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전! 심판의 정의’ 강림 요약
■ 기본 정보 (미션/드랍)
■ 스테이지 정보
[1, 2스테이지]
▲ 중간 보스는 필드, 버디 회복만 충분하다면 무난한 수준이다.
▲ 왼쪽부터 도적 두목, 산적 두목, 코난, 페인 천도
▲ 공략법만 알면 오히려 빨리 클리어할 수 있는 초반 스테이지 구성
- 2스테이지로 넘어가면 바로 중간 보스가 등장하므로, 필요하다면 1스테이지에서 미리 턴작을 해두는 게 유리하다.
(회복 능력이 뛰어난 유닛 구성으로 도전했다면 중간 보스전에서도 턴작이 가능)
- 중간 보스로 등장하는 페인은 적을 모두 밀어내는 신라천정을 반복해서 사용하므로, 독 지역으로 밀려나지 않도록 주의하자!
[3스테이지-보스전]
▲ 보스의 공격과 차크라 감소 지역의 연계로 인해 상당히 어려운 구성이다.
▲ 위치에 따른 밀려난 거리에 주목 (보스의 위, 아래에 있으면 넉백에 많이 밀려나지 않는다.)
(기본 이미지는 공략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cJAxq_UYbs0)에서 캡처)
▲ 밀어내고, 끌어당기는 특수 효과를 활용한 보스전에 주의!
- 보스는 행동 불능, 술법 불능에 면역이므로 해당 효과를 가진 유닛의 활용이 제한되니 참고하자.
(보스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없다면, 용기 속성의 범위 공격이 가능한 닌자를 적극 활용해보자!)
- 선제공격인 만상천인으로 인해, 보스 주변의 차크라 감소 지역으로 끌려가기 때문에, 앞열의 유닛은 오의를 쓸 수 없다.
- 3스테이지로 넘어오기 전에 주력 유닛은 모두 뒷열로 보내 차크라 감소 효과를 받지 않도록 보호하자!
- 보스의 공격 패턴은 전체 공격으로 진행되며, 많은 체력을 자랑하니 장기전이 예상된다면 슬립, 공격력 감소 효과의 활용을 추천한다.
■ 강림 추천 닌자
[딜러]
- 단일 대상 공격에 최적화 (보스전 특화)
- 범위 인술을 활용한 적 처리 (일반 스테이지 & 보스전)
[탱커/회피 가능]
- 완전 회피 효과를 활용한 적 유인, 공격 회피
[행동 불능 효과]
- 주요 적들의 공격 턴 지연 가능
[힐러/보조]
- 필드/버디/인술/어빌 효과에 따른 체력 회복 가능 (버디 회복 추천!)
(복각 임무는 첫 작성 시의 정보를 기준으로 추천 닌자가 소개되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비슷한 성격의 닌자를 찾아 활용하세요!)
※ 레딧, 플레이 영상 등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니 참고해주세요.
※ 건의 사항 또는 추가 팁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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