 혼자 등장하므로, 체력 속성 유닛을 활용해 구석으로 유인하면 보스의 공격 능력을 최소화할 수 있다.
- 범위 공격인 인술과 오의를 연속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으니 유닛을 분산 배치하자!
(특히 오의 기술의 경우, 특수 지역 생성 효과가 있어 피해를 본 유닛의 차크라가 줄어드는 등 귀찮은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다.)
- 자칫하면 카부토의 인술/오의로 인한 행동 불능 효과에 계속해서 걸릴 수 있으니, 각 기술의 공격 범위에 주의하자!
■ 임무 추천 닌자
[딜러]
- 단일 대상 공격에 최적화 (보스전 특화)
- 범위 인술을 활용한 적 처리 (일반 스테이지 & 보스전)
[탱커/회피 가능]
- 완전 회피 효과를 활용한 적 유인, 공격 회피
[힐러/보조]
- 필드/버디/인술/어빌 효과에 따른 체력 회복 가능 (버디 회복 추천!)
(복각 임무는 첫 작성 시의 정보를 기준으로 추천 닌자가 소개되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비슷한 성격의 닌자를 찾아 활용하세요!)
※ 레딧, 플레이 영상 등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니 참고해주세요.
※ 건의 사항 또는 추가 팁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달아주세요!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