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리듬액션 게임 <라이드 제로>의 CBT를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하며, 또한 같은 기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 2017’ B2C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CBT는 참여를 원하는 유저 누구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스토리 모드, 스탠다드 모드, 에피소드 챌린지 등 게임 내 주요 컨텐츠를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라이드 제로>에 대한 중화권 퍼블리싱 계약을 맺은 중국 Xindong (心动网络) (XD.com)은 '차이나조이 2017' B2C부스에 <라이드 제로>를 출품하여 중국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를 진행하며, 8월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중국 CBT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드 제로>는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세계관의 스핀오프 게임으로, 원작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적기에서 날아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춰 튕겨내 피해를 주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각 모드를 플레이 하고 아이템을 모아 에피소드 챌린지에서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이다.
<라이드 제로>는 현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CBT 참여를 위한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